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감성 숙소 고양이가 있는 메리골드펜션
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국내여행

경주 감성 숙소 고양이가 있는 메리골드펜션

반응형

 

딸과 함께한 2박 3일 경주여행

둘째 날 묵은 숙소는

하동 큰 마을펜션단지 메리골드펜션이다

 

ㅣ 경주 하동 큰마을 메리골드펜션

 

경주여행 2일 차 원래 계획은

보문관광단지 벚꽃이었기에

보문관광단지 근처에 있는

메리골드펜션을 예약하게 된 것이다

그러나 경주 벚꽃이 늦어지는 바람에

보문관광단지 벚꽃은 포기하게 되었고

황리단길에서 시간을 보내다

체크인 시간에 맞춰 메리골드펜션을 찾게 되었다

 

메리골드펜션은

예쁜 정원과 수영장이 있는 펜션으로

부엉이를 닮은 건물 외관 때문에

부엉이펜션이라 불리기도 했다

 

황리단길에서 택시를 타고

메리골드 펜션 앞에 도착한 시간이 3시 27분

 

정원이 이쁜 펜션 안으로 들어가자

사장님이 반갑게 맞아주셨다

 

펜션 사장님의 안내로 들어간 곳은

1층에 위치한 히야신스

 

방 1, 침대 1, 욕실 1, 원룸형 객실로

두 사람 이용하기에 부족함이 없었다

 

현관에서 신발을 벗자 보였던 건

깔끔하게 진열되어 있는

전자레인지와 전기밥솥, 커피포트였다

 

감성적인 주방과 침실 인테리어까지

편안하게 다가왔다

 

방에 들어섰던 첫 느낌이 좋아

아담한 주방부터 사진을 찍기 시작했다

 

싱크대위에는 인던션과 함께

조리도구, 고무장갑, 수세미, 주방세제

행주까지 잘 정리되어 있었다

 

싱크대 찬장을 열어보니

2인 식기세트와 함께

밥주걱, 와인오프너

와인잔, 맥주잔, 소주컵, 머그컵까지

다양한 종류의 컵이 진열되어 있었다

 

싱크대 아래에는 도마와 쟁반,

바구니, 냄비세트가 들어있었다

서여니가 바비큐를 해먹자고 했을때

준비하기 귀찮아 하지 말라고 했는데

베비큐 신청을 해서

 식사를 해 먹어도 좋았을 것 같았다

 

넓은 방은 퀸 침대, 미니 화장대

2인 소파와 테이블이

나란히 놓여 있는 구조였고

러그까지 깔려 있어 포근한 느낌이 들었다

 

침대에서 바라본 거실 모습이다

 

소파에서 바라본 모습이다

곳곳에 미니 화분을 두어서인지

편안하고 안정적인 느낌이 들었다

차가 있으신 분들은

이곳에서 연박을 해도 좋을 것 같았다

 

난방이 잘되어 있어 따뜻했고

침대도 포근해서 꿀잠을 잘 수 있었다

 

욕실도 곰팡이 하나없이 깨끗했고

꿉꿉한 냄새도 나지 않았다

사장님이 구석구석 관리를 잘 하고 계신 것 같았다

 

화장실 인테리어도 원목이었고

비록 조화지만 초록 풀떼기까지 있어

 따뜻하고 편안한 느낌이 들었다

 

욕실에는 치약, 비누, 샴푸, 트리트먼트,

바디워시가 비치되어 있었는데

샤워할 때 조금 불편했다

샤워기가 문쪽을 향하고 있어

물이 문까지 튀었다

샤워기 위치를 세면대 가까이 하고

샤워기 방향이 벽을 향하도록

해 놓으면 더 좋을 것 같았다

 

황리단길에서 구입한 옷으로 갈아입고

외출할 준비를 하는 서여니

 

찍어 바르는 모습까지 찍냐며 한소리 하지만..

 

이런 모습마져도

이쁘게만 보이는게 엄마의 마음이다

 

실내 분위기가 니 의상이랑 어울린다~

 꼬셔서 한컷~ㅎㅎ

 

불국사에 가려고 검색해보니

불국사 운영종료 시간이 5시였다

펜션에 도착해서 바로 움직였다면

갈 수 있었을텐데 밍기적 거리는 바람에

불국사 가기에는 애매한 시간이었다

서연 : 엄마 여기 망고빙수 유명한데 있는데

망고빙수 먹을래..? 

엄마 :  망고빙수라면 무조건 오케이쥐~

카페 엘가든 위치를 검색하는 서여니

 

봄비를 맞아 활기찬 다육이

 

4시 30분에 망고빙수를 먹으러 가기 위해

펜션을 나섰다가..

 

귀여운 녀석을 만났다

서여니는 메리골드펜션을 예약한 이유가

길냥이들 때문이란다

 

넓은 정원에는 조명시설도 되어 있어

야경도 이쁠 것 같았다

 

벽에 고양이 그림이 있어 물어보니

예전에 펜션에 있던 녀석들인데

지금은 둘 다 분가하고 없다고 한다

 

엘가든에서 망고빙수를 먹고

CU 편의점에서 간식을 사들고 와

아이들을 꼬셔냈다

 

 

경주 메리골드펜션 불법 투숙객 아기 길냥이

딸과 함께한 2박 3일 경주여행 둘째 날 경주 불국사숙소 고양이가 있는 메리골드펜션 딸과 함께한 2박 3일 경주여행 둘째 날 묵은 숙소는 하동 큰 마을펜션단지 메리골드펜션이다 ㅣ 경주 하동

perfume700.tistory.com

치즈냥이, 고등어태비, 턱시도

삼색이까지 만났다

 

길냥이까지 따뜻하게 품어주시는

멋진 사장님이 계시는 메리골드펜션

 

퇴실하면서 입구에서 인증샷을 찍었다

 

경주 메리골드펜션은

하동 큰 마을 펜션단지에

위치한 펜션으로

객실 시설이 깨끗해서 좋았지만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귀여운 길냥이들이 있어 더 좋았다

 

우리가 이용하지는 않았지만

펜션에는 수영장, 워터슬라이드,

바비큐장 등 다양한 시설이 있으며

전 객실에 개별바비큐장이 마련되어 있었다

 

우리는 10분 거리에 위치한

불국사만 둘러 보았지만

경주 주요 관광지인  보문관광단지,

석굴암이 차로 약 15~20분 거리에 있어

경주 여행객들에게 추천할 만한 숙소이다

 

다음에 또 경주여행을 하게 된다면

메리골드에 숙박할 것이다

 

ㅣ경주 메리골드펜션 위치

 

 

▶ 경북 경주시 하동1길 45-7

▶ 문의전화 : 010-9981-6226

▶ 주요 시설 :  독채, 단체, 복층, 침대방

수영장, 워터슬라이드,

바비큐장, 전 객실 개별바비큐

▶ 서비스 : 픽업 서비스

▶ 체크인 : 15:00/ 체크 아웃 : 11:00

 

●  버스 이용 시

경주 고속버스 터미널에서

10번, 11번, 700번 버스를 타고

하동 큰 마을 정류장에서 하차

 

● 기차 이용 시  

신경주역에서 700번 버스를 타고

하동 큰 마을정류장(CU편의점 앞)에서 하차

 

● 자가용 이용 시

경주고속버스터미널에서 차로 약 30분

KTX 신경주역에서 약 40분 소요

 

사진 - 아이리스

2024. 03. 24 - 경주 메리골드펜션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Popular Posts
Calendar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