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도쿄매션, 서면 전포카페거리 초밥 맛집
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부산여행

부산 도쿄매션, 서면 전포카페거리 초밥 맛집

반응형


부산 전포카페거리맛집

부산 서면초밥맛집

부산 서면데이트장소

 

 

부산 여행시 꼭 가봐야 한다는

서면 전포카페거리 초밥맛집 도쿄맨션에 다녀왔습니다

 

 

 

도쿄맨션은 전포성당 뒤편 벽화를 지나

노쎄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고

전포역에서는 7번 출구로 나와

전포성당을 찾으면 되므로 찾기 어렵지는 않아요

 

 

2층으로 올라가기 전에 먼저 메뉴들을 살펴보았어요

워낙 유명하다고 해서 가격대가 높을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비싼편은 아니더라구요

 

 

간판을 보니 KBS별난맛집에도 출연을 한 모양이네요

 

 

입구의 화려한 간판을 뒤로하고 2층으로 올라갔어요

 

 

2층 입구에요

 

 

실내는 깔끔했고 인테리어는 심플하게

화초들로 최소화 한것 같았어요

 

 

우리가 앉은 곳에서 바라본 주방 모습이에요

오픈주방이라 요리하는 모습이 보이더라구

 

 

여기도 서연이가 맛있다고 추천한 곳으로

전포카페거리 축제 때 도쿄무지개를 먼저 갔지만

엄마를 데리고 오고 싶었던 곳이 도쿄맨션 이라고 하더라구요

하루종일 삼락생태공원을 돌아다니느라 힘들었던

서연이가에게 주는 선물이기에 먹고 싶은거 고르라고 했어요

 

 

자기가 좋아하는 연여롤을 고를 줄 알았는데

연어나 와규를 좋아하지 않는 엄마 식성을 고려해

여러가지를 먹을 수 있는 커플 2인 세트를 먹겠다고 하더라구요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늘 하던대로

놀고 있는 서연이를 찰칵~

 

 

기본 플레이팅도 산뜻

간장 종지가 넘 귀여웠어요

 

 

샐러드와 장국이 나왔어요

샐러드는 대부분 한접시 나와 먹다 보면 감질나는데

여기는 인당 나와서 푸짐해서 좋더라구요

 

 

샐러드는 새콤한 검정깨 소스였는데

채소를 좋아하지 않는 서연이도 소스가 맛있다며

샐러드를 다 먹더라구요 

 

 

장국도 슴슴하니 맛은 나쁘지 않았어

 

 

기본찬인 락교와 생강절임 단무지가 색을 자랑하며 나란히

 

 

드뎌 초밥 2인세트와 우동이 나와 세팅완료~

 

 

우동도 맛뵈기 정도가 아니라

 평소 먹는 우동 한그릇을 먹은것 같았어요

 

 

우동 면발은 오동통 하면쫄깃했고

 국물이 끝내주게 맛있었어요

 

 

초밥은 플레이팅이 너무 이뻐서 감탄사가 소리가 절로 나왔어요

이곳도 SNS 핫플이라고 하더니 사진을 찍을 수 밖에 없더라구요

일단 보는 즐거움은 합격~

 

 

서연이가 먹은 연어초밥이에요

저는 연어가 물컹거려 싫은데

서연이는 엄청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연어초밥은 서연이가 다 먹었는데

얼굴에서 맛있다는게 보이더라구요

 

 

계란은 개인적으로 초밥위에 올라간건

너무 달아서 먹지 않기에 서연이가 둘다 먹었는데

평소 다른곳에서 먹었던 것 보다 달지 않다고 하네요

 

 

광어는 2PCS모두 제가 먹었어요

서연이가 광어는 늘 엄마한테 양보하거든요

광어가 싱싱해서 쫀득쫀득 행복하더라구요

광어살이 두툼하고 커서 좋았어요

 

 

내가 좋아하는 조갯살은 쫄깃쫄깃 말이 필요없구요

 

 

새우살은 토핑으로 성게알이 올라가 있어 엄청 고소했어요

하나 남은것도 먹고 싶을 정도로 맛있었지만

양심상 서연이한테 양보했네요

 

 

와규초밥 또한 평소엔 잘 먹지 않는데

맛있어 보여 하나 집어 먹었어요

적당히 구워진 고기 맛이 좋더라구여

초밥을 좋아하지만 해물 초밥을 좋아하는거라

해물 외의 것들은 잘 먹지 않는 편이거든여

 

 

음~이게 뭔지 물어본다는걸 깜빡했는데

가지 같아 보이더라구요

암튼 이게 모양은 그럴싸한데 맛과 향이 낯설었어요

저는 뭐 이런맛이..? 하면서 대충 씹어 넘겼는데

서연이는 뱉어내고 말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이 메뉴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계실까.? 싶었어요

 

 

찐새우초밥은 평소 먹던맛으로 무난했어요

 

 

 참치 초밥은 역시 물컹~했지만

위에 토핑으로 올라간게 씹혀서 다행이었어요

씹을수록 담백해서

참치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할 것 같았어요

 

 

평소 장어초밥도 스시유메에서만 먹는 초밥인데

이번에는 먹어 보았어요

고소하면서 불맛도 나더라구요

서연이는 맛잇다고 냠냠~

 

 

도쿄맨션은 초밥 퀄리티도 좋고

보는 즐거움과 먹는 즐거움으로

SNS인증샷 감성까지 자극하더라구요

 

밥은 초밥위에 올리는 토핑도 중요하지만

일단 밥이 맛있어야 한다는게 개인적인 생각인데

역시 이곳도  알맞게 간이 된 초밥이 맛있었어요

 

서연이 덕분에 맛있는 초밥으로

마음까지 든든해졌네요

 

도쿄맨션은 또 가고 싶은 곳으로

다음에는 이곳에서 유명하다는 캘리포니아롤과

생연어롤을 먹어봐야겠어요

 

초밥을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부산 여행시 도쿄맨션 꼭 들려보세요~^^

 

 

★ 부산 도쿄맨션 :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 38번길 66 2층

★ 지번 : 부산 부산진구 전포동 685-10

★전화번호 : 051-804-8515

★영업시간 : 매일 11:30-22:30 /라스트 오더 21:30

브레이크 타임 15:00-16:00

 

사진 - 아이리스

2019. 11, 03 - 부산 서면 도쿄맨션에서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Popular Posts
Calendar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