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밥과 광어회가 생각날 땐 방이동 스시유메
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맛집

초밥과 광어회가 생각날 땐 방이동 스시유메

반응형


방이동 먹자골목 맛집 


 

아빠와 함께 초밥 먹으러 가고 싶다는 서연이..

워낙 바쁜 사람이라 차일피일 미루다 드뎌 시간을 냈습니다..

초밥이 먹고 싶을 때 가는곳은 정해져 있지요~

방이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울집 단골 스시유메~

 

 

6시 30분쯤 갔는데 다행히 손님이 많지 않아 바로 세팅..

샐러드는 소스가 매콤한 맛으로 바뀐 것 같은데

새콤하면서 매콤한게 제 입에는 더 좋았어요..

 

 

우리는 일단 제가 좋아하는 광어회(25,000원)와

광어초밥(1,700원), 계란초밥(1,000원), 장어초밥(2,500원)

찐새우(1,300원), 참소라(1,500) 3pcs씩 주문하고

유부초밥2pc(1,000원)6pcs와 소주한병을 주문하였어요.

 

 

흰죽도 바뀌었는데 더 고소해 졌더라구요..

 

 

술안주로 먼저 울신랑이 좋아하는 무조림을 주신 사장님..

 

 

애피타이저로 나오는 연어훈제 샐러드에요..

생연어의 느끼함은 아직도 받아들이기 힘들지만

치즈와 새콤한 소스가 곁들여진 훈제연어는 정말 맛있더라구요..

 

 

회를 먹지 않는 신랑도 훈제연어 샐러드는 맛있는지

용감하게 리필해 달라고 하더라구요.

사장님은 울 신랑 부탁이라면 무조건 OK~^^

 

 

연초에 스시유메 포스팅을 기억하실지 모르겠지만

여기 초밥은 주문 즉시 밥을 만들어 밥알이 정말 부드러워요

그래서 무턱대고 그냥 들고 먹으면 밥알이 흐트러지기 때문에

초밥을 더 맛있게 즐기시려면 팁을 꼭 읽어 보셔야 해요

 

 

이곳만의 특징인 김 잴때 사용하는 붓이 나온 이유 아시겠지요~^^

 

 

두툼하고 큰 광어회가 덮인 광어초밥..

 

 

광어초밥 3pcs는 광어회 귀신인 제가 다 먹었습니다~

 

 

계란초밥은 너무 달아 싫어 하기 때문에 패쓰~

 

 

장어 초밥도 신랑이랑 서연이에게 양보~

 

 

 

요즘 쫄깃쫄깃 달달한 참소라 초밥 맛에 빠져 있어

 3pcs 다 제가 먹었습니다...

대신 찐새우는 서연이 한테 양보~

 

 

유부초밥은 회를 먹지 못하는 신랑 몫입니다..

신랑은 유뷰초밥이 젤 맛있다네요...

 

 

 

달달한 소스에 부드러운 소고기가 올려진

와규초밥은 저도 1pcs정도는 먹습니다..

 

 

훈제연어 샐러드 리필은 신랑한테 몽땅 양보 했습니다..

 

 

제 몫인 광어회가 나왔거든요..ㅎㅎ

사장님께서 서연이 좋아하는 연어도 몇점 넣어 주셨네요..

 

 

광어회는 그냥 먹어도 달달하니 죽음이지만

간장에 찍어 먹어도 좋습니다~

아겅~살짝 찍어야 하는데 사진 찍느라 너무 푸욱 담궜네요.

 

 

서연이가 먹는 연어회도 두툼..

 

 

서비스로 주신 단새우

초장에 푸욱 찍어 먹어 보았는데 정말 부드럽더라구요..

요것도 날거 좋아하는 제가 다 먹었습니다.

 

 

생선구이도 두마리씩이나...

울신랑이 오랜만에 찾은게 반가웠는지

회 못먹는 신랑을 위해 서비스 메뉴는 전부 주신것 같아요..^^

 

 

새우튀김이 마지막 인가 싶었는데..

 

 

우동을 깜빡 했군요..

울신랑 좋아하는 어묵도 듬뿍 넣어 주셨네요.

우동이 정말 진국인데 너무 배가 불러 남기고 말았습니다..

 

 

그런데...울 서연이 아쉽다고 해서

 계란초밥과 장어초밥 2pcs씩 추가 주문~

제가 졌습니다~

 

이렇게 초밥 한올한올 맛있는 스시유메 초밥 덕분에

다른곳 초밥은 맛있다는 생각이 안들더라구요..

 

울 아이들도 전화로 뭐가 먹고 싶냐 물으면

스시유메 초밥이 먹고 싶다고 할 정도로

울 집 단골 초밥 맛집이에요..

 

우리가 가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 주시는 사장님..

맛도 좋지만 베풀어 주시는 그 마음씀이 고마워

찾게 되는것 같아요..

 

초밥을 촣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방이동 먹자골목 스시유메에서 꼭 한번 드셔보세요..^^

 

 

★ 방이동 스시유메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2길 48

★ 지번 : 서울 송파구 방이동 102-2

★ TEL : 02-422-1432

★ 영업시간: 매일 12:00~23:00/Break time 15:00~17:00

 

사진 - 아이리스

2019. 02. 20 -방이동 먹자골목 스시유메에서

 

 

  ▶[방이동맛집] 스시유메 가성비 좋은 신선한 초밥과 광어회~~♡

  ▶방이동 초밥맛집 스시유메 광어초밥.계란초밥.연어초밥은 울집 단골 야식메뉴~♡

  ▶방이동 맛집 먹자골목 스시유메 광어회와 초밥 엄지척~♡

  ▶스시유메/ 방이동 맛집 먹자골목 초밥맛집 스시유메에서 신년가족모임을~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Popular Posts
Calendar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