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피자세트, 갈비천왕 피자와 오리지널 치킨 후기
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맛집

굽네치킨 피자세트, 갈비천왕 피자와 오리지널 치킨 후기

반응형

 

이웃님들 열흘만에 인사드립니다~^^

그동안 빈혈과 함께 우울이가 친구하자고 찾아와

집에서 조용히 한번 다녀왔습니다..라는

드라마 물아보기 하면서 울고 웃으며

 잠시 우울이와 친구하며 놀았어요

원래 오늘도 포스팅할 생각이 아니었는데

자꾸 미루다 보면 또 한주가 지날것 같아 올리게 되었어요

 

 

올해는 추석을 가족끼리 조용히 보냈거든요

딸이 집에오자마자 치킨이 먹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제나님이 맛있게 드셨다는 포스팅을 읽고

딸이 오면 시켜먹겠다 마음먹었던

 굽네치킨 피자세트를 배달시켜 먹었어요

 

 

치킨+피자 실속세트 1개 27,000원

배달팁 2,000원

총 결제금액 29,000원

 

 

피자는 그릴드 비프 갈비천왕,

스윗 포테이토 허니멜로 피자,

바베큐 치킨 볼케이노 피자와

신메뉴 시카고 피자가 있으니

취향따라 주문하면 될 것 같았어요

 

 

우리가 주문한 실속세트는

굽네 오리지널 뼈한마리+

그릴드 비프 갈비천왕 피자+캔콜라

그리고 리뷰 서비스로 받은 소떡소떡이에요

 

 

굽네피자는 그동안 배달시켜 먹은 치킨 브랜드 중

소스 인심은 제일 후한 것 같아요

 

 

리뷰 서비스로 받은 소떡소떡이에요

매콤달콤 다 아는 맛으로 매워도 먹게되더라구요

 

 

 피자 사이즈나 퀄리티는

 피자 전문점 피자에 비해 뒤지지 않았고

 

 

포테이토를 제외한 다른 토핑들은

골고루 잘 분포되어있었어요

 

 

도우는 내가 좋아하는 얇고 쫄깃한 도우였고

단짠단짠과 함께 은근한 매콤함까지

전체적으로 잘 어우러진 맛이었어요

 

 

그런데 아쉽게도 피자에서 기름 쩐내

비슷한 맛이 나서 한조각도 간신히 먹었어요

딸은 잘 모르겠다고 하는걸 보면

제 입맛이 좀 예민하기는 한가봐요

 

 

굽네치킨 오리지널이에요

굽네 고추바사삭은 맛있지만

제 입맛에는 너무 매워

이번에는 오리지널을 주문한거거든요

 

 

박스 아래 은박지가 있어 열어보니

삶은 달걀이 들어 있지 뭐에요

생각지도 못한 선물을 받은 것 같아 기분이 좋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닭다리~

 노릇노릇 오븐에 잘 구워진 모습만 봐도

침샘이 자극되더라구요


 

닭다리가 맛있는 부위기도 하지만

쫄깃한 육질에 적당한 소금간에 간도 딱 맞았고

기름지지 않고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프렌차이즈 음식들은 

지역마다 맛의 차이가 있는 것 같아요

 

제나님이 맛있게 드셨다는 

그릴드 비프 갈비천왕 피자는 기대 이하였거든요


그래도 오리지널 치킨은 맛있게 먹었어요

평소 치킨은 다리 한쪽 이상은 잘 먹지 않는데

가슴살까지 세조각을 먹었거든요

 

우리가 먹은 실속세트는

피자 때문에 살짝 아쉬웠지만

피자도 먹고 싶고, 치킨도 먹고 싶을 때

고민할 필요없이 저렴한 가격으로 

피자와 치킨을 먹을 수 있는건 좋은 것 같아요..^^

 

 

★ 굽네치킨 방이점 : 서울 송파구 가락로 267

★ 지번 : 서울 송파구 방이동 159-5

★ 전화번호 : 02-421-9492

★ 엽업시간 : 평일 12:00-24:00


사진 - 아이리스

2020. 09. 28 - 굽네치킨 치킨 피자세트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Calendar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