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대형카페 레드파이프, 파주 가볼만한곳
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출사여행

파주 대형카페 레드파이프, 파주 가볼만한곳

반응형

파주 아울렛 근처 카페

 

cosmos언니와의 파주 출사~

율곡습지공원을 출발해 도착한 곳은

파주 대형카페 레드파이프였어요

 

규모가 얼마나 큰 카페인지

고객전용 주차장이 제4까지 있더라구요

 

우리는 제4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레드파이프 건물을 찾아 걸었어요

멀지 않은 곳에 멋진 건물이 떠억~

 

출입구에서 QR체크 하고 입장~

 

실내 인테리어는 때가 때인지라

할로윈으로 꾸며놓았더라구요

 

브런치 카페인 만큼 

다양한 메뉴들이 선택을 기다리고 있었어요

 

매장에서 레드파이프 시그니처 머그컵과

에코백, 커피잔, 핑크핑크 텀블러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를 하고 있었고

 

와인과 맥주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일단 매장안에 들어가니

빵부터 구경하게 되더라구요

 

 베이커리와 레스토랑을

함께 운영하는 곳인 만큼

베이커리 종류도 다양했어요

 

빵도 천연 발효종 르방을 사용하여

 만든다고 하는데 르방이란..?

프랑스어로 천연효모를 뜻한디고 하네요

건강한 빵이라는 뜻이겠지요~?~^^

 

눈에  띄었던 색도 모양도 마늘빵 6,000원

 

샐러드도 괜찮아 보였어요

 

달달구리 유혹적인 조각케이크는

조각당 7,500원으로 동일하네요

 

우리는 새로운 도전보다는

아는맛을 먹기로 하고

블루베리 생크림케이크를 선택했어요

 

의외로 음료 가격도 비싸지 않더라구요

음료는 청귤에이드로 통일했어요

 

매장 한켠에는 남은 빵을 포장하고

빵을 따뜻하게 데우고 자를 수 있는

코너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주문한 음료가 나오는 동안 잠시 앉아서

기다릴 수 있도록 벤치도 있더라구요

 

음료가 나오길 기다리다

1층을 둘러보았는데

원목 계단에 익살 맞은 호박이 방실방실

 

군데 군데 이렇듯 귀여운

소품들도 눈길을 끌더라구요

 

원목 계단에 앉아서 또 다시 기다림

 

원목 계단 옆에 퇴식구가 있었어요

사용한 쟁반과 컵을 여기에 가져다 놓아야 되더라구요

 

음료를 받아 2층으로 올라갔어요

1층 부터 윗층까지 건물 가운데가 

뻥 뚫려 오픈되어 있는 구조였어요

 

이왕이면 다홍치마 라고

날씨가 너무 좋아 실내 보다는

옥상이 좋을 것 같아 옥상으로 gogo~

 

옥상 인테리어는

동남아 해변 분위기로 꾸며져 있었는데

날씨가 좋다보니 이미 만석이었어요

 

옥상에서 바라본 한강 야경이에요

하늘에는 두개의 달이 떠 있는것 같았어요

 

한강 야경을 담고 있는 모습을

언니가 또 찍고 있었네요..^^

 

옥상도 여러 컨셉으로 꾸며져 있어

빛이 들어오는 계단에 앉아서 먹을까~?하다

불편할 것 같아 3층으로 내려갔어요

 

이 쟁반을 들고 5층까지

오르락 내리락 하느라 수고했다 언니야..ㅎㅎ

 

갈증이 나서 청귤에이드를 한모금 마시자

바로~윙크 증상이 나타났어요

너무 시다~할 즈음

달콤한 맛이 살금살금 올라오더라구요

아래 깔려 있는 시럽을 저어주어야 하는데

급하게 마신 벌을 받았네요..ㅎㅎㅎ

 

쟁반을 놓고 인증샷을 찍은 후

핸드폰을 충전하려고 찾아보니

이 넓은 매장안에 콘센트가 없지 뭐에요

직원에게 물어보니

핸드폰 충전은 2층에서 할 수 있다나요..ㅠ.ㅠ

 

여기가 레드파이프를 대표하는

포토존이에요

 

3층 포토죤에서 인증샷만 담고

다시 2층으로 내려갔어요

 

2층 바 테이블 아래에

콘센트가 달려 있더라구요

핸드폰을 충전 시키고 난 후에야

마음 편히 디저트를 먹을 수 있었어요

 

입안에서 살살 달달구리 케이크와

생블루베리의 싱싱함이 느껴져서 좋았어요

 

핸드폰이 충전되기 무섭게

 테이블에 앉아 있는 모습도 분위기 있어 찰칵~

 

2층에서 내려다본 1층 매장이에요

8시가 되어가니 한산하네요

 

----◇----

 

파주 레드파이프는 올해 4월에 오픈한

국내 최대 규모의 대형 신상카페로

루프탑까지 5층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층층마다 색다른 감성이 묻어있어

어느층에 자리를 잡아도 좋을 것 같았고

옥상에서는 한강뷰를 볼 수 있었어요

 

점심을 너무 맛있게 먹어

소화도 안된 상태라 저녁은 패스하고

청귤 에이드와 블루베리 케이크를 먹으며

파주에서의 일과를 마무리 지었어요

 

 

★ 레드파이프 주소 : 경기 파주시 지목로 17-7

지번 : 경기 파주시 신촌동 444

전화번호 : 031-944-0999

영업시간 : 매일 09:00 - 22:00 (연중무휴)

 

사진 - 아이리스

2021. 10. 09 - 파주 레드파이프에서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Popular Posts
Calendar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