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한우맛집 정육식당 전국목장연합
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맛집

파주 한우맛집 정육식당 전국목장연합

반응형

 

친구들과 함께한 당일치기 파주여행

점심을 먹은 곳은 헤이리 맛집인

한우 정육식당인 전국목장연합이다

 

ㅣ 파주 헤이리맛집 전국목장연합

 

전국목장연합은

유통단계를 최소화하여

품질 좋은 한우를 저렴한 금액으로

소비자에게 공급하는 정육식당이다

 

먼저 정육점 입구로 들어가

매장 입구에서 테이블링 등록을 했다

 

넓은 실내는 정육점 분위기였다

 

진열장 위에 한우 부위에 대한

설명을 올려놓아 선택에 도움을 주고 있었다

 

우리는 치마살 198g (39,006)

채끝등심 258g (43,602원)

꽃등심 340g (52,020원) 3팩을 골랐다

 

여기서 상차림비용과 고깃값을 지불한 후

 

옆에 있는 식당으로 들어갔다

 

안내를 받아 간 테이블에는

4인 세팅이 되어 있었다

 

우리가 고른 채끝등심, 꽃등심, 치마살

마블링도 골고루 잘 분포되어 있고

고기 때깔도 좋았다

 

먼저 꽃등심을 잘 달구어진 불판에 올렸다

 

큰 그릇에 담겨 있는 양채절임을

친구들 앞접시에 배분했다

 

1인당 상차림은 3,000으로

배추김치, 백김치, 양배추샐러드

깻잎장아찌, 고추장아찌

양파절임, 상추, 마늘, 쌈장이 차려진다

 

셀프바가 있어 부족한 밑반찬은

가져다 먹으면 된다

 

내가 좋아하는 양배추 샐러드를 듬뿍 담아왔다

 

고기를 구워 먹는 곳에 가면

누군가 한 명이 희생을 해야 하기 때문에

가족회식 아니면 선호하지 않는 편인데

모든 일에 앞장서는 큰언니 같은 친구가

선뜻 집게를 집어 들었다

 

친구의 고기 굽는 솜씨가 예사롭지 않았다

고기 굽는 알바라도 해본겨..?

하고 물었을 정도로

전문가 수준으로 고기를 잘 구웠다

 

큼직하게 자른 고기 한점 가져다

입에 넣었다가 깜짝 놀랐다

풍부한 육즙뿐 아니라

살치살을 먹는 것처럼

고기가 입에서 살살 녹아내리지 뭔가

 

이후부터 고기 먹방에 들어갔다

 

깻잎 장아찌에도 올리고..

 

상추에도 올려 한우맛을 즐겼다

 

두 번째로 치맛살이 불판에 올려졌다

 

치마살은 꽃등심에 비해

맛은 거칠었지만 육즙은 풍부했고

씹을수록 감칠맛이 났다

 

마지막으로 불판에 올려진 채끝등심

다시 봐도 마블링이 예술이다

 

고기만 잘 굽는 게 아니라

고기가 알맞게 익을 때쯤

친구들 앞접시에 한 점씩 놓아주는

쎈스까지 만점인 친구..^^

 

채끝등심도 육즙이 풍부했고

입에서 살살 녹았다

채끝등심도 좋았지만

이날은 내게는 꽃등심이 일등이었다

 

고기를 거의 다 먹어갈 무렵

후식메뉴로 비빔냉면(4,000원)을 주문했다

 

냉면 양도 적당했고

새콤달콤한 맛도 딱 내 취향이었다

 

우리가 들어갈 무렵엔

손님이 많아 실내 모습은 담지 않았는데

나올 무렵엔 그나마 한산한 모습이라

실내 사진을 찍었다

넓은 공간에 테이블이 깔끔하게

정열 되어 있는 모습이다

 

나가는 문앞에 후식으로

커피와 매실차, 복숭아차도 준비되어 있었다

 

친구들과 헤이리에 가기로 결정했을 때

헤이리에 있는 터키음식점

엔조이터키에 가려고 했는데

안타깝게도 정기휴무였다

 

총무인 친구가 검색으로 찾아낸 곳이

전국목장연합이었는데

덕분에 질 좋고 맛있는 한우를

착한 가격에 맛있게 즐길 수 있었다

 

한우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진짜 맛있는 소고기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파주 전국목장연합 강추다

 

ㅣ 파주 전국목장연합 위치

 

 

▶ 경기 파주시 탄현면 사슴벌레로 73번길 51

▶ 문의전화 : 1544-9408

▶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3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  파주 헤이리사거리에 위치

신세계프리미엄 아울렛에서 3분 거리

 

사진 - 아이리스

2024. 03. 27 - 파주 전국목장연합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Popular Posts
Calendar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