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라베니체 맛집 두리상회 파스타와 꽃추장볶이
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맛집

김포 라베니체 맛집 두리상회 파스타와 꽃추장볶이

반응형

 

김포 라베니체 파스타 맛집 두리상회

파스타가 아닌 사이드 메뉴로 주문한

꽃추장볶이에 꽂혔다

 

cosmos언니가 맛있다고 추천한 두리상회

옛날 구멍가게 이름 같은 상호를 보니

여기도 레트로 열풍에 동참한 것 같았다

 

메뉴는 퓨전음식으로 종류가 다양했고

선택의 폭이 넓어서 좋았다

 

입구에서 봤을 때는

아담한 작은 식당으로 보였는데

길쭉한 형태로 좁은 식당은 아니었다

 

벽면 선반에 진열되어 있는

빈티지한 소품들과

꽃병으로 사용된 와인병들이

줄 맞춰 진열되어 있는 모습이 인상적이었고..

 

크리스마스는 지났지만

전체적인 분위기는 크리스마스로

절로 사진을 찍고 싶게 만들었다

 

벽 선반에 진열된 소품과 와인병이

코러스가 찍은 사진에 제대로 나왔다

 

토마토 해산물 파스타(15,000원) 2

봉긋 새우크림파스타(15,000원) 2

알리오올리오(15,000원) 1

고르곤졸라피자(18,000원) 1

 

두리꽃추장볶이(20,000원)와

테라 생맥주(4,500원)를 주문했다

 

음식을 주문한 후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취해

창가에 앉아 사진놀이를 즐겼다

 

맥주 기본안주로 내가 좋아하는

고구마과자가 나왔다

평소 편의점에서 종종 사 먹었지만

이렇게 바삭하고 맛있는 건 처음이었다

여기는 생각도 못한 고구마 과자 맛집이었다

 

고구마과자를 즐기는 동안

모카와 코러스가 주문한

봉긋 새우 크림파스타가 먼저 나왔다

묽은 크림 파스타로

보기에도 맛있어 보였다

 

색감도 고운 비트 색을 입힌 무피클

 

사이드 메뉴로 주문한

해물국물떡볶이인

꽃추장볶이가 두 번째로 나왔다

 

꽃추장볶이는 쫄깃한 떡볶이에

어묵과 해물을 넣은 

고추장 국물떡볶이로

달큰하면서도 매웠지만..

 

해물의 시원한 맛까지 곁들여진

국물까지 맛있어서 절로 손이갔고

마무리는 내가 했다

해물이 들어간 매운 떡볶이는

지금까지 두번째 먹어본 건데

떡과 해물은 역시 합이 좋다

 

나랑 영원이가 주문한

토마토 해산물 파스타까지 나와 공중샷

 

다른 메뉴를 선택하려 해도

크림파스타는 느끼해서 싫고

절로 해산물 파스타를 주문하게 된다

 

해산물이 들어간 파스타는 

해산물이 신선하지 않으면 몰라도

평타는 하기 때문에 주문을 하는데

두리상회 토마토 해산물 파스타는

적당히 매콤한 소스까지 맛있었다

 

해산물 파스타의 별미는

해산물 골라먹는 재미

 

고르곤졸라 피자가 나왔다

 

피자를 좋아하지만

고르곤졸라 피자는 너무 달아서

잘 먹지 않는데 여기는 적당히

단맛이라 혼자서 두개나 먹어치웠다

찍어먹는 꿀소스는 패스~

 

마지막으로 언니가 주문한 알리오올리오다

오일 파스타는 느끼해서 좋아하지 않는데

맛있는 냄새가 솔솔~나지 뭔가

듬뿍 들어간 마늘과 바지락 새우까지

유혹을 해서 조금 덜어 먹었는데

오맛~요거 맛있는걸~

맛있어서 자꾸 손이갔는데

 페퍼론치노를 많이 넣어 먹을수록 매웠다

매운 꽃추장볶이보다 더 매워  

속 아플 것 같아 포크를 내려놓았다

 

처음 큰 테이블 하나에 앉았는데

좁을 거라며 두개 붙여 놓은 테이블을

추천해 주신 사장님 덕분에

넓고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가 있었다

 

훈훈하고 친절한 직원이

계산 후 건넨 후식 사탕도 맛있었다

 

----------◇----------

 

라베니체에 야경을 보러 갔다가

저녁은 중앙무대 바로 앞에 위치한

두리상회에서 먹었다

 

두리상회는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퓨전레스토랑으로

파스타도 맛있었지만

해산물이 듬뿍 들어간 

국물떡볶이가 기억에 남는다

 

라베니체 야경 보러 갔다가

분위기 좋은 곳에서 맥주 한잔 하며

식사를 하고 싶으신 분들은

두리상회를 추천한다

 

 

▶ 두리상회 :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2로 23길

72 라베니체마치에비뉴 2차 1층 105호

▶ 지번 : 경기도 김포시 장기동 2026-1

▶ 영업시간 : 평일 17:00 - 24:00

토. 일 12:00 - 24: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사진 - 모카.코러스.cosmos.아이리스

2023. 02. 04- 라베니체 두리상회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Popular Posts
Calendar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