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리단길 빠레뜨한남 석촌호수점(폐업)
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맛집

송리단길 빠레뜨한남 석촌호수점(폐업)

반응형

 

부산생활을 정리하고 집으로 들어온

막내 환영식을 하기 위해

송리단길 빠레뜨한남을 찾았다

 

 

송리단길 맛집 빠레뜨한남, 테이블 위에 음식을 그리다

서연이와 함께하는 송리단길 맛집 탐방시간~ 양식을 좋아하는 우리는 여전히 양식 맛집을 찾아다닌다 오늘 소개해 드릴곳은 테이블 위에 음식을 그리는 파레뜨 한남 석촌호수점이다 파스타 맛

perfume700.tistory.com

빠레뜨한남은 이번이 두번째 방문으로

첫 방문때는 오므라이스와 빠레뜨 파스타의

맛과 예술적인 감각에 감탄을 했었는데..

 

이날은 육회 파스타의 매력에 포옥 빠졌다

 

 송파나루역보다는 석촌호수에서

더 가까운 빠레뜨한남은

송리단길 메인거리에서

벗어난 곳에 위치하고 있지만

바로 옆에 라라브레드가 있어

찾기 어렵지는 않다

 

부슬부슬 이슬비 내리는 평일

2시 30분이 넘은 시간이라 그런지

유니크한 실내는 한산했다

이곳은 브레이크 타임이 다른 곳보다

늦어 늦은 점심을 먹기에 좋다

 

한산한 덕분에 자리 선택의 여유가 있어

처음 방문했을 때 앉았던 자리에 또 앉았다

주문을 하기 전 먹어본 메뉴 외에

다른 메뉴를 검색해 보는 서연이

 

빠레뜨한남이 처음인 막내를 위해

시그니처 메뉴인

빠레뜨 파스타(16,000원)

오므라이스(13,000원)를 주문하고

우삼겹 샐러드(10,000원)랑

들기름 육회파스타(16,000원)를 주문했다

 

음료는 영수증 리뷰 이벤트가 있어

따로 주문하지 않았다

 

영수증 리뷰를 작성하려고

영수증 사진 찍는 서연이

잠깐~지난번엔 니가 했으니까

이번엔 엄마가 할께~하고

영수증 리뷰를 내가 하기로 했다

 

영수증 리뷰 이벤트를 위해

선결제를 하고 콜라는 받았는데

센스 있게 얼음컵 두 개를 주셨다

 

먼저 나온 건 와우~감탄사가 절로 나왔던

우삼겹 샐러드

 

다양한 야채와 방울토마토

우삼겹이 토핑으로 올라가 있어

다이어트 한 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어 보였다

 

사진을 찍기 위해

주문한 모든 음식이 나오길 기다리며

우삼겹 샐러드맛만 살짝 보았다

불맛 나는 우삼겹에 새콤한 발사믹 소스와

양파가 아주 잘 어울렸다

 

주문한 메뉴가 모두 모이니

그림 같은 풍경이다

 

비주얼부터 예사롭지 않은 오므라이스

 

오므라이스는 계란을 반으로 가르면

옆으로 좌르르 퍼져 내려 앉는게 매력이다

 

정통 커리소스와 화이트 크림소스맛은

처음 왔을 때 비교해 먹어본 결과

두 소스를 함께 섞어서 먹는 게 젤 맛있어

이번에는 숟가락 닫는 대로 퍼서 먹었다

부들부들 야들야들 푸당같은 계란과

두소스가 어우러져 맛있었다

 

깊고 진한 맛의 크림소스에

계란 노른자를 올리고 치즈가루와

곱게 간 고춧가루 느낌의

매콤한 향신료를 입힌

시그니처 빠레뜨 파스타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더 꾸덕해지는 파스타로

처음 먹었을 때는 와~맛있다~

소리가 절로 나오지만

먹으면 먹을수록 느끼해진다

다행히 더 느끼할 수 있는 맛을

특제 향신료가 잡아주는 것 같다

 

들기름소스에 양념된 육회가

파스타와 만난 들기름 육회 파스타

육회와 파스타는 보기도 처음이고

조합도 신선해서 주문을 하기는 했지만

크게 기대하지는 않았었다

 

계란 노른자를 먼저 터트리고

쓱쓱 비벼주었는데

새싹도 많이 올려져 있는데다

육회 덩어리가 너무 커서

비비기 힘들 정도였다

 

육회 파스타 맛이 반전이었다

차가운 파스타로 면이 시원하고 쫄깃~

상큼하면도 새콤달콤 소스가

파스타면과 육회를 하나로 만들어 주었다

 

먹자마자 오늘의 베스트는

육회 파스타네~를 외쳤고

내 포크는 계속 육회 타스타로 향했다

 

육회양이 얼마나 많은지

파스타를 다 먹고도 육회가 남아

오므라이스에 얹어서 먹었다

 

우삼겹과 각종채소 방울토마토를

접시에 먹을 만큼 담아왔다

※ 여러 사람이 우삼겹 샐러드를 먹을 때

집게 같은 게 있으면 더 좋을 것 같았다

 

막내아들이 워낙 먹성이 좋아

주문한 메뉴를 다 먹을 줄 알았는데

역시나 먹성 좋은 막내아들도

빠레뜨 파스타는 맛은 있지만 느끼하고

물려서 많이 먹지 못하겠다고 한다

 

빠레트한남에서는 시그니처 메뉴인

오므라이스와 빠레트 파스타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등

여러 방송에 출연했을 정도로

유명한 메뉴로 필수다

 

두 메뉴를 전부 드셔보신 분들 중

육회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육회 파스타는 꼭 드셔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다

 

 

▶ 빠레뜨한남 석촌호수점 : 서울 송파구 오금로16길 10 1층

▶ 지번 : 서울 송파구 송파동 57-11

▶ 전화번호 : 02-6047-3417

▶ 영업시간 : 평일 11:30 - 20:30

토.일 11:30 - 21:00

브레이크 타임 16:00 - 17:00

(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

 

사진 - 아이리스

2023. 01. 13 - 송리단길 빠레뜨한남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Popular Posts
Calendar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