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출판단지 출사, 담쟁이 건물 안그라픽스에서
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출사여행

파주 출판단지 출사, 담쟁이 건물 안그라픽스에서

반응형

#파주가볼만한곳#파주사진찍기좋은곳

 

사진이 좋은 친구들이 가을출사를 위해 전국에서 모였다

봄에 서촌출사 후 헤어지면서

가을을 약속했는데 벌써 가을이다.

 

만남의 장소는 파주 출판단지 걷고싶은 책방거리

파주 출판단지하면 생각나는

이국적인 멋을 풍기는 안그라픽스 건물 앞이다.

 

이곳은 담쟁이가 멋스러운 곳으로

6년전 처음 인물출사를 하였던 곳인데

그동안 더 많은 담쟁이로 뒤덮여 있었고

고맙게도 출사에 적합하게 붉은 단풍이 반겨주고 있었다.

 

이게 어인 휑재인가

건물앞에 하얀 지프차가 놓여 있었다.

 

어찌 여기에 올라가지 않을 수 있을까~

출판단지에 도착하자 마자 이 지프차에 꽃혀

한명씩 올라가 앉았다.

 

역시 출판단지출사는 탁월한 선택이다.

 

뒤늦게 완규님이 도착하자 

인사가 끝남과 동시에 바로 지프차에 앉혔다

 

이게 뭔일인가.?얼떨떨해 하는 완규님..ㅎㅎ

 

매번 이렇게 출사모임에 흥쾌히 함께 해주셔서 늘 감사한 마음이다.

 

차량을 감고 올라간 덩굴식물, 넌 누구냐~?

 

지프차에서 내려오자 마자

영원이와 연인컨셉을 연출시켰다.

우리와 함께 하는 순간 원하던 원치않던 모델은 필수다~

 

건물 앞 낡은 나무 의자는 누가  가져다 놓았는지..

이 나무의자가 이날의 주 포인트가 되어주었다.

 

영원이와의 연인 컨셉, 만족스럽다.

 

영원이 일어나고 완규님 단독샷

옆에선 언니는 뭘 찍고 있을까..?

 

언니를 불러 완규님과 투샷~

 

그렇게 정신없는 시간이 지나고

각자 자유시간이다.

 

완규님이 일어나고 이번에는 언니 차례~

 

다음은 모카~

모카 의상이 담쟁이와 잘 어울렸다

 

모카가 모델서는 사이 모카 카메라를 잡았는데

기현님이 그 모습을 담았다

서로 찍고 찍히고 이런게 출사의 묘미 아닌가..

 

모카 카메라 촛점이 잘 맞지 않는다고 하자

설명해 주는 모카...이런 모습을 또 언니가 찍었다.

 

내 손에서 기현님 손으로 넘어간 모카 카메라..

잘 찍혔는지 확인은 필수~

 

나무의자에서 단체사진을 찍으려고 했는데

 흔들거린다며 언니는 섰고

완규님이 끝에 앉아 흔들림을 잡았다.

 

건물벽에 뻗어나간 담쟁이 덩굴이 멋스럽군..

 

처음 각자 개인홈페이지를 운영하면서

영상작가로 만나 인연을 쌓은지 어언 13년~

영상에서 사진으로 옮겨온 인연이

 이렇게 이어지게될 누가 알았으랴~

 

출판단지 최고의 모델은 모카~^^

 

파주 출사 첫 장소는 출판단지 안그라픽스 건물..

 

안그라픽스는 안상수체 라는 컴퓨터 서체를 개발한

 안상수가 설립한 디자인 전문출판사로

 파주 출판단지 걷고싶은 책방거리 회동길 안내 표지판 뒤

담쟁이로 뒤덮인 건물이다.

 

 이곳은 이국적인 분위기로 인해

출사지로 인기가 높은 곳이다.

 

파주 출판단지 출사를 계획하고

걷고 싶은 책방 거리 앞에서 만났는데

 안그라픽스 건물에서만 사진을 찍었다.

 

 

★ 파주출판단지 안그라픽스 : 경기도 파주시 문발동 532-1

 

2019. 09. 29 - 파주 출판단지 걷고싶은 책방거리에서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Popular Posts
Calendar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