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서면 라라코스트, 가성비 좋은 패밀리레스토랑
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부산여행

부산 서면 라라코스트, 가성비 좋은 패밀리레스토랑

반응형

 

젊음의거리 부산 서면에서 서연이와의 데이트~

서연이가 친구랑 가서 맛있게 먹었다며 데리고 간

패밀리레스토랑 라라코스트에서

저녁식사를 맛있게 먹었다.

 

 

부산 서면은 부산 최대의 번화가라는 이름에 걸맞게

서울 명동과 홍대거리를 연상시킬 정도로

먹거리, 볼거리 놀거리가 많았고

서울 한복판에 와 있는 느낌이 들었다.

 

 

라라코스트는 중앙대로 692번길 끝자락에 위치하고 있으며

1층에서 엘리베이터를 타면

3층에서 반대편 문이 열리는 형식으로 되어 있었다.

 

 

실내는 넓었고 커다란 공장에 들어온 느낌의

독특한 안테리어였다.

 

 

이른시간이라 빈자리가 많았고

덕분에 우리는 창가에 자리를 잡을 수 있었다

 

 

메뉴 주문은 주문서를 작성해야했다.

 

 

메뉴 종류가 많아 주문서 작성에 신중한 서연이..

 

 

주문서 작성하다말고 톡에 정신팔린 서연이..

 

 

 

서연이는 포크스테이크(₩10,500) 를

나는 해물토마토파스타(₩8,900 )를 주문했다.

 

 

피클은 셀프코너에서 먹을만큼 가져오면 된다.

 

 

내가 주문한 해물토마파스타가 먼저 나왔다~

신선한 해물은 역시 내스타일이였지만

해물보다 토마토소스 맛이 진했다.

 

 

음료도 종류별로 있었는데 셀프~

메뉴 주문시 커피와 탄산음료는 무료로

무한리필이 가능해서 너무 좋았다...

 

 

 

돌돌돌 말아 한입에 쏘옥~

 

 

서연이가 주문한 포크스테이크가 나왔다

목살을 직화 그릴에 구운 스테이크로

순한맛, 매운맛 선택중

매운걸 싫어하는 서연이는 순한맛으로 주문..

 

 

포크스테이크는 부드럽고

직화그릴에 구운향 더 좋고 맛있었다.

 

 

배가 고팠던 서연이는 양이 살짝 아쉽다고 한다.

 

 

라라코스트는 피자와 파스타가 맛있다는 맛집답게

가격대비 가성비도 좋았고 분위기도 좋았다.

 

부산에서 꼭 가봐야할 곳 서면..

워낙 넓어서 도로명 번호를 기억하며 다닐 정도였지만

지하상가에서 쇼핑도 하고

라라코스트에서 파스타도 맛있게 먹고

오랜만에 둘만의 데이트를 즐겼다.

 

서연이도 서면 지리에 익숙하지 않아

라라코스트 찾는데 시간을 많이 허비 하였는데

재방문 후에야 찾아가는 길을 정확히 알아냈다.

 

★  라라코스트 서면점 찾아가는 방법

 

지하철 2호선에서 내려 서면몰 지하도상가로 들어갔다.

지하도상가 구경을 하며 쭉욱 들어가니

서면몰 끝나는 부분에 서면몰 14번 출구가 나왔다.

 

14번 출구로 나가니 서면 2번가 젊음의 거리가 나왔다.

젊음의 거리 사랑, 우정, 약속 동상을 지나..

ONE SQUATE 상점 3층에 위치하고 있었다.

 

라라코스트 부산서면점주소 :부산 부산진구 동천로 63

 

 

지번 : 부산 부산진구 부전동 222-1 3층

TEL: 051-817-3230

 

사진 - 아이리스

2018. 03. 26 - 부산 서면점 라라코스트에서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Popular Posts
Calendar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