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편의점 빵 연세우유 생크림빵 열풍에 동참
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카페.디저트

CU 편의점 빵 연세우유 생크림빵 열풍에 동참

반응형

 

요즘 인기 폭팔중인

CU 편의점 연세우유빵 열풍에 동참해

우유생크림빵과 초코생크림빵을 먹어보았다

 

CU 편의점에 갔다가

연세우우빵만 보이면 사오는 서연이

연세우유 크림빵 열풍이 불기 전부터

편의점 덕후인 서연이 덕분에

먹어보았는데 여행 포스팅이 많아

포스팅할 생각을 하지 않았다

연세우유빵이 열풍이라는걸 알고난 후

11월에 사진을 찍어 놓았는데

역시나 뒤로 밀리게 되었다

 

깔끔하게 플라스틱 용기에 들어있는

연세우유 우유생크림빵은

크기가 큼직한 동그란 빵으로

겉모습만 봐서는 그 진가를 알수가 없다

 

사왔을 때 바로 먹지 않고

하루 냉장보했었는데도

반으로 잘랐을 때 생크림이 살아있다

 

크림 두께가 장난이 아니다

크림을 좋아하는 분들에겐 혜자스럽겠지만

나처럼 크림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에겐

부담스러울 정도로 많다

 

그동안 먹어본 포켓몬빵이라

디지몬빵이 너무 맛이없어

연세우유빵도 크게 기대하지 않았는데

빵은 의외로 부드러웠고

크림은 적당히 달달하고 고소하면서

깊은 풍미가 있었다

그러나 서연이랑 반 나누어 먹었는데도

크림이 물려 결국 크림을 거둬내야 했다

 

 연세우유 초코생크림이다

가격은 2,700원 줬다고 한다

초코크림빵이라 그런지 423kcal 

칼로리가 사악했다

 

 연세우유 초코생크림도

프라스틱 용기에 들어 있다

 

요건 사온날 바로 먹어 보았다

반으로 갈라보니 크림이 그득

 

크림 아래 초코칩이 숨어 있었다

 

한입 베어물고 나니 숨어 있던 크림이

제모습을 나타냈다

 

초코칩 씹히는 식감까지 완벽했던

연세우유초코생크림빵이다

 

개인적으로 우유생크림빵보다

초코생크림빵이 더 맛있었다

 

크림빵을 먹어본 경험상

얼려서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았다

 

연세우유빵은 높은 퀄리티로

CU 대박 상품 반열에 오른것 같다

 

연세우유 크림빵에는

치즈맛과 단팥빵도 있다하니

보이면 사오라고 해야겠다

 

사진 - 아이리스

2022. 12. 03 - 연세우유빵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Popular Posts
Calendar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