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서면 맛집 오누이키친, 살치살 스테이크~♡
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부산여행

부산 서면 맛집 오누이키친, 살치살 스테이크~♡

반응형

#서면맛집#크리스마스데이트코스추천


 

부산 서면맛집 오누이키친, 꽃게로제파스타 맛깡패


지난번에 파스타를 맛있게 먹었던

서면 오누이키친을 재방문 하였어요

 이번에는 스테이크도 먹어 보았는데

서연이가 그동안 먹어본 최고의 맛이라 칭찬을 하더라구요

연말을 맞이하여 소개를 안할수가 없네요..^^


 

부산에 온 언니와 함께 점심을 먹기위해 

전포카페거리를 가기 위해 준비하던 중

 서연이가 지나가는 말로 스테이크가 먹고 싶다고 하자

스테이크를 사주겠다는 언니

전에 이곳에서 파스타를 맛있게 먹은 기억이 나서

스테이크도 맛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과

언니한테 꽃게로제파스타를 맛보여주고 싶은 생각에

오누이키친을 재방문하게 되었어요


 

이번에는 안쪽 창가에 있는 4인테이블에 앉았어요

 

 

 서연이는 스테이크를..


 

언니는 꽃게로제파스타

저는 바질새우 크림파스타를 주문하였어요

 

 


 크리스마스전이라 인테리어는

크리스마스로 꾸며놓았더라구요


 

 주문을 하고 폰 삼매경에 빠진 서연이

 

 

 언니와 전 실내 구경을 하였어요

이곳은 포토존


 

 안쪽으로 들어가는 언니

오픈주방에서는 요리를 하는 쉐프님들이 보이네요..^^


 

 크리스마스로 이쁘게 꾸며진 안쪽 풍경을

담고 있는 언니를 담았어요

 

 

 

크리스마스 장식을 너무 이쁘게 꾸며놓아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 좋을것 같았어요


 

안쪽에서 바라본 주방과 그 앞 풍경이에요

이곳은 테이블 간격이 넓직넓직해서 좋아요


 

 사진을 찍고 가보니 에프타이저 

부르게스타가 나와있었어요


 

적은 바게트빵에 토마토살사를 올리고

그 위에 파슬리를 올린 부르게스타는

역시나 바게트빵 특유의 고소한맛과 

소스의 새콤하고 부드러움이 조화로웠어요

 

 

 큼직한 새우가 올려진 새우바질 크림파스타

가격은 14,500원으로

 새우 4마리가 얌전히 누워 있는 모습은 여전하네요.^^

 

 

제가 감기에 걸러 입맛이 변해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크림 소스가 전보다 더 진해진 느낌이 들었어요


 

크림에 빠진 새우는 먹기 편하게 껍질이 발라져 있고

큼직해서 먹을만 하더라구요

 

 

 비주얼과 맛깡패 꽃게로제파스타에요

가격은 18,000원으로 가격이 쎄다 생각하겠지만

꽃게 한마리를 통채로 살을 발라

소스에 넣어 만든거라 비싼편은 아니에요


 

 이번에는 앞모습도 찍어 보았는데

로제파스타 위에 살을 발라낸 꽃게껍질을 

꽃게 모양으로 올려 놓았더라구요


 

 꽃게로제파스타는 소스에 꽃게살이 듬뿍~

내 입맛이 인증한 맛이라 언니에게 추천한건데

 언니는 처음에는 맛있다고 하더니

먹을수록 짜다고 하더라구요

언니한테 백프로 만족스러운 맛을 

느끼게 해주고 싶었는데 아쉬웠어요..

 

 

 살치살 스테이크가 나왔어요

가격은 30,000원으로 

소꼽장난 같은 비주얼로 나왔는데

살치살이 워낙 비싸고 맛있는 부위라 기대가 되었어요


 

세가지 구성이 아주 좋네요.^^

 

 

핏물이 떨어져 구운정도가 약한거 아닌가 생각했는데

먹어보니 적당했고 엄청 부드러워 입에서 살살 녹았어요

 

 

오도독 날치알이 들어간 소스를 올려 먹어도 맛있었어요

스테이크를 좋아하는 서연이는 지금까지 먹어본

 스테이크중 최고로 맛있다며 행복해했어요

당연하쥐~어떤 부위로 만든건데..ㅎㅎ


 

 파스타는 먹어본 맛이었기에 맛있게 먹었지만

스테이크가 실망을 주지 않아 너무 좋았어요

 

음식 맛이야 개인차가 있어

호불호가 갈릴 수 있지만

오누이키친은 해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대부분 좋아할만한 곳이지 싶어

 

오누이키친은 자리도 넓직해서

옆테이블 신경쓰지 않아도 좋고 실내 분위기도 좋아

크리스마스 데이트 장소로 좋을것 같아 추천드리네요.

 

 

★ 오누이키친 위치 :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58번길 94

★ 지번 : 부산 부산진구 전포동 345-12 1층

★ 전화번호 : 051-816-5422

★ 오픈시간 : 평일.주말 11:30~22:00/재료 소진시 마감

브레이크타임 : 15:00~17:00 / 월요일 휴무

 

사진 - 아이리스

2019. 12. 22 - 서면 오누이키친에서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Popular Posts
Calendar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