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성심당 빵지순례 하고 온 딸의 선물
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이야기/아이리스일상

대전 성심당 빵지순례 하고 온 딸의 선물

반응형

 

오늘은 정말 황당한 사건이 있어

이렇게 컴 앞에 앉았습니다

엄마 나 친구랑 대전 다녀올게~하며

아침에 캐리어 끌고 나갔던 서여니가

밤 11시가 넘어서 집에 왔는데

대전 성심당 빵을 잔뜩 사들고 왔더라구요

 

1박 2일 여행 아니었어..? 하고 물으니

성심당 빵 사서 담으려고

케리어를 끌고 갔다네요

너 진짜 대박이다~하면서도

크리스마스 빵 봉투가 이쁘네~하며

사진 찍은 엄마..ㅎㅎㅎ

 

18인치 케리어와

에코백에 들어있은 빵을 모두 꺼내 보았어요

빵은 바로 사서 먹어야 맛있는데

이렇게 많은 빵을

언제 다 먹으려고 사 온겨..? 하고 물으니

회사에 가져가 직원들도 나눠주고

친구들에게도 선물한다네요

 

흰 봉투 안에 든 빵은 뭔지 궁금해서 열어보았어요

 

소금빵과 휘낭시에가 들어 있었는데

요건 다른집 빵집에서 사온거라고 하네요

 

딸기 조각케이크를 예상하고 열었던 박스에는..

 

크레이프 케이크가 누워있네요

 

성심당 대표빵인 튀김소보로에서는

고소한 내음이 폴폴~

 

면이 들어 있는 독특한 빵을 발견했는데

이건 '야끼소바빵'이라네요

 

야끼소바빵 후기

큰아들이 야식으로 먹었는데

하루가 지났는데도 엄청 맛있다며

계란과 베이컨이 들어있는 이름도 요상한

탁순히 빵 하나를 또 먹더라구요

역시나 맛있다며 엄지척을 하네요

오빠가 맛있게 먹는 걸 본 서연이

사온 보람이 있다며 기분 좋아졌쓰~ㅎㅎㅎ

 

멜론빵은 처음이라 꺼내 보았는데

와우~멜론향이 진동~

첫맛은 진짜 멜론맛이 나면서 맛있었는데

넘 달아 한두 입 먹으니 물리더라구요

 

구매 후 즉시 먹어야 하는

판타롱 부추빵을 집어 들었어요

 

반으로 잘라보니 만두처럼 부추가 가득~

 

늦은 밤이라 부추빵 하나만 먹어보았는데

고소하면서도 맛있더라구요

 

케리어 끌고 다니면서

성심당 빵집 3군데를 돌았다고 하는데

꼭 먹고 싶었던 빵은 품절되고 없었다네요

 

어디로 튈지 모르는 내 딸이지만

정말 예상하지 못했던 행동에

처음에는 어이없어 웃음이 나왔지만

친구들 줄 빵을 나눠 담으면서

신나하는 모습을 보니

미소가 절로 나오더라구요

 

빵하나라도 누군가와 함께 나누려는

그 마음이 이뻐 절로 마음이 누그러지네요..^^

 

우야둥둥 여기저기 나눠주고

남는빵이 얼마나 될지는 모르겠지만

엄마가 먹을몫은 남겨주겠지요~?ㅎㅎ

 

PS : 성심당은 역시 빵 맛집인것 같네요

빵은 전부 맛있었지만

크레이크 케이크와 리얼초코푸딩

디저트는 평범했어요

 

사진 - 아이리스

2023. 12. 16 - 대전 성심당 빵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Popular Posts
Calendar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