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숲 포레스트, 생망고빙수 맛집
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카페.디저트

서울숲 포레스트, 생망고빙수 맛집

반응형

서울숲 카페거리 빙수맛집

서울숲 뷰 루프탑 카페

 

지금까지 먹어본 빙수 중

가장 비싸고 맛있는 망고빙수를 먹었다

서울숲 카페거리에 위치한

생과일 빙수 맛집 포레스트(FOREST)

 

서울숲에서 나온 후

빙수 먹으러 가자며 앞장선

서연이가 데리고 간 곳은

서울숲 담장에 위치한 포레스트다

 

포레스트는 3층 벽돌건물로

테라스와 루프탑이 있는 카페였다

 

여기도 주방과 홀이 분리되어 있었다

우리는 주문을 하기 위해
노랑 지붕이 있는 1층으로 들어갔다

 

엄마가 좋아하는 망고빙수를 

먹기 위해 이곳을 찾았단다

헐~그런데 가격이 48,900원이다

아무리 망고빙수를 좋아한다 해도

그동안 먹었던 빙수에 비해 너무 비싸

쉽게 선택하기가 힘들었다

 

빙수를 먹기 위해 들어오기는 했는데

가격이 부담스러워 고민하던 중..

프레스트에서 사용하는 망고는

 5성급 호텔로 납품되는

제주 농장의 애플망고라는 문구와..

 

맛있게 잘 익은 애플망고가

진열되어 있는 모습을 보고

큰 맘먹고 망고 빙수를 먹기로 했는데

자기가 산다며 계산을 한다

엄마~내가 사줄게~^^

 

망고를 강조해 놓은 듯한 노란색 포토존

모델도 순순히 해주고..

 

엄마도 잘 찍어 주고..

 

그동안 엄마를 열심히 벗겨 먹더니

이날은 아예 작정을 한 것 같았다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2층으로 올라갔다

 

실내 인테리어도 모던하면서도

산뜻하고 분위기도 좋았다

 

편한 의자가 있는 테이블에 앉았는데..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았는지

새집에서 나는 냄새도 심했고

눈이 너무 매워서 오래 앉아있을 수가 없었다

서여나~엄마 눈이 너무 맵다

밖으로 나가자~

 

다행히 테라스에 한자리가 있었다

 

서울숲을 보고 왔는데도

푸릇푸릇한 서울숲이 보이니 좋았다

공기도 좋고 풍경도 이쁘고..

밖으로 나오길 잘했네에~

 

주문한 빙수가 나오기 전까지

2층 계단 입구에 있는 귤나무를 찜~

 

조롱조롱 매달려 있는 모습이

너무 앙증맞아 내 모델이 되었다

 

귤맛이 어떤지 엄청 궁금~ㅎㅎㅎ

 

귤 사진을 담고 있는 동안

진동벨이 울렸는지

1층으로 씩씩하게 내려가는 서여니

 

기다리고 기다리던 망고빙수 등장~

 

하얀 도자기에 담긴 큼직한 생망고

유리그릇에 담긴 망고시럽

원목 트레이까지

플레이팅도 고급스러웠다

 

5성급 호텔에 들어가는

프리미엄 제주 애플 망고로 만든

망고 빙수를 또 언제 먹어보나 싶어

인증샷만 여러 컷 담았다..^^

 

서울숲을 배경으로 찰칵~

 

이제 그만 찍어~

결국 서여니한테 한소리 듣고

망고빙수를 먹기 시작했다

냉동이 아닌 생망고에서 나오는 즙~

내가 좋아하는 새콤달콤 제대로다

 

사진 찍는 동안 녹기 시작한 우유얼음

달달하고 시원하다

 

달콤한 우유 얼음 위에

새콤달콤한 망고를 올려서 한입~

크~달달한 시원함이 곁들여지니

크아~소리가 절로 나왔다

 

처음에는 비싸다 생각했었는데

호텔 망고빙수에 비하면 

착한 가격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너무 맛있어서 정신없이 먹고 나니

우유얼음만 남았는데

우유 얼음도 달콤하니 맛있어서

너무 단 망고소스는 먹지 않았다

 

우리가 방문한 서울숲 포레스트는

냉동과일은 사용하지 않고

프리미엄 등급의 과일만을 사용해

만든 생과일 빙수로 유명한 곳이었다

 

망고빙수에 빠져

건물 구경을 제대로 못했는데

 빌라건물 전체가 포레스트였다

 

우리가 머물렀던

2층 서울숲 뷰도 이뻤는데

더 이뻤을 루프탑을 놓친 게 아쉽다

 

서울숲 포레스트 가시는 분들은

4층 루프탑에 올라가

서울숲 뷰도 꼭 감상해 보시길..^^

 

 

▶ 서울숲 포레스트 : 서울 성동구 서울숲2길 20-12

▶ 지번 : 서울 성수동1가 685-449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00

 

※ 구글에서 서울숲 포레스트를 찾으면

아크로 포레스트가 나온다

서울숲 카페거리 포레스트라 해야

카페 포레스트가 나온다

 

사진 - 아이리스

2023. 05. 25 - 서울숲 포레스트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Popular Posts
Calendar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