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편의점 펭수 김밥파티, 역대급 판매 열풍 인정
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맛집

GS편의점 펭수 김밥파티, 역대급 판매 열풍 인정

반응형


GS편의점신상도시락/펭수도시락

 

 

GS가 펭수와 협업해 선보인 펭수김밥을 먹어 보았습니다

 

 

펭수 도시락이 나온 건 알고 있었지만

한 번도 먹어 본 적은 없었거든요

어느날 막내아들이 외출했다 돌아오면서

편의점 도시락 펭수 김밥 샌드위치,

삼겹살 김밥을 사왔더라구요

늦은밤에 뭘 이렇게 많이 사왔냐고 했더니

평소에는 없는 제품인데 운이 좋았다나요

 

 

펭수 김밥 가격은 3,900원

313g /492kcal

겉포장에 붙어있는 스티커를 보았는데

흔들흔들 하고 싶어지더라구요

 

 

구성은 참치 마요 김밥 6pcs

 크레미 유부2pcs

명란 마요 유부 2pcs 라고 하는데

아무리 봐도 유부 2pcs는 그냥 유부초밥이었고

명란 마요 초밥 위에는 토핑이 밀리는걸

방지하기 위해 비닐이 덮여 있었어요

 

 

그동안 아들이 먹던 편의점 김밥과는 퀄리티가 달랐어요

김밥 속재료를 보니 제대로 마든 김밥이더라구요

 

 

김밥 위에 마요네즈가 뿌려져 있어 

전자렌지에 돌리지 않고 그냥 먹었어요

참치김밥은 시중 김밥 전문점에서 사 먹는 거랑

별 차이가 없을 정도로 참치와 내용물이 알차게 들어있었고

마요네즈의 고소함이 더해서 입안에 풍미가 가득했어요

 

 

4pcs의 유부초밥 위에는

명란마요가 알차게 올려진 1pcs와

크레미 토핑이 올려져있는  1pcs

초밥만 들어있는 2pcs가 들어 있었어요

 

 

명란 유부초밥은 보면서도 과연 이 맛은 어떨지

궁금해서 모험 삼아 먹어 보았는데 신세계였어요

 

짭쪼름한 명란과 마요네즈가 정말 잘 어울리더라구

거기에 유부의 달콤함까지 조화를 이루어

명란 유부초밥만 따로 나와도 사 먹을 것 같았어요

 

크레미 유부처밥은 아들이 먹는 바람에

맛은 보질 못했는데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펭수 김밥 파티를 본 순간 포스팅하기 위해

맛만 보려고 했었는데 한 두개 맛을 보다

너는 다음에 다시 사먹어라~하며

늦은밤 칼로리는 무시하고

아예 통째로 뺏어먹고 말았어요

 

펭수 김밥을 비롯한 펭수 프레시푸드가

역대급 판매량을 기록하며 열풍을 일으켰다고 하는데

김밥 파티를 먹어보니 열풍을 일으킬 만 하겠더라구요

 

매일 마트처럼 편의점에 들락거리는 아들에게

김밥 파티 발견하면 사오라고 하는데

갈 때 마다 없다고 하는 걸 보니

정말 운이 좋아야 사 먹을 수 있는 제품인 것 같네요.^^

 

사진 - 아이리스

2020. 08. 03 - GS편의점 도시락 펭수 김밥 파티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Popular Posts
Calendar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