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공원 장미축제 장미광장과 들꽃마루
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올림픽공원

올림픽공원 장미축제 장미광장과 들꽃마루

반응형

 

서울 올림픽공원 장미광장에서

5월 장미축제가 열리고 있어

친구와 함께 다녀왔다

 

올림픽공원 장미축체

로즈 아워 페스타

기간 : 2024. 05. 18 ~2024. 06. 06

장소 : 올림픽공원 장미광장

 

ㅣ 올림픽공원 장미축제 로즈아워 페스타

 

올림픽공원 장미광장 입구다

열주에 조명을 설치해 놓은 모습을 보니

장미축제가 열리고 있다는 게 실감 났다

 

올해는 기온이 들쑥날쑥해서

꽃들이 제시기에 피지 않아

꽃축제 시기를 맞추기 힘들었는데

다행히 장미는 제시기에 피어

매끄럽게 진행되고 있는 것 같았다

 

장미광장에 오기 전에

야생화 단지와 야생화 학습장을 

유채꽃과 작약을 담느라

더위에 지치고 말았다

시원한 음료 한잔이 생각나

장미광장 일대에 위치한

커핀 올림픽홀점을 찾았다

 

다행히 빈자리가 있어
앉아서 달콤하고 시원한

바닐라라떼를 마실 수 있었다

 

날씨가 너무 덥다 보니

아이들에게 분수대가 인기였다

 

헤르메스 화단에서는

먹거리 잔치가 한창으로

중앙에 배치해 놓은 테이블에서

음식을 먹고 있는 사람들이 많았다

 

화단에 LED등도 설치되어 있어

야간 장미도 볼만할 것 같았다

 

친구랑 종류별로 구분되어 있는 화단을

다니면서 활짝 피어있는 장미를 담았다

 

노랑장미..

이름표를 보질 못했다

 

헤르메스 화단에 핀

빨간 장미 레드비즈

 

육성국은 한국이었다

 

황색과 적색이 어우러진 장미 찰스톤

육성국은 프랑스

 

짙은 복숭아색 장미 케어프리윈터

육성국은 프랑스

 

라벤더 핑크인 꽃색이 너무 이쁜 코틸리온

육성국은 미국이었다

 

장미는 헤르메스 화단에서만 담고

장미정원을 둘러보았다

 

제우스 화단에 있는 가상의 구 앞이다

행사 준비가 한창이었는데

장미축제 무대를 만드는 것 같았다

 

나비 토피어리는 아직이지만

대부분의 화단 장미들은 활짝 피었다

 

장미광장의 상징인

태극모양인 가상의 구 앞에서 인증샷~

 

화사한 핑크장미 터널은

인기 포토존으로 사람들이 많아

사람들이 나오지 않도록 찍으려면 요령이 필요했다

 

꽃 좋아하는 신랑에게 보내기 위해

열심인 친구..ㅎㅎ

 

제우스 화단에도 장미꽃 LED등이 즐비했다

 

가상의 구 조형물이 나오도록

담을 수 있는 빨간 장미터널은

내가 좋아하는 포토존 중 한 군데

 

 마주 보기는 사랑이다

 

휘장이 뭘 의미하는지는 모르겠지만

파빌리언 마다 휘장을 설치해 놓았다

 

장미화단 앞에는 플리마켓이 진행 중이었다

 

미술 심리 타로부터

액세서리, 손가방, 양말 등

다양한 제품들을 소개하고 있었다

 

프리마켓을 둘러보고

들꽃마루 양귀비 개화 상태가 궁금해

올라가 보았다

 

들꽃마루는 연둣빛이 가득했다

윗부분은 조금 붉은 모습이 보였고

  아랫부분은 드문드문 몇송이만 꽃을 피웠다

양귀비 필 무렵 다시한번 가봐야겠다

ps : 들꽃마루 반대편은 유채꽃을 심었다고 한다

 

고대올림픽과 근대올림픽의 만남을 주제로

올림푸스 12 신의 정원이라는

컨셉으로 조성된

올림픽공원 장미광장에서

장미축제가 열리고 있다

 

2023 로즈 아워 페스타는

도심 속에서 펼쳐지는

오픈형 가든 페스티벌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한다

 

장미 사이에 조명을 설치해 놓아

야간에는 화려한 조명 속에서

장미를 즐길 수 있을 것 같았다

 

5월은 장미의 계절

서울 도심 속에서 장미를 즐길 수 있는

올림픽공원 장미광장으로 go go~

가든 페스티벌을 즐겨보자

 

ㅣ올림픽공원 장미광장 위치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424

 

사진 - 숙.아이리스

2024. 05. 18 - 올림픽공원 장미광장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Calendar
«   2024/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