성산 일출봉 동쪽 뷰 맛집, 카페더라이트 앞 해안가
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제주도여행

성산 일출봉 동쪽 뷰 맛집, 카페더라이트 앞 해안가

반응형

올레길 1코스

시인 이생진 시비거리

성산해안도로

 

2박3일 제주여행 마지막날

여행코스는 동부권으로 잡고

먼저 성산일출봉을 찾았다

 

성산일출봉 서쪽 뷰 맛집이 광치기 해변과

성산일출해양공원승선장 이라면

성산일출봉 동쪽 뷰 맛집은

이생진 시비거리 초입에 위치한

카페더라이트 앞 해안가였다

 

푸르디 푸른 바다위에

하얀 새가 비상하는 듯한 하늘..

 

파란 도화지에

하얀 물감을 흩뿌리 듯

자연이 그려놓은 그림은 그야말로 환상이었다

 

매번 싸나이님 산행사진을 보면서

나도 찍어야야지~ 하면서도

잊어버린 파노라마 사진

성산일출봉과 마주하고 있는 우도까지

한번에 담기지 않은 덕분에 찍게 되었다

 

성산일출봉 바로 앞에 위치한

카페더라이트가 있는 올레길 1코스 

성산 해안도로변 바닷가는

성산일출봉 포토존으로 유명한 곳이었다

 

이곳을 찾는 여행객들이

성산일출봉과 우도를 보며

잠시 쉬었다 갈 수 있도록

쉼터를 조성해 놓아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면서

사진찍기에도 좋았다

 

서연이도 이곳이 마음에 들었는지

스스로 모델을 자처한다

 

섬갯쑥부쟁이가 어우러진

해안가 절벽 울타리는 최고의 포토존

 

 바닷가에서 꽃을 만났다는 기쁨에

이쁘게 담기 위해 몸을 낮추었다

 

망원의 아쉬움

 

섬갯쑥부쟁이를 담고 서연이를 울타리에 세웠다

 

서연이와 교대로 울타리에 섰다

 

성산일출봉이 보이는

해안가 울타리 풍경이 너무 이뻐

성산일출봉 가까이 가볼 생각도 하지 못했다

 

이곳에서 사진을 찍을 때 만해도 몰랐는데

이곳은 성산일출봉이 바라다 보이는

시의바다로 이생진 시비 거리 초입이었다

 

카페를 이용하지 않아도

누구나 인증샷을 담을 수 있어

뚜벅이 여행객들도 이곳을 지나다 멈춰

사진을 찍는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

그 모습들이 너무 아름다웠다

 

해뜨는 성 앞 울타리만  지나면

그리운 성산포로 제주를 알린

이생진 시인의 시비가 있는 곳이었다

한곳에 안착하지 말고

조금만 더 걸어볼껄 아쉬움만 남는다

 

제주 올레길 1코스는

성산일출봉이 보이는 코스로

우리가 머물렀던 성산일출봉

바닷길 산책로는 최고의 포토존이지 싶다

 

성산일출봉과는 인연이 없어

그동안 여러번 갔어도 오르지 못했는데

이번에도 주변만 맴돌다 왔다

 

다음에는 시간을 넉넉하게 잡아

성산일출봉에도 올라보고

이생진 시비(詩碑) 거리도 보고

신랑이 가고 싶어한 우도에 가서

짬뽕도 먹어야겠다

 

 

▶ 카페더라이트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한도로 269

▶ 지번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성산리 298-22

 

사진 - 서여니, 아이리스

2022. 11. 09 - 올레길 1코스 카페더라이트 바닷가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Popular Posts
Calendar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