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석 맷돌36숯불갈비 샐러드바 무한셀프 맛집
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맛집

마석 맷돌36숯불갈비 샐러드바 무한셀프 맛집

반응형

 

5월 친구들 모임

어디 갈까..? 고민하다 비소식도 있고 해서

서울 근교에서 놀기로 하고 찾은 곳이

돼지갈비와 함께 각종 샐러드를

무한으로 즐길 수 있는 맷돌36숯불갈비다

 

남양주 마석에 위치한 맷돌은

이번이 두 번째 방문으로

 

 

남양주 맛집 맷돌36 숯불갈비 마석점, 샐러드바도 으뜸

경기 으뜸 맛집 코로나 이후 처음으로 친구들을 만나 야외로 드라이브겸 봄나들이를 다녀왔다 점심은 친구가 추천한 곳으로 샐러드바가 마음에 들었던 맷돌36숯불갈비다 넓은 주차시설이 갖추

perfume700.tistory.com

코시국에 친구들과 야외 드라이브 겸

봄나들이 때 처음 방문했던 곳이다

 

출입문을 열면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나타난다

 

그동안 수제 돼지갈비로 방송출연도 했나보다

 

예전에는 계단옆 왼쪽에 있는

아이들 놀이공간이 테이블로 채워졌다

코로나 때문에 막아놓았는데

놀이시설에 들어가지 못하게 하자

울고 떼쓰는 아이들이 많아

할 수 없이 없애버렸다고 한다

 

계단 오른쪽은 대기실로

반고흐의 밤의 카페테라스에

오드리 햅번이 커피를 마시고 있는

벽화 그림이 멋스러웠다

 

2층에 올라서면 맷돌숯불갈비의

메인이라 말하고 싶은 샐러드바가 보인다

 

샐러드바 뒤로 보이는 실내 모습이다

우리는 창가 1번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다

 

수제돼지갈비(24,000원) 4인분을 주문했다

 

주문을 한 후 바로 샐러드바로 이동했다

 

배추김치와 열무김치
돼지갈비랑 어울리는 각종 장아찌 4가지

 

단호박샐러드, 콘샐러드, 과일샐러드

야채샐러드까지 샐러드 종류도 다양

 

 쌈채소,아삭이고추, 청량고추, 쌈장,

마늘이 있는 쌈채소 코너

 

토마토와 오렌지, 시리얼 요거트와

푸딩이 있는 디저트 코너

음료도 있었는데 사진을 빠트렸다

 

중국당면으로  만든 잡채는

 따뜻하게 먹을 수 있도록

인덕션 위에 올려져 있었다

 

내가 좋아하는 샐러드를 

친구들과 같이 먹으려고 듬뿍 담아왔다

 

돼지갈비랑 곁들여 먹을

명이나물과 장아찌도 종류별로 담아왔다

 

칼집을 내고 맷돌36의 비법양념에 재워

72시간 수성시켜 깔끔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이 일품이라는

국내산 돼지갈비 4인분

 

담아 온 샐러드를 먹기 전에 한상차림 공중샷~

 

양파채는 있는데 소스가 없네~했더니

소스가 병에 따로 담겨 나와 있었다

양파채는 각자 먹을 만큼 앞접시에 담았다

 

단호박 샐러드는 

특유의 호박 비린내가 나면

먹지 못하기 때문에 조금만 담아왔는데

다행히 비리지 않고 맛있었다

 

야채샐러드는 야채를 골고루 담고

들깨 소스를 뿌려왔는데 소스가 조금 짰다

 

접시에 같이 담아 온

과일샐러드와 옥수수샐러드

사과도 큼직하게 아낌없이 넣었는데

안타깝게도 내 입맛에는 짰다

그래도 워낙 좋아하는 샐러드라

다 먹었다 배부르다 가자~

라는 말을 할 정도로 거의 다 먹었다

 

샐러드를 먹는 동안

직원분이 돼지갈비를 구워주셨다

 

다 익었었으니 드셔도 돼요~

라는 말이 떨어지기 무섭게 한 점을 집어왔다

부드러운 육질에 간도 잘 스며들어

단짠단짠~그냥 먹어도 야들야들 맛있었다

 

소화를 위해 상추와 깻잎 위에

야채샐러드만 곁들여 한쌈~

 

이번에는 양파를 곁들여 한쌈~

 

직원은 처음 한판만 구워주면서

나머지는 우리가 구워야 한다고 해서

총무 주연이가 집게를 잡았다

 

초반에 짠 샐러드로 너무 달리는 바람에

입안이 얼얼해져서 장아찌도 먹지 않고

그냥 고기만 집어 먹었다

 

너무 짜게 먹은 것 같아

배가 부름에도 요거트를 담아 왔는데

달지 않아 오히려 좋았다

(※ 요거트 먹을 티스푼을

따로 준비해 놓으면 좋을 것 같았다)

 

맷돌36숯불갈비는

샐러드바를 함께 운영하는 곳으로

식사부터 후식까지 해결할 수 있어 좋다

 

샐러드바 음식들이 내 입맛에는 짰지만

짜도 먹을 정도로 샐러드가 맛있었고

갈비는 두말하면 잔소리다

 

맷돌36숯불갈비 마석점은

코로나 시국에 위생관리가 철저해

 남양주 안식식당으로 지정된 곳이다

 

대형주차장까지 있어 각종 모임이나

가족회식 장소로 추천한다

 

 

▶ 맷돌36숯불갈비 마석점: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맷돌로 36 2층

▶ 지번 : 경기 남양주시 마석우리 514-13

▶ 전화번호 : 031-593-1511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라스트오더 20:30)

 

사진 - 아이리스

2023. 05. 18 - 맷돌36숯불갈비 마석점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Popular Posts
Calendar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