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리단길 카페 가배유정 친절한 수플레 맛집
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맛집

송리단길 카페 가배유정 친절한 수플레 맛집

반응형

송리단길 디저트 맛집

송리단길 데이트 코스 추천

 

부산 생활을 청산하고 온 막내아들과

송리단길 빠레뜨한남에서 점심을 먹고

디저트는 가배유정에서 수플레를 먹었다

 

식후 커피 한잔이 간절했었는데

디저트로 수플레 먹으러 가자며

나 믿고 따라와~하고

따라간 곳이 통창 입구가 이쁜 가배유정이다

여기 커피 맛있어..? 하고 물으니

맛있다고 해서 서연이를 믿고 들어갔다

 

길쭉한 실내는 테이블이 벽 쪽으로

향해있는 구조로 깔끔한 느낌이다

 

아기자기하게 거실처럼 꾸며진 주방 모습이다

 

난 바닐라라떼 (5,500원)

막내는 아이스 카페라떼(5,000원)
서연이는 아이스 아메리카노(4,500원)

그리고 두 종류의 수플레 중 과일이 들어간

베리수플레(17,000원)를 주문했다

 

누가 그렸는지

두 분 사장님의 이미지를

아주 잘 표현해 주었다 

 

주방 앞에서 바라본

산뜻한 실내 풍경

 

서연이가 자리로 돌아오지 않고

주방 안을 들여다보고 있어

가보았더니 귀여운 녀석들이 있었다

두 녀석은 12살이 넘은 노견들로

그동안 집에 두고 다녔었는데

눈이 보이지 않기 시작해

여기저기 부딪히는 모습을 본 후부터

데리고 다닌다고 한다

 

줄커튼이 쳐져 있는 공간이 있어 들어가 보니..

 

딱 두 사람이 않을 수 있는

숨은 커플석이었다

 

높게 달린 테이블이 좋아 앉았는데

좁은 좌석의 불편함은

럭셔리 한 분위기가 이겼다

 

땡땡이 무늬 커피잔에 담긴

바닐라 라떼

 

다행히 내가 좋아하는

달콤한 바닐라 시럽과 우유가

적절하게 배합된 고소 하면서도

달달하고 깊은 맛이 났다

커피 맛있는걸~

 

주위를 둘러보며 커피를 마시는 동안

고소한 향을 풍기며 수플레가 등장했다

 

사장님이 직접 머랭을 치시는 모습이

보였기에 더 기대가 되었다

 

내가 좋아하는 퐁신퐁신한 수플레로

크림도 너무 달지 않아 좋았다

 

토핑으로 올려진 붉은 열매는

프랑스에서 수입한 레드커런트라는 열매로

사장님이 신맛이 난다고 알려주셨는데

눈이 찔끔 감길 정도로 시큼했다

나처럼 신걸 좋아하는 사람들은 ok~

 

퐁신퐁신한 수플레와 달콤한 크림

토핑 된 과일과 함께 맛볼 때마다

맛있음에서 오는 행복감이 몰려왔다

 

크림이 맛있어서 많이 먹게 되었다

수플레를 먹을 때 사장님이

크림이 부족하면 얘기하라고 했는데

말도 하기 전에 부족한 걸 보시더니

크림을 더 가져다주셨다

사장님 쎈스쟁이~

 

새로 가져다 주신 크림 시식~

친절이 듬뿍 들어간

부드럽고 고소하고 담백한

진한 크림맛도 잊을 수 없을 것 같다

 

얘네들 커플 아님~

1분 먼저 나온 누나와 남동생~ㅎㅎ

여기는 커플석이 많아

연인들 데이트 장소로 좋을 것 같다

 

주방에 있던 강아지에게

관심을 보이는 손님들만 남게 되자

 아이들을 꺼내 놓아

이 녀석들의 재롱을 마음껏 만끽했다

 

나루와 쿤의 사랑스러운 모습은

따로 포스팅할 예정이다

 

송리단길 수플레 맛집으로 유명했던

카페가 폐업을 한 후

수플레로 유명한 다른 곳을 찾았다가

너무 실망을 했던 경험이 있었기에

서연이가 수플레 먹으러 가자고 했을 때

살짝 망설였던 게 사실이다

 

여기는 전에 갔던 곳과 다르다는 말에

흔쾌히 승낙을 했었는데

서연이를 믿고 방문하기를 잘했다 싶었다

 

퐁신퐁신 부드럽고 맛있는 수플레와

귀여운 댕댕이들이 있어

충분히 만족스러웠는데

사장님까지 친절하셔서

편안히 쉬면서 수다떨고 올 수 있었다

 

 

▶ 가배유정 : 서울 송파구 오금로18길 8

▶ 지번 : 서울 송파구 송파동 51-3

▶전화번호 : 02-6409-6497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사진 - 아이리스

2023. 01. 13 - 송리단길 카페 가배유정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Popular Posts
Calendar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