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리단길 이쁜카페 쥬쥬스(ZUZU'S)-폐업
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카페.디저트

송리단길 이쁜카페 쥬쥬스(ZUZU'S)-폐업

반응형

#송파나루역카페#송리단길카페

 

송리단길에서 발견한

산뜻한 분위기의 이쁜카페 쥬쥬스

 

쥬쥬스는 우리가 점심을 먹은

또봄 바로 옆에 있는 곳으로

외관부터 샤방샤방 메이트 디저트 카페였다.

 

이쁜 외관만큼 실내도 핑크핑크 샤방샤방~

누가봐도 여심저격 인테리어였다.

 

출입구에 꾸며진 인테리어는 계절마다 바뀌는것 같았다.

앙증맞은 여름 인테리어는 시원스러운 느낌을 주었다.

 

메뉴판도 귀욤귀욤~

작은 소품들이 귀욤귀욤을 부르짖게 만든다.

우리는 내가 좋아하는 자몽에이드(6,000원)와

서연이가 좋아하는 달달 딸기라떼(6,000원)를 주문했다.

 

아기자기한 핑크빛 의자와 테이블도 귀욤귀욤~

구름모양의 거울도 귀욤귀욤~^^

 

한켠에 종이컵과 물 티슈가 비치되어 있었다.

 

부서진 벽면에 매달려 있는 거미들..

높게 벽에 걸려있는 테이블까지..

독특한 인테리어도 시선을 끌었다.

 

우리는 높은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다.

 

핑크핑크한 옷을 입은 서연이와 너무 잘 어울리는

핑크 인테리어..^^

 

주문한 음료가 나오자

어머나~이뻐라~나도 모르게 감탄사를 연발~

 

시원스러워 보이는 컵과 산뜻한 모양의 나뭇잎 컵받침

거기에 추가로 주어진 홈메이드 청까지..

내 마음을 빼앗아 버렸다.

 

자몽에이드는 그냥 마셔도 진하고 맛있었지만

홈메이드 자몽을 넣어 보았다.

 

눈으로 보여지는 것 만큼

달달하면서 시원하고 ~엉~말 맛있었다.

 

간식으로 주어진 앙증맞은 과자는

 어디서 파는지 물어보고 싶을 정도로 고소했다.

빨대도 사랑스런 하트모양~

 

서연이는 딸기라떼에 딸기청을 넣지 않아도 될 정도로

달달하니 맛있었다고 한다.

 

자몽청에 들어있던 자몽 덩어리까지

깔끔하게 건져 먹었다.

 

송리단길 쥬쥬스는 여자들이 좋아할 스타일로

핑크핑크한 인테리어도 이뻤지만

조용한 음악과 여름이야~를 보여주는

 알로하 분위기 덕분에

카페에 앉아 있는 것 만으로도

여름 바닷가 어딘가에 있는 기분이 들었다.

 

특히 음료수도 진하고 맛있었지만

홈메이드 디저트 카페답게

수제청을 따로 제공하는 서비스도  good~

 

생과일 듬뿍 올려진 팬케이크도 맛있어 보였다.

팬케이크야 기다려라~^^

 

★ 쥬쥬스 위치 : 서울 송파구 오금로 18길 8

 

 

★ 지번 : 서울 송파구 송파동 51-3 101호

★ 전화번호 : 02-6409-6494

★ 오픈시간 : 매일 12:30~21:30/ 월요일 휴무

매달 첫째주 화요일 휴무

 

쥬쥬스는 송리단길에서 유명한

 미자식당이 있는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

잠실 석천호수 보다는 송파나루역에서 더 가깝다.

 

사진 - 아이리스

2019. 06. 26 - 송리단길 쥬쥬스에서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Calendar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