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출판단지 담쟁이 출사, 아직은 초록 담쟁이
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출사여행

파주 출판단지 담쟁이 출사, 아직은 초록 담쟁이

반응형

파주 담쟁이 명소

 

당일치기 연천 출사를 다녀온

다음날 사진놀이 장소는

파주 출판단지 담쟁이 명소인

 나남 출판사 사옥이다

 

그동안 사진으로만 보던

나남출판사 사옥은 웅장했고

사진으로 보던 것 보다

담쟁이도 더 풍성해진 느낌이다

 

 건물을 뒤덮고 있는 담쟁이는

동화속의 한 장면 같았고

아직은 초록 담쟁이로 윗부분 부터

붉게 물들고 있었다

 

나남 출판사 사옥 담쟁이 건물에 도착하자

바로 계단으로 향하는 cosmos언니

 

계단을 오르는 그 순간부터

카메라 셧터는 눌러졌고

우리의 사진놀이는 시작되었다

 

어떤 포즈를 취하라 주문은 없다

계단 위에 선 순간부터

모든 건 모델의 몫이다

 

여기까지는 조신모드...

 

이후 다양한 포즈를 취했지만

찍사가 부실해 올리지 못했다..^^

 

언니가 위에서 찍은 우리 모습에서

내게 앞자리를 양보하고

조심스럽게 사진을 찍고 있는

옥심언니의 고마운 마음을 보았다

 

내 엉거추줌 뒷모습 사진에서

내가 사진 찍을 때는

모든 걸 내려놓는구 싶었다~ㅎㅎ

 

 핸드폰 사진도 최선을 다하는 옥심언니

카메라가 손에 들려있다면

분명 나를 능가했을 것이다..^^

 

정말 욕심나는 장소였는데

사진들이 우중충해 속상하다

 

빗방울이 약해지기 시작한 것도 있지만

내가 사진찍는 위치는 비를 피할 수 있어

사진 찍는데 거추장스러운 

우산은 내려놓았다

 

언니도 우산을 내려놓고

2차전에 들어갔다

 

나남출판사는 자작나무가 있어

더 멋지다는 언니 말처럼

자작나무도 한몫하는 것 같다

 

수고했다 언니야~^^

 

두번째 선수는 옥심언니

 

보라색 우산에 보라색 니트 조끼가

세트로 아주 잘 어울린다

 

우산 들고 사진 찍는 멋을 아시는 분..

 

계단 위에서 수고한 만큼

제대로 담아내질 못한 것 같다

 

옥심언니가 계단을 오르면서

올려놓은 단풍도..

 

계단을 타고 뻗어 나온 단풍도 멋스럽다

 

싱글벙글 유쾌한 옥심언니

모델하느라 수고했쓰요~^^

 

이번에도 엉거주춤 아이리스

 

이곳에서 찍은 우리의 유일한 단체사진..^^

 

가을색은 아니지만

사진으로만 보던 나남출판사 담쟁이를

직접 내 눈으로 직접 보고

이렇게 사진을 찍을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감사한 마음이었다...

.

.

.

이곳에 가을이 들면 아름답겠지만

나남 출판사는 이것으로 만족하는걸로~

 

사진 - 옥심.cosmos.아이리스

2022. 09. 04 - 파주 출판단지 나남출판사에서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Popular Posts
Calendar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