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금촌 안단테153 엔틱한 이쁜 카페
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출사여행

파주 금촌 안단테153 엔틱한 이쁜 카페

반응형

 

8월 15일 광복절 연휴

오랜만에 만난 cosmos언니. 영원

날씨가 더워 파주 대형카페 투어를 하며

실내에서 놀기로 했다

처음 방문한 곳이 금촌 카페 안단테다

 

ㅣ 파주 금촌 이쁜 카페 안단테153

 

파주 금촌 카페 안단테 153은

대형카페는 아니지만

금촌역에서 가까워 방문한 곳으로

건물 외관부터 엔틱 한 분위기다

 

출입문을 열고 들어가자

이쁜 카페라는 언니 말처럼

레트로 소품샵 분위기를 풍기는 1층은

다양한 소품들이 감탄사를 남발하게 만들었다

 

먼저 주문을 하기 위해 주문대로 갔다

주문대 옆 진열장엔 아침 대용으로 좋은

소시지 버섯 샐러드와 샌드위치

여러 종류의 치아바타

파스텔톤의 마카롱이 진열되어 있었다

 

쿠키 종류도 다양했다

진열장 앞에 놓여 있는 수제 쿠키 속에서

플레인 베이글(3,000원)을 발견하고

커피랑 같이 먹기 위해 하나를 골랐다

 

메뉴판 가격은 대체적으로 착한 편..

언니와 영원이는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3,500원)

나 홀로 따뜻하고 달달한

바닐라라떼(4,000원)를 골랐다

 

총무라 계산을 하고 2층으로 올라가니

사진 놀이를 하고 있었다

 

2층 올라가는 계단부터

예사롭지 않다 했더니..

2층 전체적인 실내 인테리어는

사진 찍으면서 놀아야 할 분위기였다

 

이른 시간이라 2층 손님은 우리밖에 없어

주문한 커피가 나오기 전까지
사진놀이 1차전을 즐겼다

 

창문도 아트다

개성 있게 꾸며놓아 어디에 앉든

기분 좋게 차를 마실 수 있을 것 같았다

 

다리를 쭈욱 펴고 앉을 수 있는

온돌방 느낌의 좌식 공간도 있었다

 

넓은 통장 밖은 야외 테라스 루프탑

 

정원 같은 분위기가 이뻐

뜨거운 열기를 참고 사진을 찍었다

 

카페에 잔잔히 흐르는 음악이

오래된 스피커에서 나오는 소리 같다며

귀를 기울이는 영원이

 

어디 어디~진짜 그런 것 같아~

 

요 스피커 은근 매력적이다

 

진동벨이 울려

주문한 커피와 베이글을 받아왔다

 

눈으로 먼저 라떼 아트를 감상하고

커피를 마셨는데 적당한 고소함과

적당한 단맛이 어우러져

빈속에 마시기에 부담스럽지 않았다

 

베이글을 반으로 잘라 구

더 바삭하고 고소했다

담백한 맛을 즐기기 위해

발라먹는 크림치즈는 주문하지 않았다

 

영원이는 손뜨개 가방 선물~♡

너무 과하지 않는 인디 보라색으로

딱 내가 좋아하는 색감이라

미소가 입에 걸렸다~^^

 

언니도 의상과 잘 어울리는 가방

 

여기 우리만 있으니까 너무 좋다~

 

커피를 마시면서 잠시 휴식을 취한 후

본격적으로 사진놀이에 들어갔다

 

오랜만에  폰을 들고

사진을 찍는다는 영원이

웃는 모습을 보니 폰에 담긴

언니의 모습이 이쁜가보다..^^

 

난 절대 따라 하지 못하는 분위기 모드..

 

포즈를 잡고 있는 와중에도

우리의 모습을 잊지 않고 담았다

이런 사진들이 다 추억이 된다..^^

 

언니의 요구에 의해

온돌방에 걸터앉았다

 

어설픈 섹쉬 포즈에 웃어도 보고..

 

휘장을 휘감아 분위기도 잡아 보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폰세례를 받았다

 

다음 코스로 이동하기 위해

계단을 내려오면서

일곱 난쟁이를 발견하고 찰칵~

구석구석 제대로 둘러보면

재미있는 컨셉들이 많은 것 같았다

 

1층 창가 풍경이다

 

손뜨개 인형이 무섭다는 언니에게

인증샷만 담고 가자~하며

강제로 앉혀놓고 찰칵~

 

1층을 둘러보다 발견한 로스팅 기계

큰 로스팅 기계가 있는걸 보니

커피에 진심인 카페 같았다

 

안단테는 2층 벽돌건물에

초록색 나무들과 담쟁이덩굴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이쁜 카페로

영어로 적혀있는 엔틱 한 분위기의 

ANDANTE글자부터 정감이 갔

 

이렇게 이쁜 디저트 카페인데

한적한 곳에 위치하고 있어

아는 사람들만 찾겠구나 했는데

바로 근처에 파주 시청이  있다는 사실..

 

알고 보니 파주 시청 

베이커리 맛집으로 평일에는

앉을자리가 없을 정도란다..^^

 

언니 귀에까지 이쁜 카페라고

소문날 정도로 이쁜 카페 인정..^^

 

ㅣ 파주 금촌 카페 안단테 위치

 

 

▶ 파주 카페 안단테 : 경기 파주시 시민회관길 15

▶ 지번 : 경기도 파주시 금촌동 92-20

▶ 전화번호 : 0507-1301-9372

▶ 영업시간 :  평일 08:00 - 21:00

토.일 10:30 - 18:00

 

※ 주차장이 따로 없지만

카페 앞 주차선이 그려져 있는 도로에

주차 관리하시는 분들이 계신다

빈자리를 찾아 주차하면 된다

 

사진- 영원.cosmos.아이리스

2023. 08. 15 - 파주 카페 안단테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Popular Posts
Calendar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