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카츄 딸기 바닐라 컵케이크, 띠부씰이 뭐길래
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카페.디저트

피카츄 딸기 바닐라 컵케이크, 띠부씰이 뭐길래

반응형

 

서연이가 편의점 가더니

피카츄 딸기바닐라컵케이크를 사들고 왔다

 

피카츄 컵케이크가 처음이 아니었다

8월에 먹었던 건 미소 짓고 있는 망고맛

느글거리고 맛이 없어

띠부띠부씰만 갖고 버렸기에

포스팅을 하지 않았다

 

12월에 사온건

귀여운 피카츄가 윙크하고 있는

딸기바닐라컵케이크로

망고 맛보다 훨 귀엽고 애교스러운 모습이다

 

맛없는 피카츄 컵케이크는

왜 사왔냐 했더니 띠부씰 때문이란다

니가 애들이냐~했더니

피카츄 세대라 띠부씰은 포기 못한단다

그렇게 띠부씰만 제거되고

내손에 들어오게 된

찡끗 윙크하고 있는 피카츄 컵케이크

 

띠부씰 때문에 맛과 상관없이

편의점에서 포켓몬을 보면

사 올 수밖에 없을 것 같았다

 

컵에서 꺼내 놓았다 

 

서연이가 컵케이크 바닥에서

꺼낸 포켓몬 띠부씰은 글라이거

매번 인기 없은 캐릭터만 나온다며

궁시렁 궁시렁..

띠부띠부씰이 뭔가 했더니

떼었다 붙였다 하는 스티커로

포켓몬 1세대를 보고자란  20~30세대들은

어디 붙이는 용도가 아니라

어릴 적 추억을 벗 삼아 모으는 용도라나~

 

헐~머리에 꽂혀있던걸 빼보니

상상도 못 했던 숟가락이었고

피카츄 귀는 플라스틱 장식이다

※ 망고맛은 숟가락도 빼보질 않았다

 

카스텔라 빵 안에 딸기잼이 그득

 

위에 올려진 바닐라 크림은 느끼했지만

딸기잼과 어우러진 카스텔라는 맛있었다

 

요거요거 맛있는걸~

망고맛만 생각하고 그냥 버렸다면

딸기 바닐라의 참맛을 모를 뻔했다

 

서연아~이건 맛있어~한번 먹어봐~

반만 먹고 반은 서여니한테 가져다주었다

 

포켓몬 띠부씰이 뭐길래

20대 성인이 이렇게 열광하는지 원~

 

포켓몬 제품은 구입도 어려운데

포켓몬 티부씰이 랜덤으로 들어 있어

원하는 캐릭터 찾기는 하늘의 별따기~

 

띠부씰만 끼워 팔지 말고

딸기 바닐라 컵케이크처럼

빵도 맛있게 만들었으면 좋겠다

 

사진 - 아이리스

2022. 12. 22 - 피카츄 컵케이크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Popular Posts
Calendar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