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더티트렁크 파주 대형카페 필수코스
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국내여행

파주 더티트렁크 파주 대형카페 필수코스

반응형

 

친구들과 함께한 당일치기 파주여행

마지막 코스는 파주 대형카페의

선두주자인 더티트렁크다

 

ㅣ 파주 더티트렁크

 

2018년 문을 연 파주 더티트렁크는

압도적인 스케일을 자랑하는

대규모 창고형 카페로

파주 대형카페 투어 필수코스이다

 

이곳은 브런치, 커피, 디저트

맥주, 와인까지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올인원 카페테리아로

국내 최고 규모를 자랑한다

 

워낙 규모가 큰 곳이라

친절하게 바닥에 화살표 표시까지 해 놓아

녹슨 듯한 철재 구조물의

빈티지한 느낌을 살린 통로를 쭈욱 들어갔다

 

화살표 따라 들어가니

베이커리 진열대와 함께

시그니처 벽면이 정면에 등장했다

 

주말이면 줄 서서 빵을 골라 담아야

할 정도로 방문객이 많은 곳이라

평일 저녁 한산한 모습이 낯설었다

 

덕분에 여유 있게 베이커리와

케이크 진열대를 둘러볼 수 있었다

 

단순한 빵들은 가라~

 

진열대에는 개성 있는 빵들로

채워져 있어 눈으로 먼저 시식을 했다

 

딸기 시즌이라 그런지

딸기 품목에 눈이 갔다

우리는 통딸기가 올려져 있는

다이아몬드 딸기(6,500원) 한 개와

 

모찌크레인(6,500원) 한 개를 골라 담았다

 

음료는 실사 사진을 보고

더티하와이안(8,000원) 2잔 

패션후르츠에이드(8,000원) 1잔

흑임자이즈백(7,000원) 1잔을 주문했다

 

주문을 하고 둘러보니

화이트와 블랙으로 이루어진

심플한 텀블러와 머그컵이 인상적이었다

 

1층과 2층을 잇는 중간 계단인

스탠드형 좌석도 매력적이었다

 

1층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2층에 올라

주말이면 줄 서서 찍는 포토존 앞에 서서 찰칵~

 

대형 도서관 느낌으로 꾸며져 있는

 2층도 여유있게 둘러 볼 수 있었다

 

천정까지 닿아있는 책꽃이 사이로

긴 테이블과 원형테이블이

효율적으로 공간을 차지하고 있었다

 

2층 난간 쪽은 바테이블이었고

안쪽은 긴 테이블이

도서관처럼 진열되어 있었다

 

대형 창고 같은 분위기에

화분을 곳곳에 배치해 부족한 자연미를 채웠다

 

친구들이 모두 2층으로 올라오자

포토존에 한 명씩 섰다

 

2층 난간이 아닌 다른 버전으로 한컷~

 

CEO 버젼으로 한컷~

 

처음 원형테이블에 앉았다가

뾰족하게 튀어나온 부분이 불편해

긴 테이블로 이동했다

 

베이커리뿐 아니라

주문한 음료도 비주얼이 이뻤다

 

달콤한 패션후르츠에

톡 쏘는 탄산맛까지 맛이 제대로였다

 

슈가파우더가 솔솔 뿌려진 다이아몬드 딸기와

견고류가 듬뿍올려진 모찌크레인

 

모찌크레인은 과하게 달지 않았고

안을 책임지는 찹쌀떡의 쫄깃함과

겉을 책임지는 견과류의 고소함이

조화를 이루었다

우리 세대들이 특히 좋아할 만한 맛으로

씹는 식감까지 좋아

빵 잘 골랐다는 말이 절로 나왔다

 

바삭바삭 페스츄리와 딸기

생크림의 조화는 진리다

 

모찌크레인이 너무 맛있어서

4개를 담아 하나씩

자율포장대에서 포장했다

 

 

파주 대형카페 더티트렁크, 파주 가볼만한곳

요즘은 강릉 테라로사를 시작으로 창고형 카페가 늘어나고 있는것 같습니다 오늘은 9월에 갔던 파주 핫플레이스 창고형 카페 더티트렁크 커피팩토리를 소개해 드릴게요 더티트렁크 외관은 커

perfume700.tistory.com

처음 더티트렁크에 방문했을 때

압도적인 스케일에 놀랐었다

 

뉴트로 열풍과 맞물려

더티트렁크가 인기를 끌면서

파주 일대에 대형카페들이

들어서기 시작했다고 한다

 

이렇게 들어서기 시작한

파주 대형카페 투어까지 해보았지만

제일 처음 갔던 더티트렁크가

가장 기억에 남았다

 

거칠고 투박한 인테리어에

왠지 모를 따스함이 깃들어 있는

창고형 초대형 카페 더트트렁크 강추다

 

ㅣ 파주 더트트렁크 위치

 

 

▶ 경기 파주시 지목로 114 1-2층

▶ 문의전화 : 0507-1488-9287

▶ 영업시간 :  09:00 - 22:00

 

사진 - 주연.아이리스

2024. 03. 27 - 파주 더티트렁크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Popular Posts
Calendar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