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메뉴 1990원 회전초밥맛집 스시이안 위례점
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맛집

전메뉴 1990원 회전초밥맛집 스시이안 위례점

반응형

 

5월 5일 어린이날 

서여니와 함께 스시이안앤 위례점에서

전메뉴 접시당 1,990원 하는

가성비 좋은 회전초밥을 먹었다

 

ㅣ위례 신도시 회전 초밥맛집 스시위안

 

어린이날 연휴 서여니가

눈이 안 떠질 정도로 아프다고 해서

연휴에도 문을 여는

위례신도시 안과를 찾았는데

안타깝게도 어린이날은 연휴였다

 

병원진료는 하지 못하고

약국에서 약만 구입한 후

중앙광장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담았다

 

예술적인 아파트를 감상한 후

위례에서 점심을 먹기로 하고

검색해 찾은 곳이 스시이안이다

 

스시이안은 중앙광장 

노브랜드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었다

 

우리가 방문한 시간은 1시 7분

7팀이 대기 중이었다

우리도 대기 등록을 하고 기다리기로 했다

 

서여니가 초밥 먹자고 해서

무조건 오케이~하고 따라간 건데

전메뉴 접시당 1,990원 하는 회전초밥이었다

 

초밥 메뉴도 종류가 다양했다

 

가족단위로 기다리시는 분들을 보면서

가성비가 좋다는 걸 먹어보질 않아도 알 것 같았다

 

엄마가 사진 찍는 동안

앉아서 기다리는 서여니

 

회전율이 좋아 15분 기다린 후 입장했다

 

우리가 자리에 앉자 직원분이

간장 종지와 장국을 가져다주셨다

 

먹을 만큼 꺼내 먹도록

와사비, 락교, 생강절임이 비치되어 있었다

 

빙빙 돌아가는 회전 레일 위에는

초밥 접시들이 빙글빙글 돌아가고 있었고

쉐프님들은 비어 있는 레일을 채우느라

초밥 만들기에 바빴다

 

제일 먼저 계란초밥을 집어온 서여니

난 계란초밥은 먹지 않기에

둘다 서여니가 먹었다

 

난 돌판이 있는 가리비 접시를 집어 들었다

 

쫄깃한 가리비의 신선함이 입안 가득 느껴졌다

초밥 간도 밥양도 적당했고

가리비 위에 올려진 소스도 맛있었다

맛보라고 서여니한테 하나를 넘겼다

 

생새우의 달큰함과 소스

톡톡 터지는 날치알이

조화를 이루어 맛있었던 새우초밥

 

맛있어서 가리비를 한번 더 집어다 먹었다

 

난 장어초밥은 먹지 않지만

서여니가 좋아하기에

나무판 위에 있는 민물장어를 집어 왔다

 

대형 간장새우 초밥을 보자

바로 집어 들었다

 

새우가 커서 머리만 떼어내고 먹었는데

비리지 않았고 간이 적당했다

 

광어묵은지 초밥이 맛있다며

서여니가 집어왔다

 

묵은지를 올린 초밥은 처음이라

반신반의하며 먹어 보았는데

서여니 말처럼 정말 맛있었다

 

광어회 본연의 맛이

강한 묵은지에 묻히기는 했지만

맛있어서 바로 한 접시 더 집어다 먹었다

 

쫄깃한 소라초밥을 좋아하는데

초밥집에서는 보기 힘들기에

눈에 띄자마자 바로 집어왔다

 

깊은 맛이 났던 소라초밥

쫄깃한 식감이 일품인 데다

마요소스와 데리야끼 소스가

조화를 이루어 달콤하고 맛있었다

 

육회인 줄 알고 집어왔는데

육회초밥이었다

크기가 커서 둘로 나누어 먹었다

 

소라가 맛있어서

소라접시를 찾고 있었는데

서여니가 소라라며 접시를 집어 들었다

소라가 아니라 가리비였지만

서여니의 성의를 봐서 먹어주었다..ㅎㅎ

가리비까지 먹고 나니 배가 불러

더 이상 먹지 못할 것 같았다

 

회전 레일 위에 있는 디저트 접시를 보자

후식까지 해결하고 가자 싶어

유자 샤베트를 쉐프님에게 주문했다

 

유자샤베트에 숟가락이 하나뿐이라

셰프님에게 하나 더 부탁드렸더니

뒤에 있다고 알려주셨다

 

바테이블 뒤에 요렇게

컵과 종지 포크 등이 비치되어 있었다

 

새콤달콤한 유자샤베트로 입가심을 했다

 

.......................

 

스시이안은 퀄리티 좋은 초밥이

접시당 균일가로 무조건 1,990원이라

가격 걱정 없이 먹고 싶은 초밥을

마음껏 골라 먹을 수 있어 좋았다

 

밖에서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아

급하게 계산하고 나오느라

먹은 접시 사진도 찍기 못했다

 

우리가 먹은 접시개수는 총 14개

금액은 27,860원 나왔다

 

스시이안은 가성비 좋은

고급진 회전 초밥집으로 원탑이지 싶다

 

ㅣ 스시이안 위례점 위치

 

 

▶ 경기 성남시 수정구 위례광장로 322 203

▶ 문의 전화 : 0507-1369-8640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사진 - 아이리스

20243. 05. 05 - 스시이안 위례점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Calendar
«   2024/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