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뮌스터담 노천카페 분위기 대형카페
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출사여행

파주 뮌스터담 노천카페 분위기 대형카페

반응형

 

8월 15일 광복절 연휴

오랜만에 만난 cosmos언니. 영원

날씨가 더워 파주 대형카페 투어를 하며

실내에서 놀기로 했다

처음 방문한 곳은 금촌 카페 안단테

두번째로 찾은 곳이 뮌스터담이다

 

ㅣ 파주 대형카페 뮌스터담

 

파주 운정에 위치한 뮌스터담은

SNS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파주 대형카페중 한곳이다

우리 처럼 연휴 나들이 차량이 많아

주차할 공간을 찾아 안쪽까지 들어갔는데

다행히 주차공간이 넉넉해

건물 뒷편에 주차를 할 수 있었다

 

건물 뒷편에서 정문쪽으로 걸어왔다

인증샷을 찍어야 한다며

단독샷을 찍어준 언니

블러그 포스팅을 위함이라는걸 알기에

그 마음씀씀이가 고맙다..^^

 

들어가자 마자 분위기에 압도당해

감탄사가 절로 나왔다

높이 치솟은 건물외관은 평범한 창고 느낌인데

벽화 그림과 함께 시계탑이 있는 입구는

이국적인 분위기였다

 

야외처럼 오픈되어 있는 공간에

노천 카페처럼 테이블이 있었고

천정이 높아서인지

밖에서 보았을 때 보다

웅장하고 규모가 커보였다

 

뮌스터담은 다른 대형카페와 달리 1층만 있었다

 

파라솔이 있는 테이블 사이사이 자리한

커다란 동백나무가 야외 분위기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 주고 있었다

언니 말처럼 동백꽃 필 무렵

방문하면 더 이쁠 것 같았다

 

벽화그림으로 분위기를 살린

작은 무대도 있었다

이곳에서 매일 오후 12시, 3시, 7시에

다양한 공연이 열린다고 한다

 

실내에 사람들이 너무 많아

사람들을 피해 사진찍기는 힘들었는데

다행히 무대쪽은 사람을 피해 담을 수 있었다

 

빈자리가 없으면 어쩌나 싶었는데

운이 좋게도 바로 빈자리를 찾았다

일단 자리부터 확보하고 주문을 하러 갔다

 

원목 진열장안에 있어 진열되어 있는

베이커리는 위생적이라

유리문을 열고 꺼내는 불편함 정도는

기쁜 마음으로 받아들였다

 

이곳의 시그니처 빵은

빨간 동백꽃을 닮은 동백꽃빵이다

고를까 말까 망설이다

빵 선택권은 내게 있기에 패스~

빵속에 치즈 들어있는건 좋아하지 않는다.ㅠ.ㅠ

 

 삼색 패스츄리와 소금빵 앞에서

세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삼색 패스츄리를 골라담았다

 

음료 주문을 하기 위해 줄을 섰는데

다양한 브런치 메뉴중

독일식 메뉴들이 눈에 띄었다

 

언니랑 영원이가

블루베리 스무디를 주문해달라 했는데

메뉴에 블루베리가 없어 

베리딸리 스무디(9,000원)을 선택했고

난 자몽 에이드(8,500원)를 선택했다

 

주문을 한 후 셀프코너에 비치되어 있는

포크, 나이프, 냅킨을 챙겼다

 

다른 카페도 가야 했기에

빵은 금가루가 솔솔 뿌려져 있는

삼색 패스츄리 하나만 골랐다

 

새콤달코 세가지 과일맛을

한번에 즐길 수 있어 좋았다

 

막상 주문한 음료가 나온걸 보니

내가 주문한 자몽에이드보다

딸기 베리 스무디가 더 맛있어 보이지 뭔가

 

빨대 하나 더 가져다가

언니껄 먹어보았는데 맛있었다

딸기베리 스무디가 비싸기는 했지만

베스트인 이유를 알 것 같았다

 

노천카페 분위기에

우리도 자연스럽게 스며들었다

 

 

ㅣ뮌스터담 야외 잔디밭 광장

 

이제 그만 다른데 가자~

 다음 코스로 이동하려고 나왔는데

 야외 풍경이 눈에 들어왔다

한번 둘러보고 가기로 하고

건물뒤로 가던중 곰 조형물을 발견했다

 

지나가는 가족에게

단체 사진을 부탁드리고

우리도 가족 사진을 찍어주었다

 

또 다른 풍경으로

좋은 쉼터가 되어주고 있는

건물 뒷편 그늘에서 찰칵~

 

뜨거움 속에서도

이쁘게 담기위해 열심인 우리들..^^

 

연못까지 있는 건물 뒷편은 의외로 넓었다

 

연못 주변에 파라솔과 그늘막이 있었지만

폭염이라 대부분 실내에 있어서인지

한산한 모습이다

 

언니야~거기 서봐~를 시작으로..

 

아이리스

 

영원이

 

언니와 영원이 투샷

 

실내에 사람들이 너무 많아

포기했던 사진놀이를 즐겼다

 

나가는길에 야생팥을 발견하고

쭈그리고 앉았다

 

cosmos언니 버전 키다리 사진

 

영원이 버전 실제모습..ㅎㅎ

 

뮌스터담 뜻이 뭘까..? 궁금해 찾아보니

뮌스터는 독일 북부에 있는 소도시였고

담은 우리말의 담다라는 뜻이었다

 

독일의 소도시 뮌스터를 테마로 삼은

베이커리 카페라 이리 지은것 같았다

 

오후 1시 부터는 맥주와 펍도 함께 운영한다

 

피크닉 컨셉의 실내는

벽화와 동백정원도 있다고 하는데

사람들이 많아 살펴보지는 못하였다

 

뮌스터담은 식사부터 커피와 음료

공연까지 즐길 수 있는 복합 문화공간으로

무더운 여름 시원한 실내 데이트 코스로

가족 나들이 장소로도 좋을 것 같았다

 

ㅣ 뮌스터담 위치

 

 

▶ 뮌스터담 주소 : 경기 파주시 상지석동 488-1

▶ 전화번호 : 031-949-6020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00

※ 반려견 동반은 야외만 가능

 

사진 - cosmos.아이리스

2023. 08. 15 - 파주 뮌스터담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Popular Posts
Calendar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