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하노이 여행선물, 건망고 (말린망고)
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카페.디저트

베트남 하노이 여행선물, 건망고 (말린망고)

반응형


 베트남 여행선물 추천


 

제가 망고를 엄청 좋아하거든요

망고 생과는 없어서 못먹고

냉동망고까지 주문해서 먹을 정도에요

그래서 신랑이 동남아로 출장을 갈 때 마다

건망고 많이 사오라고 노래를 부르는데

 이번에는 건망고를 많이 사왔더라구요


 

 출장에서 돌아온 신랑이 묵직한 쇼핑백을 

개선장군 처럼 내려놓더라구요

이번에는 THD제품을 시작으로 건망고가 가득이었어요

THD제품은 굳이 먹어보지 않아도 아는 맛으로

적당히 잘 말린 상태로 당도도 너무 높지 않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제품이에요

 

 

 신나서 꺼내 나열해 보았어요

쇼핑백에 들어있을때는 많아 보였는데

 나열해 놓으니 몇개 안되더라구요.



일단 맛이 어떤가 하나씩 뜯어서 맛을 보았어요 

Vinamit Natural 건망고 250g

mango 95%

sugar and salt

 

 

 비나맛 첨가물을 넣지 않고

건강한 건과일을 만드는 회사로 유명하지만

맛이 없어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또 사왔네요

 

 

 비나맛 제품은 건망고 치고는 딱딱해서 씹기가 힘들었고 

다른 건망고에 비해 신맛이 강하고 역시 맛도 별루였어요


 

요건 처음보는 제품으로

태국 브랜드 하오추(THAI HAO CHUE) 건망고 200g

mango 90%

sugar 9.88%

 

 

 포장지를 뜯으니 안에 한번 더

팩으로 포장이 되어 있었어요


 

 색깔은 good~

아쉽게도 이 제품도 보기와 달리 너무 잘 말라있어

육질이 단단했어요


 

이 제품은 씬차오( Xin chao) 건망고 200g

mango 85%

suger 15%


 

다른제품에 비해 하얀입자가 많이 보인다 했더니

설탕이 15%나 들어갔더라구요

 

 

이 제품도 보기에는 엄청 쫄깃해보였는데

생각보다 단단했어요

그래도 하오추 제품 보다는 덜했고

씹으면 씹을수록 쫄깃했지만 너무 달았어요


 

처음으로 먹어본 롯데마트 초이스제품

봉투안에 100g짜리 10개가 들어 있었어


 

하나 집어들었을때 두툼하고 말랑말랑~

이거다~쫄깃한 정도도 내가 좋아하는 정도였고

새콤달콤한게 제가 좋아하는 건망고 맛이었어요




신랑이 베트남 출장을 자주 가거든요

갈 때마다 다른 건 다 필요없고 건망고만 사오라고 해도 

제 말을 귓등으로도 안들었어요


지난번에는 쌀국수라면 새우맛 2박스와 소고기맛 1박스 

건파파야 종류별로 한박스와 견과류까지 사왔는데

건 파파야와 쌀국수라면은  입에 맞지 않는다며

지인들 나눠주는 나눔행사를 했었거든요


이번에는 절대로 다른거 사오지 말고

건망고만 사오라고 신신당부를 했는데

처음으로 건망고만 종류별로 사왔더라구요


어차피 롯데마트에서 사오는거

다음에는 종류별로 사오지말고

 브랜드를 정해주고 사오라고 해야겠어요.^^


사진 - 아이리스

2020. 01. 19 - 베트남 여행선물

 

베트남 비나밋 잭프루트 열대 과일칩과 건망고 후기

베트남 다낭 여행 선물 - 다낭 한시장 라탄슬리퍼.라탄백. 건망고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Popular Posts
Calendar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