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리단길 벨라스가든 특별한 샌드위치 맛집
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맛집

송리단길 벨라스가든 특별한 샌드위치 맛집

반응형

 

 1월 13일 내 생일날

엄마가 좋아할 만한 곳이라며

서여니가 데리고 갔던

송리단길 맛집 벨라스 가든이다

 

ㅣ 벨라스 가든 석촌호수점

 

벨라스가든은

송리단길 메인골목에서 벗어난 위치였고

송파나루역 방향보다는

석촌호수 방향이 더 가까웠다

 

벨라스 가든도 송리단길에서

핫한 브런치 맛집으로

다행히 창가옆에 빈자리가 있어

기다리지 않아도 되었다

 

손님들이 많아 실내 모습은 담지 못했지만

테이블마다 놓여있는 장미꽃 한 송이와

물병이 이뻐서 찰칵~

 

분위기 모드로 한번 더 찰칵~^^

 

특별한 날이니 세트메뉴를 먹어야 한다며

SET A  (68,000원)를 선택한 서여니

애피타이저는 그린 샐러드,

메뉴는 아보카도 트리오,

꽃게로제파스타를 선택했고

음료는 자몽에이드, 청포도 에이드를 선택했다

 

주문을 하자 식전빵이 나왔다

세트 메뉴에 식전빵은 없었기에

왠지 공짜 같은 기분이 들었다..ㅎㅎ

 

식전빵맛은 무난한 맛이었다

 

이쁜 비주얼에

새콤달콤 탄산맛까지 제대로였던

자몽에이드가 나오고..

 

뒤이어 그린 샐러드가 나왔다

야채들이 얼마나 싱싱한지 살아있었다

 

대망의 아보카도 트리오가 등장했다

샌드위치를 본 순간 와우~비주얼 미쳤네~

아보카도 트리오는 아보카도를 이용한

3가지 맛의 오픈 샌드위치였던 것이다

 

채소가 이렇게 많은 줄 알았으면

그린 샐러드 대신 스프를 시키는 건데~

하는 뒤늦은 후회와 함께

저걸 어떻게 먹지..? 하는 걱정이 앞섰다

 

제일 먼저 먹기 편할 것 같은

계란 샌드위치를 반으로 자르는 서여니

지금 보니 위치 설정을 잘 못한 것 같다

 

엄마 생일이라고 노른자 있는 부분을

엄마에게 양보한 이쁜 딸

계란후라이 아래 통통한 아보카도가 있고

그 아래 새우가 숨어있는 샌드위치였다

 

아보카도가 잘 익어 향이 좋았고

새우와 계란이 아주 잘 어울릴 뿐 아니라

소스까지 조화로워

3가지 샌드위치중 제일 맛있게 먹었다

 

처음 아보카도 트리오가 뭔지 몰라

다른 걸 주문하려 했었는데

서여니는 이건 꼭 먹어야 한다 해서

선택했는데 비주얼 갑이었고

보기에도 특별해 보였다

 

샌드위치를 먹는 동안

꽃게 한 마리가 통으로 들어간

꽃게 로제파스타가 나왔다

 

먹지 말고 조금만 더 기다릴 걸~하는

아쉬움을 담아 공중샷을 찍었다

 

꽃게 파스타 플레이팅도 장난이 아니었다

꽃게 앞에 날치알을 올려

꽃게가 알을 뱉어내고 있는 모습처럼 보였다

 

일단 게향 가득한 냄새에 취해 

포크에 면발을 돌돌 말아왔다

로제소스는 꾸덕했고

게맛과 함께 깊은 풍미가 느껴졌다

냄새만 맛있는 게 아니구나~

 

앞접시에 덜어와 본격적으로 먹기 시작했다

맛이 잘 배인 면발뿐 아니라

톡톡 터지는 날치알 씹히는 식감도

만족스러움에 보태기를 했다

꽃게로제 파스타는 여러 번 먹어 보았는데

맛은 다른 곳에 비해 월등했다

 

꽃게 파스타를 먹는 동안

두 번째 샌드위치를 컷팅하는 서여니

새싹채소 때문에 난항을 겪는다.ㅎㅎ

 

새싹채소가 듬뿍 올려진 샌드위치에는

으깬 아보카도와 토마토

치즈가 올려져 있었다

맛은 good~오~이것도 맛있는걸~

 

 꽃게로제파스타 소스가 맛있어

샌드위치를 찍어 먹었다

 

세 번째 샌드위치를 컷팅하는 서여니

커팅하는 순간 루꼴라 아래 하몽이 보였다

생햄인 하몽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

하몽 샌드위치는 서여니에게 양보하고

루꼴라만 집어다 먹었다

 

식사를 하는 동안 서여니 자리에

빛이 들어왔다

뜨거우니까 자리를 옆으로 이동하라고 했지만

그냥 앉아서 먹는다는 서여니

 얼굴만 집중적으로

환하게 빛나는 모습이 웃겨 찰칵~ㅎㅎㅎ

 

벨라스가든은 그 이름처럼

실내는 초록 정원의 분위기였고

매일 아침 가락시장에서 공수해 온다는

건강하고 신선한 요리가 매력적인

브런치 레스토랑이었다

 

벨라스가든 음식들은

남녀노소 모두 좋아할 만한 곳으로

연인들 데이트 코스로 강추다

 

미식클럽 방송출연도 하고

석촌호수 핫플레이스로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온 만큼

앞으로도 오랫동안 이 자리를 지키는

식당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여기 마음에 드네~또 가자 서여나~^^

 

ㅣ 벨라스가든 석촌호수점 위치

 

 

▶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1길 42-19 1층

▶ 서울 송파구 송파동 32-2 1층

▶ 전화번호 : 0507-1428-4243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3: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라스트 오더  21:50

 

※ 1. 송파나루역 1번 출구에서 649m

 

2. 잠실역 2번 출구 나오신 방향에서 직진

석촌호수를 건너 좌회전 후

100m 설빙골목으로 진입

 

사진 - 아이리스

2024. 01. 13 - 송리단길 맛집 벨라스가든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Popular Posts
Calendar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