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풍경도 멋있는 파주 마롱리 면사무소 카페
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출사여행

야외풍경도 멋있는 파주 마롱리 면사무소 카페

반응형

아이와 가기 좋은 브런치 카페

파주 사진찍기 좋은 카페

파주 율곡습지공원 근처 맛집

 

9월 24일 철원 고석정 가던날

코스모스 축제가 열리고 있는

율곡습지공원에서 사진을 찍은 후

요즘 파주 핫플로 뜨고 있는

파주 이색카페

마롱리면사무소 카페에 들렸다

 

 

파주 마롱리 면사무소 카페, 해물을 때려넣은 떡볶이

아이와 가기 좋은 브런치 카페 파주 사진찍기 좋은 카페 파주 율곡습지공원 근처 카페 파주 율곡수목원 근처 카페 파주 이색카페 9월 24일 철원 고석정 가던날 코스모스 축제가 열리고 있는 율곡

perfume700.tistory.com

파주 마롱리 면사무소 카페에서

해물을 때려 넣은 떡볶이를 먹고..

 

 

파주 핫플 마롱리면사무소 카페 본관 창가에서..

아이와 가기 좋은 브런치 카페 파주 사진찍기 좋은 카페 파주 율곡습지공원 근처 카페 파주 율곡수목원 근처 카페 파주 마롱리 면사무소 카페, 해물을 때려넣은 떡볶이 아이와 가기 좋은 브런치

perfume700.tistory.com

창가 분위기가 이국적인 본관에서

사진놀이를 즐긴 후..

 

야외 공간으로 나갔다

본관 건물에 있을 때는 몰랐는데

야외로 나가보니

 

별관 건물부터

휘장이 쳐져 있는 야외 테이블..

 

인공폭포가 있는 산자락 원두막과

넓은 잔디...

 

아이들이 흙을 밟으며 놀수 있는 공간

그리고 곳곳에 테이블을 놓아두어

어디든 앉아서 쉴 수 있도록 조성해 놓았다

 

우리는 빨간 지붕에

통유리로 되어 있는 별관을 시작으로

야외 공간을 둘러보았다

 

별관 앞에서 인증샷

 

별관과 마주 보고 있는 퇴식대 옆 건물에

보건소라 적힌 안내판이 있는 걸 보니

옛날에 보건소가 있던 자리인 것 같았다

 

보건소 건물 자체는 평범했지만

통창에 비치는 풍경이 한폭의 그림 같아

창가 옆에 서게 되었다

 

섹쉬하게 치마를 올릴까..? 했더니

아이리스 하지마~하는 언니..ㅋㅋㅋ

 

치마를 올리는 대신

벽타기는 허락받아 볕에 붙었다..^^

 

창틀을 한 손으로 잡고 서있기가 힘들어

벽타기도 금방 포기~

 

실내에 있는 손님들은 밖이 보이겠지만

창가에 비친 풍경 때문에

우리 눈에는 보이지 않아

사진놀이를 즐길 수 있었다

 

이 통창에 비친 풍경이 이뻐

다른 곳으로 이동하지 않고

여기서만 놀았다

 

섹쉬모드에서 말괄량이 모드까지

순식간에 해치운 언니

 

뽀작뽀작 귀여운 컨셉  담당은 옥심언니

 

난 섹쉬모드를 밀었는데

섹쉬함은 온데간데없이 사라지고

이상한 포즈의 사진만 찍혀

마무리 취한 이 사진 하나 건졌다

 

눈부심을 무릅쓰는 언니들

 

본관과 별관 사이에 서 있는 언니들

 

그 안으로 들어가보니

별관 옆에 또 다른 공간이 있었다

 

서로 찍고 찍히기

 

별관은 앞에서 보기와 달리

뒤쪽으로 공간이 넓어 많은 사람들을

수용할 수 있을 것 같았다

 

별관옆 건물도 옆으로 길었다

이곳은 창문 틀만 남아 있었고

그 안에서 아이들이 흙을 밟으며 놀고 있었다

 

안으로 들어가 둘러보다

건물밖 풍경이 이뻐서 언니들을 불러 세웠다

 

여기 진짜 이쁘다~^^

 

내가 나오고 안으로 들어간 언니가

나를 불러 세웠다

 

이제 부르면 싫어는 없다

사진을 찍도록 포즈를 취하게 된다

 

우리는 본관 옆 나무아래에서

마롱리면사무소 사진놀이를 마무리 지었다

 

마롱리면사무소 카페는

1958년전 옛 면사무소를 리모델링해

옛 정취가 느껴지는 곳으로

우리 처럼 파주 율곡습지공원이나

율곡수목원을 찾으시는 분들의

필수 코스로 유명하다

 

야외에서 사진을 찍으면서

가장 많이 눈에 띄었던 건

아이 손을 잡고 있는 아빠들이었다

 

다른곳과 달리 이곳은

아이를 동반한 가족들이 많았고

그 모습이 참 보기 좋았다

 

마롱리면사무소 카페는

자연속에서 힐링하기 좋은곳으로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 나들이 코스

친구들 모임 장소로도 손색이 없다

 

 

★ 마롱리 면사무소 카페 :

경기 파주시 파평면 장승배기로 376-1

★ 지번 : 경기 파주시 율곡리 84-3

★ 전화번호 : 031-952-5351

★ 영업시간 : 매일 10:30 - 20:00

 

사진 - 옥심.cosmos.아이리스

2022. 09. 24 - 파주 마롱리면사무소 카페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Popular Posts
Calendar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