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리단길 맛집 르브리에 상큼한 브런치
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맛집

송리단길 맛집 르브리에 상큼한 브런치

반응형

 

3월 벚꽃 담으러 갔던 날 먹었던

베리베리 수크레가 생각나

송리단길 브런치 맛집 르브리에를 재방문했다

 

 

송리단길 르브리에, 여심을 자극하는 브런치 맛집

송리단길 맛집 오늘은 서여니와 올림픽공원 팔각정 벚꽃 담으러 갔던 날 새콤달콤 상콤 입이 즐거웠던 송리단길 브런치 카페 르브리에다 올림픽공원에서 벚꽃 사진을 담다 보니 지치고 배가 고

perfume700.tistory.com

송리단길 르브리에, 여심을 자극하는 브런치 맛집

 

ㅣ 송리단길 브레이크 타임 없는 르브리에

 

3월에 방문했을 때는

브레이크 타임 없는 곳 찾느라

위치를 정확하게 파악하지 못했는데

의외로 찾기 쉬운데 위치하고 있었다

송리단길 메인 거리 중 송파나루역 방향

덮밥맛집 단디 골목으로 진입~

 

그냥 쭈욱 걸어 들어가면

골목 끝 마지막 빌라 건물 1층

민트색 인테리어가 눈에 띈다

 

6월 6일은 연휴라 손님이 많았다

운 좋게 창가에 자리를 잡았는데

우리 뒤부터 웨이팅 줄이 생겼다

 

서여니가 지난번 여기 있는 메뉴

다 먹어보고 싶다고 했었는데

베리베리 수크레(12,500원)

에그팟(11,000원)

구운 야채샐러드(9,900원)

아이스 아메리카노(4,000원)

결국 지난번과 같은 메뉴로 주문했다

 

인테리어 장식 효과를 주는 물병

물에서 은은한 레몬향이 나는 것도 좋았다

 

산뜻한 기본 세팅

 

서연이가 맛있다며 주문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구운 야채샐러드와 에그팟이

나오기가 무섭게

나란히 모셔놓고 인증샷을 담았다

 

인증샷을 담는 동안

베리베리 수크레까지 바로 나와 

다시 세팅하고 공중샷~

 

플레이팅이 이쁜 베리베리 수크레

달콤한 파인애플 시럽에 바나나, 딸기

블루베리를 올린 프렌치토스트에

생크림과 아이스크림

블루베리 소스가 곁들여 나왔다

 

지난번 먹고 반해버린

베리베리 수크레에 먼저 손이 갔다

르브리에에서만 맛볼 수 있는

동그란 빵 한 조각과 싱싱한 과일들을

앞접시에 담아와서 그 맛을 음미했다

 

몰캉몰캉한 빵에 스며든 파인애플 소스

뭉근한 바나나와 상큼한 딸기

새콤한 블루베리가 어울려

달콤 축제를 벌이는 것 같았다

 

입안 가득 시원하고 달콤한 행복감을

전해준 아이스크림

 

 부드럽고 감미로운 생크림

달달한 수크레가 입에 들어갈 때마다

천천히 맛을 음미하며

소리 없는 아우성을 외쳤다

 

토마토랑 같이 먹어도 맛있는 생크림

왜 이렇게 수크레에 빠져들었나 했더니

수크레가 프랑스어로 단' 이라는 뜻의

달콤한 음식이었던 것이다

 

각종 녹색잎채소에

토마토, 가지, 영콘, 아스파라거스,

새우를 구워서 올리고

그 위에 마늘칩과 치즈를 뿌린 후

발사믹 소스를 곁들인 구운 야채샐러드

 

그냥 먹으면 자연의 맛

발사믹 오일소스를 뿌려 먹으면 새콤한 맛

 

구운 야채에 녹색채소를 곁들여

골고루 맛을 보면서

지난번 놓쳤던 게 있다는 걸 알게 되었다

알싸한 마늘칩이 은근 한몫했다

 

지난번 내 입맛에 짜다고 했던 에그팟은

프랑스어로 '짠' 이라는 뜻의 Sale

짭짤한 음식이었다

 

보기에는 햄버거 같지만

르브리에만의 동그란 빵 안에

시금치 에그스크램블을 넣고

그 위에 치즈를 뿌린 후 베이컨을 올려

마무리한 독특한 요리다

 

이번에는 베이컨이 덜 짰다

서연이는 이 베이컨에 환장한다

 

에그팟도 다양한 방법으로 먹어보았다

곁들여 나온 녹색채소도 장식이 아니었다

 

이 메뉴의 이름이 에그팟인 건

아마 빵 안 가득한 스크램블 때문이지 싶다

 

이날도 맛있게 자알 먹었다

 

우리가 처음 방문했던 평일에는

여성 손님들만 있었는데

연휴라 그런지 데이트 커플이 많았다

 

보통 포스팅한 지 얼마 되지 않은 곳 중

재방문해서 같은 음식을 먹은 경우는

재발행하지 않는데 르브리에는

너무 내 취향인 곳이라 또 사진을 찍었다.

 

먹고 나서도 만족도 100%

베리베리 수크레 먹으러 또 갈 것이다

재방문 의사 100%..^^

 

ㅣ 송리단길 르브리에 위치

 

 

▶ 송리단길 르브리에 :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3길 8 1층

▶ 지번 : 서울 송파구 송파동 46-19

▶ 영업시간 : 매일 10:00 - 18: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브레이크 타임 없음

 

사진 - 아이리스

2023. 06. 06 - 송리단길 브런치 카페 르브리에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Popular Posts
Calendar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