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 애플망고, 새콤 달콤 겨울철 후식으로도 좋아
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카페.디저트

냉동 애플망고, 새콤 달콤 겨울철 후식으로도 좋아

반응형



제가 망고를 엄청 좋아하거든요

망고는 생과 부터 건망고, 냉동 망고까지 

뭐든 상관하지 않고 닥치는 대로 먹어치우는데

각각 맛의 개성이 있어서 좋아요

생과는 비싸서 마음껏 먹을 수 없기에

 아쉬운대로 냉동망고를 구입해서 먹었어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애플망고 생과에요

가끔 이렇게 사먹기는 하는데

비싸서 제 양을 다 채우지 못하겠더라구요



망고를 원없이 먹고 싶어 

냉동 애플망고를 쿠팡 로켓와우로 주문을 했어요



진공 포장된 페루산 그린팜 애플망고(냉동)

2.5kg 1개 12,330원



로켓배송이라 얼어있는 상태로 배송이 되었네요

애플망고를 먹기좋은 크기로 조각 낸 후

급속 냉동하여 맛과 향미를 

고스란히 간직하게 했다고 하더라구요



전에는 망고 빙수를 만들어 먹으려고

 주문을 해서 디저트로 먹었는데

이번에는 그냥 디저트로 먹으려고 주문했기에

입이 심심할 때 하루에 한접시씩 

TV 보면서 냉동 망고의 달콤함을 즐겼어요



달콤함이 톡톡 터지는 신선한 냉동 과일

애플망고는 달콤 새콤한게

살짝 녹았을 때 먹으면

아이스크림을 먹는 것 같아 좋구요

입안에서 살살 굴려서 녹여먹는 맛도 일품이에요



애플망고에 간간히 황색망고도 섞여 있었는데

황색망고는 진노랑의 애플망고 보다

새콤함이 더 강했어요



냉동 망고를 완전히 녹은 상태에서

먹어 보았는데 뭉글거리는 맛이 있어

살짝 얼어있을 때 먹는게 더 맛있었어요


애플망고는 사과처럼 붉은 색을 띠는 망고로

망고품종 중에서도 당도가 높고

과즙이 풍부한 과일이에요


시원하게 즐기는 냉동 애플망고는

해동 후 다양한 과일과 함께

요거트에 넣어 먹어도 좋고

믹서에 갈아 스무디를 만들어 먹어도 좋고

빙수 위에 토핑으로 올려 

망고 빙수를 만들어 먹어도 좋지만

그냥 냉동 망고 자체의 맛을 즐기는 것도 좋아요


애플망고는 혈액 속의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데 효과가 있어

동맥경화, 빈혈, 암 예방에 효능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비타민 A,C, 엽산, 베타카로틴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 노화를 방지하며

 시력보호에 도움이 된다고 해요


건강에도 좋고 겨울철 후식으로도 좋은 

냉동 애플망고로 달콤함에 빠져보세요~^^


PS : 지금 서울에는 살포시 눈발이 날리고 있어요

올해 첫눈은 아니지만

눈내리는 걸 직접 보는건 처음이라 기분이 좋네요


  아이리스 PHOTO STORY를 다녀가시는 모든 분들

기분 좋은 하루 되시기를요~^^


사진 - 아이리스

2020. 12. 29 - 낻동 애플망고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Popular Posts
Calendar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