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도 뚝배기이탈리아 야외포토존-2탄
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출사여행

강화도 뚝배기이탈리아 야외포토존-2탄

반응형

 

영원, cosmos언니를 오랜만에 만났어요

원래는 파주 실내에서 놀기로 했는데

 언니가 카페에서 수다만 떠는 게 아깝다며

강화도 가볼만한곳을 추천했어요

그렇게 추진된 강화도 당일치기 여행

뚝배기이탈리아에

뚝배기 파스타 먹으러 갔다가

앞마당에서 사진놀이를 즐겼어요

 

ㅣ 강화도 뚝배기이탈리아 야외 사진놀이

 

빈티지 감성으로 꾸며진 앞마당 풍경이에요

 

열심히 폰사진을 찍고 있을 때

아이리스 그대로 서있어~하는

언니의 외침이 들려왔어요

 

언니의 시선에 뭔가가 들어왔군~하며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포즈를 취했는데

머리카락이 널을 뛰고 있었네요..ㅎㅎ

 

신나게 서로의 모습을 담고 있을 때..

 

영원아~아이리스 옆에 서봐라~하며

또다시 주문을 하는 언니

 

영원이까지 합세했으니

이제 놀아야겠지요..? ^^

 

가만히 서 있는 영원이 옆에서

이런저런 포즈를 취하며

저 혼자 신나게 놀았어요

 

마무리는 우정컨셉~

 

언니가 찍은 사진들을 보니

제 표정이 정말 즐거워 보이더라구요

사진은 거짓말을 못한다는 말이 맞나 봐요

언니가 찍어준 사진에 담긴

우리의 모습이 너무 즐거워 보여

한 장도 버리지 않고 정리했어요

 

의자에 앉은 영원이를 찍고 있을 때였어요

갑자기 아이리스~

일어서지 말고 가만히 앉아있어~

하고 언니가 또 외치더라고요

 

쭈그리고 앉아서 사진 찍고 있는 모습이

귀여웠다네요..^^

손주 볼 나이에 귀엽다는 소릴 들어도

싫지 않을걸 보면

아직 철이 덜 들었나 봐요..ㅎㅎㅎ

 

이 자세를 많이도 찍었더라구요

 

언니가 찍은 사진을 보니

새로 구입한 보라꽃 그립톡이

이쁘게 나왔지 뭐예요

한동안은 보라꽃 그립톡을 사용할 것 같아요..^^

 

cosmos언니 다음 순서로

제가 작은 건물 앞에 섰어요

 

본관 건물 2층에 카페 카프리가 있지만

여기도 왠지 테이크 아웃 전문 카페로

활용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photo by cosmos

 

photo by 영원

같은 장소 다른 시선

 

건물 간판에 적혀있는 샤토 뒤 부일

이름을 검색해 보니

프랑스 누벨 아키텐 주 지롱드에 위치한

성 이름이었네요

그 아래 영문으로 적혀있는

DDUK BAE ITALIA~ㅎㅎ

 

유리창에 비친 모습을 담고 있는 순간도

놓치지 않고 찍어준 cosmos언니

 

첫 사진은 몰카 단체사진~ㅎㅎ

 

두 번째 사진은 영원이와 투샷~

 

언니와 마주 보며

유리창에  비친 언니 모습을 담았는데

표정이 이렇게 심각했을 줄이야..^^

 

 

강화도맛집 뚝배기이탈리아 빈티지 감성 맛집

cosmos언니. 영원이와 함께한 강화나들이에서 점심을 먹은 곳은 뚝배기 파스타로 유명한 강화도 신상 맛집 뚝배기이탈리아다 ㅣ 포토존 가득한 강화 뚝배기이탈리아 강화 뚝배기이탈리아는 언니

perfume700.tistory.com

빈티지 감성 가득한 뚝배기이탈리아에서

뚝배기 파스타를 먹은 후..

 

 

강화도맛집 뚝배기이탈리아 야외포토존-1탄

cosmos언니, 영원이와 함께한 강화도 나들이~ 강화도 맛집 뚝배기이탈리아에서 맛있는 뚝배기 파스타를 먹고 야외포토존에서 사진놀이를 즐겼습니다 강화도 뚝배기이탈리아는 뚝배기 파스타 전

perfume700.tistory.com

야외포토존 1탄은 

제가 찍은 사진들로 구성해 보았고

 2탄은 cosmos언니와 영원이가 찍어준

사진들을 정리해 보았어요

 

ㅣ뚝배기 이탈리아 강화 카프리점 위치

 

 

▶ 인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 2143 1층

 지번 : 강화도 화도면 여차리 378-2

 문의전화 : 032-937-09222

 영업시간 : 매일 11:00 - 20:00

(3월 11일 휴무)

 

사진 - 영원.cosmos

2024. 02. 24 - 강화도 뚝배기이탈리아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Popular Posts
Calendar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