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올림픽공원 장미광장 장미꽃이 활짝
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올림픽공원

서울 올림픽공원 장미광장 장미꽃이 활짝

반응형

 

서울 장미명소인 올림픽공원에서

2024년 장미축제가 열리고 있어

친구와 함께 다녀왔다

 

 

올림픽공원 장미축제 장미광장과 들꽃마루

서울 올림픽공원 장미광장에서5월 장미축제가 열리고 있어친구와 함께 다녀왔다 올림픽공원 장미축체로즈 아워 페스타기간 : 2024. 05. 18 ~2024. 06. 06장소 : 올림픽공원 장미광장 ㅣ 올림픽공원

perfume700.tistory.com

올림픽공원 장미축체 기간

2024. 05. 18 ~2024. 06. 06

장소 : 올림픽공원 장미광장

 

ㅣ 올림픽공원 장미광장 장미축제

 

5월 장미축제가 열리고 있는

올림픽공원 장미광장 

가상의 구 조형물을 중심으로

조성된 장미 화단에는

활짝 핀 장미가 방문객을 반기고 있었다

 

먼저 친구를 세워놓고 인증샷~

 

둘이 찍은 사진이 없어

지나가시는 분께 부탁을 드렸다

옆에 사람들이 있어

잘 찍지 못했다고 하셨는데

양 옆에 서있는 사람들을 피해 잘 담아주셨다

 

관람객들에게 제일 인기가 좋았던

핑크색 장미터널

 

화사한 핑크빛 향기가 너무 이뻤다

 

뒤에 서 있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

얼굴이 보이지 않도록 조심해서 담았다

 

친구가 내 카메라로 찍어준 사진

카메라를 들어보더니

이 무거운 걸 들고 다니냐며 놀랐다

 

7장  중 초점이 맞은 사진은 한 장도 없었지만

핑크색 장미꽃은 이쁘게 잘 담겼다

카메라 사진은 처음임에도

찍어주려고 하는 그 마음이 고마웠다

 

나비 토피어리 장미는 아직이었지만

가상의 구 조형물을 배경으로 담을 수 있는

멋진 포토존이라 친구들 뒤에 세웠다

 

빨간 장미꽃밭

꽃향기 맡는 포즈를 취하라 했더니

빨간 장미에 코를 박고 있는 친구

 

그렇지~바로 이거쥐~ㅎㅎ

 

살구색과 핑크색 노란색이

섞여있는 독특한 색상의 장미화단

꽃이름이 엄청 궁금~??

꽃이름을 담지 않은 게 후회된다

 

장미꽃색이 이뻐서

친구들 화단뒤로 보냈는데 너무 멀다~

 

가상의 구 조형물 태극마크를

터널 안에 담을 수 있는 빨간 장미터널

 

이 위치에서 둘이 찍고 싶어

찍어줄 사람을 물색했지만

주변에 사람이 없었다

 

안 되겠다 투샷은 포기다

포즈 한번 취해봐라~했더니

귀여운 포즈를 취하는 친구

인스타 사진 찍는 포즈를

친구에게 보여준 보람이 있었다

 

거봐~하면 되잖아~

친구는 어색해했지만

둘이서 엄청 웃었다...ㅎㅎㅎ

 

장미가 활짝 피어

어디에서 찍든 화보가 되었다

 

내가 좋아하는 칵테일 장미 터널

 

장미꽃 중심이 노랑이라 더 화사한 느낌이다

 

뭐든 처음이 어려운 법

한번 시작하니 포즈가 점점 자연스러워진다

 

칵테일 장미터널 앞

요구르트 색상의 장미 앞에서

가상의 구가 보이도록 담았다

 

가상의 구 조형물은

장미화단 중심에 있어

어디서 담 든 멋진 배경이 되어준다

 

길어 보이게 다리를 쭉~

 

친구한테 사진 찍을 위치를 알려주고 폰을 넘겼다

 

이쁘게 잘 담아준 친구

나보고 포즈가 자연스럽단다

 

당연하지~이 짓이 몇 년인데~

이것도 하니까 늘더라~ㅎㅎㅎ

 

의자에 앉아 있는 모습을 담으려고

사진 찍고 있는 어르신들을 기다리는 중~

 

쉬고 있는 중이면 포기하려고 했는데

사진만 찍고 일어나 주셨다

 

모자를 벗고 머리를 정리하는 모습이

자연스럽고 이뻐서 찰칵~

 

모자를 쓴 사진보다

모자를 벗은 사진이 더 환하고 이쁘다

cosmos언니가 내가 모자 쓰는 걸

싫어하는 이유를 알겠다

 

뒤에 있는 장미터널이 보이도록 찰칵~

 

올림픽공원이 가깝지만

장미축제에 맞춰 가본 적이 거의 없었다

 

친구 덕분에 장미축제 첫날 모습과

만개한 장미를 담을 수 있었다

 

해피바이러스가 내 세상을 지배했던 날이다

 

ㅣ 올림픽공원 장미광장 위치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424

 

사진 - 숙.아이리스

2024. 05. 18 - 올림픽공원 장미광장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Calendar
«   2024/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