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여행 북항숙소 조식 제공 오션스테이호텔
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목포여행

목포여행 북항숙소 조식 제공 오션스테이호텔

반응형

 

꿈루모야영코 전국구 친구들과 함께한

2박 3일 목포 출사여행 첫 숙소는

목포해상케이블카와

목포 대교 근교인 오션스테이호텔이다

 

ㅣ 목포 오션스테이호텔

 

오션스테이호텔은

목포 북항에 위치한 신축호텔로

깔끔하며 모던한 비즈니스호텔이다

목포에서 1박 할만한 숙소를

찾던 중 신축 호텔이라 예약하게 되었다

( ※ 호텔 전경사진을 찍지 못해

홈페이지에서 퍼왔다)

 

우리가 예약한 객실 가격은

 금요일 230,000원

기준 4인/ 최대 6인 레지던트 패밀리로

체크인하면서 1인 추가비용으로

20,000원을 지불했고

해상케이블가 할인권을 받아

해상케이블카 이용 시 할인을 받았다

 

레지던스패밀리 스위트는

객실 중앙에 넓은 테이블이 있었고

이 공간을 중심으로 화장실 1개와

킹사이즈 침대 2개가 양쪽에 위치하고 있었다

 

호텔인데 펜션처럼 주방 싱크대가 놓여 있었다

 

싱크대 위에 있는

인덕션, 청호정수기, 설거지 그릇받침대

 

싱크대 아래에 진열되어 있는 주방용품

호텔인데 취사도구가 있어 의아했는데

패밀리 룸은 간단한 취사가 가능했다

 

씽크대 옆 냉장고 안에는

사진은 찍기 않았지만

생수 2병과 종이컵이 들어 있었고

엘지 트롬 스타일러가 있어 겉옷을 소독했다

 

유리문이 달려 있는 침대룸은

필요이상으로 넓었고..

 

반대편 가리막 뒤에 위치한 침실은

상대적으로 좁았는데

 비품들이 이곳에 비치되어 있었고

옆에 화장실이 있었다

 

침대 앞에 티브, 커피포트, 드라이기

어메니티, 수건, 여분 이불이 놓여 있었다

 

4인 어메니티

 

호텔을 예약할 때

 수건을 넉넉히 넣어달라고 했더니

두 군데로 넉넉히 넣어 주셨다

(사진은 사용한 후 찍음)

 

침실 옆에 있는 욕실도 깔끔~

패밀리룸인 만큼

화장실, 세면실, 샤워실이 분리되어 있어

각각 따로 이용할 수 있어 좋았다

 

아침에 창을 열어보니 밭뷰였다..ㅎㅎ

통창으로 보이는 산이 유달산 자락이라고 한다

호텔이 북항에 위치해 있어

오션뷰를 선택하고 싶었는데

패밀리룸은 아쉽게도 오션뷰가 없었다

 

침대룸 창에서는 바다가 살짝 보였다

우리가 예약한 패밀리룸은

시설 부분에서는 여럿이 함께 쓰기에

부족함이 없었다

침대방에 보일러 조절기도 있어

보일러도 빵빵하게 틀어놓고 잤는데

아침에 일어나니 실내가 너무 추웠다


ㅣ 무료 조식제공 서비스

 

조식을 먹기 위해 7시에 1층으로 내려갔다

조식시간 : 오전 7시~9시  30분

 

조식을 먹을 식당이다

 

조식은 셀프로 셀프 조식대가 준비되어 있었다

 

죽과 수프가 들어있는 밥통

 

토스터기, 딸기잼, 케첩, 김치

 

비치되어 있는 식빵을 토스터기에 넣기만 하면 끝~

 

인덕션과 프라이팬이 준비되어 있어

코러스가 계란프라이를 했다

 

우유와 커피

 

시리얼도 3가지 종류가 준비되어 있었다

 

우유와 커피, 시리얼을 준비하는 언니와 모카

 

우리의 합작품으로 탄생된 한상차림

내 식성을 고려한 언니가

커피 대신 우유를 담아왔다...^^

 

가볍게 죽으로 시작했는데  맛있었다

 

노릇노릇 잘 구워진 계란프라이도 하나 먹고..

 

식빵도 하나 집어 들었다

 

오션스테이에서 제공하는 조식을 보고

내가 직접 만들어 먹어야 한다고..?

식사가 부실하다 생각했었다

 

그러나 이 모든 게

객실요금에 포함된 게 아니라

호텔에서 서비스 차원으로

무료로 제공하는 것이라고 하니

감사한 마음이 들었다

 

평소 아침은 먹지 않지만

일찍부터 움직여야 했기에 먹었는데

호텔에서 제공한 조식이

든든한 한 끼가 되어 주었다

 

목포해상케이블카와 목포대교가

가까운 숙소를 원하시는 분들은

 오션스카이 호텔 강추다

 

지금은 하절기라 괜찮겠지만

동절기에는 우리처럼 추워도

따뜻해지겠지..? 하고 그냥 잠들지 말고

꼭 난방상태를 체크하고 

프런트에 문의하시길 바란다

 

ㅣ 목포 오션스테이호텔 위치

 

 

▶ 전남 목포시 북항로149번길 7 오션스테이호텔

▶ 문의 및 안내 : 061-244-1111

▶ 체크인(입실) :15:00

체크아웃(퇴실) : 11:30

▶조식 제공 : 투숙객전원 무료 제공

open 07:00 - 9:30

(매주 월요일 휴무)

▶ 무료 주차가능, 발렌가능

▶ 목포해상케이블카 할인권 무료지급

( 1매 2인용 10% 할인)

 

 

네이버 예약 :: OCEAN STAY HOTEL

목포여행 숙박 호텔 해상케이블카 유달산 북항 신축 호텔 입니다. 안녕하세요, 오션스테이 호텔입니다. 목포 북항에 위치한 신축 호텔로 깔끔하며 모던한 부티끄 비지니스 호텔입니다. 저희 호

booking.naver.com

네이버예약

 

사진 - 아이리스

2024. 03. 29 - 목포 오션스테이호텔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Popular Posts
Calendar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