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 압해도 헤밍웨이 오션뷰 돈까스 맛집
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목포여행

신안 압해도 헤밍웨이 오션뷰 돈까스 맛집

반응형

 

꿈루모아영코 전국구 친구들과

함께한 2박 3일 목포 출사여행

여행 첫날 점심을 먹은 곳은

신안 압해도 돈까스 맛집 헤밍웨이다

 

ㅣ 압해도 헤밍웨이&소풍펜션

 

압해도 바닷가에 위치한 헤밍웨이는

소풍펜션까지 함께 운영하는 브런치 카페였다

 

헤밍웨이는 주차장이 넓어

주차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다

우리도 여유있게 주차를 한 후

후문으로 들어갔다

 

후문으로 들어가자 카운터가 나타났다

 

메뉴판을 보니 식사 메뉴는 많지 않았다

헤밍웨이는 돈가스가 맛있다고 해서

우리 모두 수제돈가스(15,000원)로 통일했다

식사는 선불이었는데

작은언니가 우리에게 선물했다

 

음식이 나오길 기다리는 동안

풍경이 이쁘다고 해서

사진을 찍기 위해 밖으로 나갔다

 

카메라 장착하는 모카

 

물이 빠지 넓은 갯벌을 배경으로

배 한 척이 포토존으로 자리했다

 

헤밍웨이&소풍펜션 글자가

살짝 신경 쓰이기는 했지만

여기에서만 볼 수 있는 풍경이지 싶어

배 앞에 서서 포즈를 취했다

 

뒤에서 불어오는 바람과의 한판~ㅎㅎ

 

우리가 사진을 찍는 동안

거래처에서 온 전화를 받느라 바쁜 언니..ㅠ.ㅠ

 

점점 포즈 기술이 늘어나는 영원이~

 

아직은 표정이 어색한 코러스~

 

모두 다 배 아래에 섰는데

배 위에 올라가 남다른 포스를 보여주는 모카~

 

물 빠진 바다색이 이렇게 이쁜 건 처음이다

 

밖에서 사진 찍으며 노는 동안

밑반찬 4가지가 나와 있었다

 

어릴 때 짠지라 불렀던 무장아찌

단무지, 피클, 깍두기

돈가스집에서 깍두기를 주는 걸 보니

 나이 드신 분들도 많이 찾는 것 같았다

 

이쁜 접시에 담긴 돈가스가 나왔다

개인식탁 매트까지 깔려있는

플레이팅은 처음이라

왠지 대접받는 기분이 들었다

 

돈가스 처음 먹어보는 것도 아닌데

플레이팅만 보아도 군침이 돌 정도였다

 

돈가스 소스에 올린 마늘칩이 신의 한 수

 

 겉바속촉인 돈까스에

많이 달지 않은 소스가 독특하면서도

 맛있어 깔끔하게 싹싹 긁어먹었다

 

식사 후 무료로 제공되는 음료를 선택해

2층 카페로 올라갔다

 

무료 제공되는 음료는

커피(아메리카노 hot. ice)

콜라, 사이다, 오렌지쥬스

달달한 커피가 없어

오렌지쥬스를 선택했는데

2층에 유료 커피 자판기가  있었다

달달한 커피 한잔 뽑아마실까 하다가 패스~

포기도 빠른 아이리스~ㅋㅋㅋ

 

헤밍웨이에서 또 한가지 마음에 들었던 건

의자와 테이블 다리에 끼워놓은 야구공

식당이나 카페 이용시

나무 의자 끄는 소음이 심한곳이 많은데

그런 사소한 부분까지 신경쓴 것 같아

웬지 기분이 좋았다

 

2층 카페에서 수다도 떨고

사진도 찍고 자유시간을 가졌다

 

루프탑에서 사진을 찍어도 이쁘다는

cosmos언니를 따라 루프탑으로 나왔다

 

학동마을 입구에서 보았을 때 보다

갯뻘에 물이 차올라 있었다

 

모카와 하하 호호~투샷~

우리 오늘부터 1일이얍~

목포 여행기간동안 친하게 지내장~^^

 

차를 마시고 2층에서 내려오는 계단에서

이해인 수녀님 친필싸인을 발견했다

모든 일에 정성을~

모든 이에게 사랑을~

이해인 수녀님의 마음이 전해진다..^^

 

주차장으로 가던중

펜션에서 나온 강아지를만났다

너 진짜 못생겼다~하면서도 찰칵~ㅎㅎㅎ

 

목포에서 10분 거리

압해도 바다가 보이는 헤밍웨이는

브런치 카페 겸

소풍펜션을 운영하는 곳으로

이미 목포에서는 돈가스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라고 한다

 

언니들도 우리가 좋아할 것 같아

이곳을 선택 하셨다고 하는데

정말 탁월한 선택이셨다

 

넓은 바다가 한눈에 보여

마음까지 뻥 뚫리는 곳이었다

식사후 무료로 커피까지 제공되며

2층에 차를 마실 수 있는 카페까지 있어

커피 마시러 다른곳에 갈 필요가 없다

 

목포여행 하시는 분들에게

압해도 헤밍웨이 강추다

 

ㅣ압해도 헤밍웨이 소풍펜션 위치

 

 

▶ 전남 신안군 압해읍 학동길 66-20 헤밍웨이

▶ 예약 문의 전화 : 061-273-8020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사진 - 안이채.모카.영원.cosmos.아이리스

20224. 03. 29 - 신안 압해도 헤밍웨이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Popular Posts
Calendar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