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롱역 맛집 연어야 너무 맛있게 자알 먹었다
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맛집

개롱역 맛집 연어야 너무 맛있게 자알 먹었다

반응형

개롱골 장군거리 맛집

 

개롱역 근처 개롱골 장군거리에서

연어뿐 아니라 회덮밥 맛집을 찾아냈다

 

그곳은 바로 연어야 본점

여기도 가락동에 사는 딸 친구가

맛있다며 소개한 곳으로

친구랑 먹어보았는데 맛있었다며

엄마랑도 같이 가서 먹어보고 싶다고 해서

마트에 장보러 가는 길에 들리게 되었다

 

실내는 평범한 식당 구조로 특별해 보이지는 않았다

 

이른 저녁을 먹기 위해 들린 거라

식당은 한산했지만

배달 주문은 계속 이어지고 있었다

 

우리는 사케동(11,000원)

광어 회덮밥(12,000원)과

새우튀김 연어롤(13,000)을 주문했다

 

주문하고 실내를 둘러보면서

귀여운 선인장 그림이 그려진

수저통이 마음에 들어 찰칵

 

기본 밑반찬이 차려지기 시작했는데

큼직한 접시에 샐러드가 나오지 뭔가

우리 샐러드는 주문하지 않았는데..? 하자

 엄마~샐러드는 기본으로 나오는거야~ 한다

 

뒤이어 사케동과 광어 회덮밥이 차려졌다

 

요리조리 사진을 찍는 동안

큼직한 새우튀김 연어롤이 나왔고

연어롤을 보자

와~이건 다 먹지 못하겠구나..싶었다

 

회덮밥을 비비기도 전에

새우튀김 연어롤에 먼저 손이 갔는데

롤 크기가 얼마나 큰지

목이 막힐 정도로 씹기가 힘들어

연인과 함께 식사하시는 분들은

못생김 주의를 조심해야 할 것 같았다

 

샐러드는 신선한 야채뿐 아니라

반으로 자른 메추리알에다

방울토마토, 올리브, 옥수수까지

다양하게 들어있었다

누가 이걸 기본샐러드라 생각하겠는가

 

상큼한 소스와 잘 어울리는 샐러드는

무엇을 조합해 놓았든 맛있음이다

이 샐러드를 먹기 위해서라도 재방문의사 100%

 

큼직하고 두툼한 연어는 내눈에도 신선해 보였다

 

사케동은 비비지 않고 요렇게

밥위에 얹어 먹는 일본식 덮밥으로

서연이가 왜 여기 연어가

맛있다고 했는지 알것 같았다

 

한점 한점 아껴먹을 정도로 맛있다는 사케동

사케동 한점에 새우튀김 한입

 

광어 회덮밥에 들어간 광어회가

일단 냉동회가 아니라는게 마음에 들었다

듬뿍 올려져 있는 채소위에

 광어회가 올려져 있고

김가루와 날치알 무순까지 넉넉했다

연어야 가자고 했을 때

엄마는 연어 싫어~했더니

거기는 연어 말고 엄마가 좋아하는

광어 회덮밥도 있으니까

같이 가서 먹자고 생떼를 썼었기에

서연이도 광어 회덮밥을 보자 안심을 하는 것 같았다

 

먼저 초장을 살짝 부려주었는데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돌았다 

 

아무래도 먼저 연어롤을 먹었기에

회덮밥을 다 먹지 못할 것 같아

밥을 조금 덜어낸 다음 쓱쓱 비벼주었다

 

반전이다

광어회가 냉동이 아니라

양은 기대도 안 했는데

채소 속에 숨어있던 광어회가 많아

나중에는 광어회만 골라서 먹었다

 

밥 두 숟가락을 덜어 냈는데도

연어롤에 샐러드까지 먹고 나니

회덮밥을 남기게 되었다

다음에는 회덮밥이나 연어롤 둘 중 하나만

주문해서 먹어야겠다

 

갤리그라피로 쓴 글 처럼

너무 맛있게 자알 먹었다

 

아무리 연어가 몸에 좋다 해도

연어롤 초밥 정도만 먹을 수 있을 뿐

큼직한 연어 덮밥은 아직 먹기 힘들다

 

그래서 연어 좋아하는 서연이가

연어 전문점을 가자고 하면

내가 먹을만한 게 있나..? 찾아보고

싫다며 거절한 경우가 많았는데

이젠 연어야 가자고 해도

거절하지 않고 흔쾌히 승낙할 이유가 생겼다

 

 

★ 연어야 : 서울 송파구 오금로46길 103호

★ 지번 : 서울 송파구 가락동 181-15

★ 전화번호 : 02-409-1896

★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 14:30 - 16:30

매주 일요일 휴무

 

사진 - 아이리스

2022. 09. 07 - 개롱역 맛집 연어야

 

10월 24일 다음 메인에 오름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Popular Posts
Calendar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