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도맛집 뚝배기이탈리아 빈티지 감성 맛집
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맛집

강화도맛집 뚝배기이탈리아 빈티지 감성 맛집

반응형

 

cosmos언니. 영원이와 함께한

 강화나들이에서 점심을 먹은 곳은

뚝배기 파스타로 유명한

강화도 신상 맛집 뚝배기이탈리아다

 

ㅣ 포토존 가득한 강화 뚝배기이탈리아

 

강화 뚝배기이탈리아는

언니가 검색해서 찾아낸 곳이다

파스타가 뚝배기에 담겨 나오는

이색적인 곳으로 사진 찍기 좋은

포토존도 많다고 해서 방문하게 되었다

 

본관 건물 외관은 유럽감성으로

동화 속에 나오는 궁전 느낌이었는데..

 

실내 풍경은 반전으로

유럽과 미국이 공존하고 있었다

 

서구 개척시대에나 들고 다녔을 것 같은

여행가방이 나열되어 있는 현관 입구

 

미국 펍 느낌으로 빈티지하게 꾸며진 주문대

 

 창가풍경은 유럽 감성이었지만..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미국 감성이었다

 

여기 분위기 너무 좋다~하며

밝은 자리를 골라서 앉았다

 

메뉴판도 빈티지로 맵기 조절이 가능했다

해산물이 들어간 토마토 파스타

뽀르노(12,900원)는 맵지 않게 1인

고추 1개 넣은 맵기 1인

뚝배기에 모시조개로 시원함을 담은

오일 파스타 봉골레(13,900원) 1을 주문했다

 

음료는 콜라(3,000원) 1잔

제로 콜라(3,000원) 1잔

사이다(3,000원) 1잔을 주문했다

 

계산은 선결제였다

계산 후 실내를 둘러보았다

 

앤틱 한 가구가 놓여있는 창가는

그야말로 멋진 포토존

살짝 보이는 노란 스쿨버스까지 멋스러웠다

 

사진을 찍는 동안

얼음컵과 음료가 별도로 나왔다

 

뒤이어 3개의 뚝배기가 등장했다

 

뚝배기에 지글지글 끓고 있는 파스타

 

내가 주문한 살짝 매운 뽀르노

 

일단 사진을 찍기 위해

뚝배기에서 면발을 감아올렸다

면발에 묻어난 적당히 매운맛이 

은근 매력적이었고

내가 좋아하는 잘 익은 면발이라 더 좋았다

 

뚝배기채로 그냥 먹기에는 너무 뜨거워

먹을 만큼씩 앞접시에 덜어서 먹었는데

싱싱한 해산물을 골라먹는 맛도 있었다

 

뚝배기안에 숨어있는 꽃게도 발견~

이렇게 다양한 해산물이 들어 있으니

소스가 맛있을 수밖에~^^

소스가 맛있어서 식전빵이라도 있음

소스에 찍어먹을 텐데~하는 생각이 들었다

 

영원이가 피클을 가져와서 보니

셀프코너가 있었다

 

파스타를 먹다 말고

셀프코너로 쫓아가서 찰칵~^^

 

이렇게 가성비 좋고

매력적인 곳을 찾아낸 언니에게 감사~^^

 

손님들이 나간 후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려 찰칵~

 

바테이블로 꾸며진 창가에 앉아 인증샷을 담았다

 

빈티지한 계단이 매력적이라며

사진을 찍어달라는 언니

언니말을 듣고 보니

계단뿐 아니라 출입문도 멋진 포토존이었다

 

여기는 실내뿐 아니라

실외 전체가 포토존으로 꾸며져 있었다

 

본관 앞에 있는 노란 미국 스쿨버스와

이탈리아 카프리섬의 상점을 표현했다는 실외풍경

 

문을 열고 차 안에 들어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빈티지한 자동차

 

페인트칠을 하다만 작은 건물 옥상은

그 어디서도 만날 수 없는 멋진 포토존이었다

 

본관 건물 뒷쪽에 있어 발견하지 못했던

바닷가 파란지붕건물

넓은 정원이 초록으로 물들면

여기도 멋진 포토존이 되어 줄 것 같다

 

..........................................

 

 뚝배기 이탈리아는 

5개의 직영점을 두고 있는

파스타 피자 레스토랑으로

우리가 방문한 곳은

23년 12월 22일 오픈한 강화점이었다

 

파스타도 맛있었지만

눈길 닿는 곳마다 볼거리가 많아

빈티지 감성 가득한 실내와 실외를

스튜디오로 이용해 사진놀이를 즐겼다

 

뚝배기 파스타 먹으러 갔다가

더 많은 걸 얻어온 시간으로

멀리까지 찾아간 보람이 있었다

 

강화도 여행을 계획 중이신 분들에게

이탈리아 맛과 앤틱 한 멋이 공존하는 

뚝배기이탈리아 강추다

 

ㅣ 강화도 뚝배기이탈리아  위치

 

 

▶ 인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 2143 1층

지번 : 강화도 화도면 여차리 378-2

전화번호 : 032-937-09222

영업시간 : 매일 11:00 - 20:00

(3월 11일 휴무)

 

사진 - 영원.cosmos.아이리스

2024. 02. 24 - 강화도 뚝배기 이탈리아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Popular Posts
Calendar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