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카페.디저트

송파나루역 마카롱 맛집 자몽하다(폐업)

아이리스. 2022. 8. 23. 18:36
반응형

송파나루역 마카롱 맛집

애견동반 카페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방울이 예방접종하는 날 방문한

애견 동반 카페 자몽하다 에요

 

방울이 종합백신 예방접종하는 날~

개롱역 근처에도 동물병원이 있지만

방울이는 나이가 있어

병원을 바꾸지 않는게 좋을 것 같아

방울이가 13년 동안 다녔던

석촌호수에 위치한 병원에 가려고 버스를 탔어요

버스 정류장까지 가는 동안

엄청난 소나기가 내려 홀딱 젖었네요

 

그렇게 세차게 내리던 비가 버스에서 내리니

언제 내렸냐는 듯 뚝 그쳐있더라고요

 

방울이 예방접종을 잘 끝내고

서연이가 방울이 데리고

카페에 가고 싶다고 해서

송파나루역에 있는 애견 동반 카페

자몽하다를 찾았어요

 

자몽하다는 마카롱으로 유명한 카페로

한번 포스팅했던 곳인데

애견 동반 카페라는 건 몰랐네요

 

 

송파나루역 이쁜 카페 자몽하다, 마카롱과 자몽음료가 맛있어요

송파나루역 이쁜 신상카페 자몽하다를 소개합니다..^^ 송파나루역 개통과 함께 새로 생긴 카페 자몽하다 낡은 건물 아래 화이트와 인디핑크 인테리어가 눈에 띄어 오가며 눈여겨 보아두었던

perfume700.tistory.com

 

카페 외관도 아기자기한데

메뉴판까지 심쿵하게 만들더라구요

우리는 바닐라 라떼(5,000원) 1잔

젤리소다(7,000원) 1잔 

 

마카롱은 종류가 다양했는데

새로 출시한 바나나 푸딩  1개 (2,400원)와

뉴욕 치즈케이크 1개 (2,400원)를 선택했어요

 

진열장 안에 속초 카페 온다에서 보았단

치즈 모양의 치즈 케이크가 있는걸 보고 찰칵~

오레오 맛이라니 다음에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창가에 자리를 잡고

방울이를 가방에서 꺼내

내동생 방울이~힘들었지..? 하는 서연이

발을 닦았는데도 많이 젖어 있더라구요

 

자몽하다는 실내 인테리어가 화사해서

사진 찍기 좋은 곳인데

창가도 이쁜 포토존이었어요

 

거울 셀카를 찍을 수 있는 벽면 포토존도 여전하네요

 

거울 포토존 꽃병과..

 

테이블마다 놓여있는 꽃병도 이쁘지만..

 

앙증맞은 장식품도 눈길을 끌었어요

 

실내를 구경하는 동안

주문한 커피가 나왔네요

 

서연이가 주문한 화려한 젤리소다와

제가 주문한 따뜻한 바닐라 라떼

그리고 마카롱은 각각 따로 담아 주었더라구요

 

비를 맞아 따뜻한 커피를 주문했는데

달달하면서도 깊은 맛이 있었어요

 

젤리 소다는 안에 들어있는

알록달록한 젤리맛이 궁금했어요

 

요 귀여운 건  젤리 찍어먹는 도구에요

 

그런데 젤리가 크고 무거워 찍어서

들기는 힘들더라구요

젤리도 화려한 색상에 비해 맛은 거의 맹탕~ㅎㅎㅎ

 

바나나 푸딩과 뉴욕 치즈케이크 마카롱

 

뉴욕 치즈케이크는

쫀득한 꼬끄에 부드러운 필링

치즈의 단짠단짠이 아주 잘 어울렸어요

 

바나나 푸딩은 바나나 향이 가득했고

달달한 게 제 취향이었어요

 

우리가 음료를 마시는 동안

방울이가 마음껏 돌아다니게 두었는데

자꾸 주방으로 들어가려 하고

손님 한분이 강아지를 무서워한다 하셔서

강제 소환했네요

 

오랜만의 장거리 여행에 방울이도 지치고

이 덩치를 어깨에 메고 다녔던

서연이도 지치고..둘다 고생했네..^^

 

자몽하다에서 나와 버스 정류장 앞에 섰는데

하늘이 얼마나 이쁘던지..

 

집에가는 버스안에서..

옆자리에 앉은 승객이 방울이를 보고 놀래

가방 뚜껑을 닫아야 했어요

 방울아 미안해~조금만 참아라~했는데

다행히 찍소리도 안하고 가만히 있더라구요

처음으로 방울이 데리고 버스를 타보았는데

반려견을 데리고 대중교통을 이용하는일이

이렇게 힘들줄 몰랐어요.ㅠ.ㅠ

 

다리에 예방 주사를 맞고 나왔을때는

걷지 않으려 하더니

버스에서 내린 후에는

컨디션이 돌아왔는지 잘 걷네요

 

자몽하다는 송파나루역에 위치하고 있어

송리단길하고는 조금 떨어져 있지만

송리단길 카페로도 알려져 있었어요

 

서연이는 방이동 살 때 친구들과

방울이 데리고 몇번 갔었는데

방울이가 좋아했다고 하더라구요

 

여전히 이쁘고 산뜻한 자몽하다

애견동반카페라서 그런지 더 이뻐 보이네요..^^

 

 

★ 자몽하다 :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 438

★ 지번 : 서울 송파구 송파동 135-5

★ 전화번호 : 02-423-1854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사진 - 아이리스

2022. 07. 22 - 송파나루역 자몽하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