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 팔금도 옐로우 정원 황금사철나무
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목포여행

신안 팔금도 옐로우 정원 황금사철나무

반응형

 

전국구 친구들과 함께한

2박 3일 목포 출사 여행

첫날 코스는 신안 퍼플섬 여행

퍼플섬을 둘러보고

목포 가는 길에 들른 곳은

옐로우의 섬 팔금도다

 

ㅣ 신안 옐로우섬 팔금도

 

팔금도는 암태도와 안좌도 사이에 있는

신안 1004섬 중 하나로

옐로우의 섬으로 불리고 있었다

 

팔금도 옐로우 정원은 

퍼플섬 가는 길에 지나쳤던 곳이었다

 

멀리서 보았을 때 유채꽃인 줄 알았는데

황금사철나무였다

노란 융단을 깔아놓아 더 노랗게 보였던 것 같다

 

옐로우 정원 외에도 팔금면은 섬 곳곳에

황금사철나무가 식재되어 있어

아름다운 금빛 물결이 장관을 이룬다고 한다

 

노란 꽃이 아님에도

노랑노랑한 분위기에 취해 

자연스레 카메라부터 들이댔다

 

카메라를 들이대자 포즈를 취해주는 모카

 

서로 찍고 찍히며 순간을 즐겼다

 

어느덧 찍히는 것에 재미 붙인 코러스~

 

어랏~나도 찍혔었나..?

서라는 언니의 외침에 반응했던 것 같다.

 

영원이도 나와 같았으리..ㅎㅎ

 

언니의 외침을

똑같은 외침으로 되갚아주었다..^^

 

생각했던 것보다 노랑노랑한 분위기가

이뻐 기분이 좋아진 언니..^^

 

언덕 끝에 전망대 비슷한

노란 건물이 있어 올라가 보았다

 

그러나 전망대라 하기엔

그닥 전망이 좋은 건 아니었고

이곳에 무언가를 준비하는 것 같았다

 

노란 계단에 앉아 단체사진을 찍고 내려왔다

 

심은지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은 나무길

 

세월이 흘러 자리를 잡으면

멋진 인생샷 명소길이 될 것 같았다

 

팔금도는 목포에서 24km 떨어진 
작고 아름다운 섬으로

황금사철나무뿐 아니라

유채꽃으로도 유명한 곳이었다

 

봄이 되면 노란 유채꽃 천지가 되면서

유채꽃 축제가 열린다고 한다

 

우리는 황금사철나무가 식재되어 있는

옐로우 정원만 둘러보았지만

유채꽃길를 걸을 수 있는 관람로와

포토존이 곳곳에 설치되어 있다고 하니

유채밭까지 둘러봐도 좋을 것 같았다

 

ㅣ 팔금도 옐로우 정원 위치

 

 

▶ 전남 신안군 팔금면 원산리 82

 

사진 - 안이채.cosmos.모카.영원.아이리스

2024. 03. 29 - 신안 팔금도 옐로우 정원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Popular Posts
Calendar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