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리단길 맛집 감성채널, 카페로 착각했던 즉석떡볶이집
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맛집

송리단길 맛집 감성채널, 카페로 착각했던 즉석떡볶이집

반응형

#송리단길감성채널#즉석떡볶이맛집

 

 

코로나19로 인해 대중교통 이용은 자제하고 있는 요즘

 외출도 삼가하고 있지만

서연이랑 집근처 외식은 끊지 못해

즉석떡볶이 전문점 감성채널에 다녀왔다

 

 

감성채널은 송리단길 초입이자

방이사거리 버스 정류장에 위치한 즉석떡볶이 전문점으로

이름만 봐서는 분위기 있는 카페를 연상케 하기에

나 또한 처음 카페로 착각했었다

 

 

 우리가 갔을때는 때가 때인지라 한산했지만

기다리는 장소가 있는걸 보니

손님이 많을 때는 웨이팅이 있는 것 같았다


 

영업시간 안내

★ 오픈시간 오전 11:00

★ 마감시간 오후 10:00

연중무휴


 

안에 들어가니 훈훈한 훈남 쉐프님 두분이 계셨고

주방도 반 오픈주방으로 깔끔했다


 

 요즘 이렇게 앙증맞은 메뉴판이 인기인것 같다

우리는 볶음밥 세트 2인분을 주문하고

떡볶이 맛은 레드소스 순한맛을 선택했다

(즉석떡볶이+치즈날치알볶음밥+디저트)


 

 정수기가 있는데 레몬을 넣은 물이 별로도 준비되어 있었고

단무지 셀프코너가 있었다


 

 서연이가 담아온 단무지

요즘은 어딜가든 신랑이 없어도 알아서 착착

제 몫을 다해서 델꾸다닐만 하다.ㅎㅎ


 

 감성채널이라는 이름 때문인지

두리번 거리면서 감성적인 공간이 어딘지 찾아보았다


 

 전등도 감성모드 뿜뿜~

 

 

 기다리는 동안 즉석떡볶이가 나왔다

세팅이 독특해서 찰칵~찰칵~

쌀떡과 오뎅이 기본베이스로 깔리고

길게 늘어진 떡볶이와 계란2개, 라면사리

그리고 파채가 듬뿍~

길게 나와있는떡은 밀떡으로

쌀떡과 밀떡이 조화를 이룬 즉석떡볶이였다

 

 

 떡볶이가 끓는동안 앙증맞은 바구니를 놓고가신 쉐프님

잘 튀겨진 야끼만두를 이렇게 담아주니 특별해보였다

 

 

긴떡볶이를 싹뚝싹뚝~

시키지 않아도 떡볶이 손질도 하는 서연이~


 

 만두를 바글바글 끓고 있는 떡볶이에 투하~


 

두툼한 쌀떡과 얇은 밀떡~

쌀떡은 쌀떡대로 밀떡은 밀떡대로

제가 가진 맛을 마음껏 자랑했지만

개인적으로 밀떡을 좋아한다


 

오뎅과 라면도 접시에 담기 전에 맛을보았다

국물떡볶이 보다 달지 않고

맵지 않아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맛이었다

 

 

골고루 앞접시에 담아왔다

앞접시를 손에 든 순간 묵직해서 깜놀~

이때만해도 식당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접시라 생각해

접시에 관심을 두지 않았었는데

도자기라는걸 안순간 단무지 접시도 들어보았다

접시 하나에 이렇게 감동을 받다니..ㅎㅎ

 

 

 SNS에 업로드 후 직원에게 보여주면

음료수를 준다는 이벤트

음료는 콜라와 사이다, 쿨피스 중 하나를 선택해야 했다

떡볶이엔 무조건 쿨피스쥐~


 

 나는 티스토리만 하기 때문에 

한번도 SNS 서비스 음료를 받은적 없었는데

서연이 인별그램 덕분에 쿨피스를 서비스로 받았다



떡볶이를 먹을만큼 먹고 

볶음밥을 해달라고 하자 남은 떡볶이를 그릇에 담아주셨다

 

 

치즈가 듬뿍 볶음밥은 주방에서 완성되어 나왔다


 

쭉~쭉~늘어나는 치즈~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날치알~

볶음밥은 언제나 진리다

남은 떡볶이 국물과 함께 먹으니 더 맛있었다

 

 

볶음밥은 깔끔하게 클리어~

여기서 끝이 아니다

 

 

마지막은 디저트 타임~

 서연이가 이집 포스팅을 보고

꼭 먹어보고 싶었다는 아이스크림이 나왔다


 

달콤한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블루베리소스,

일명 커피과자로 알려진 로스트 과자가 아래 깔려있어

 달콤하고 바삭함이 조화를 이룬다

 

 

고급레스토랑 디저트라 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퀄리티도 좋았고 맛도 좋았다

 

 

남은 떡볶이를 더이상 먹지 못할 정도로 배가 불렀고

떡볶이-볶음밥- 아이스크림 코스가 엄청 만족스러웠다.

 

 

감성채널은 방이사거리 버스졍류장 바로 앞에 있으니

 잠실방향에서 걷거나 버스타고 오게되면

방이사거리 정류장에서 내리면 된다

 

송파나루역에서는 1번출구로나와 직진하지 말고

오른쪽으로 턴해서 오다보면 

송리단길로 들어가는 기사식당 첫번째 골목

입구에 위치하고 있어 찾기 쉽다

 

그동안 오며가며 보았지만 나쁜 시력덕분에

간판만 보고 카페인줄 알았는데

서연이가 가보고 싶었다던

즉석떡볶이집이 여기라는걸 알고 

그 때서야 떡볶이집이라는걸 알게 되었다

 

떡볶이집이지만 감성채널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분위기도 좋고 맛도 나쁘지 않을 뿐 아니라

쉐프님들까지 친절해서 재방문하고 싶은 곳이다

 

여기 눈꽃 탕수육이 유명하다고 하는데

다음에는 눈꽃탕수육세트를 먹어봐야겠다



★ 감성채널 위치 : 서울 송파구 오금로 146

★ 지번 : 서울 송파구 송파동 59-11 1층 감성채널

★ 전화번호 : 02-423-8401

★ 오픈시간 : 매일 11:00-22:00/ 연중무휴


사진 - 아이리스

2020. 01. 23 - 송리단길 감성채널에서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Popular Posts
Calendar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