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리단길 맛집 동경산책, 2% 아쉬웠던 런치 세트메뉴
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맛집

송리단길 맛집 동경산책, 2% 아쉬웠던 런치 세트메뉴

반응형

송리단길 일본 가정식 맛집

 

서연이와 함께한 송리단길 맛집 탐방

깔끔한 일본 가정식 맛집 동경산책입니다

 

올림픽공원에 핑크뮬리 담으러 갔던 날

점심을 먼저 먹고 움직이기로 하고

송리단길 동경산책을 찾았어요

연어를 그닥 좋아하지 않는데도

뜬금없이 새우튀김이 들어간

두툼한 연어롤이 생각나더라구요

 

부러 직장인 점심시간을 피해

방문을 했는데도 손님들이 많아

기다려야 하나 했는데

다행히 맨 뒤 창가 쪽에 자리가 있었어요

 

동경산책을 오랜만에 찾은건데

세트메뉴가 생겼더라구요

구성은 스키아키 정식+마제루롤

+치킨 가라야게+자몽사이다

연어롤이 생각나서 들렸지만

개인적으로 마제루롤을 더 좋아하기에

런치 세트 메뉴(36,500원)를 선택했어요

 

동경산책은 테이블에 있는

기본 세팅들이 고급스럽거든요

처음 방문했을 때 이 모습들이

이뻐서 감성모드로 찍었던 기억이 나네요

 

얼음컵에 빨대 두개와 함께

상큼한 자몽사이다가 캔으로 나왔어요

처음에는 시원한 탄산 맛으로 마셨는데

음식을 먹다보니 한번씩 마시기 좋더라구요

 

먼저 스키야키를 가져다주면서

화로에 불을 켜주더라고요

 

뒤이어 화로에 냄비가 올려졌어요

 

스키야키 정식을 세팅한 후

마제루롤을 가져다주었는데

연어롤을 먹었을 때 보다

사이즈가 작아졌더라구요

다른 곳에서 먹어본 롤도 이랬기에

오른 물가가 야속했어요

 

동경산책은 일본 가정식답게

정식 차림이 깔끔해서 좋아요

 

 음식 사진을 찍는 동안

뒤늦게 탕수육 느낌의

치킨 가라야게가 나왔어요

 

세트메뉴 한상차림이 다 차려졌네요

 

치킨 가라아케는 특제 간장 소스로

버무린 단짠 닭고기 튀김으로

바삭한 식감을 느끼기 위해

치킨 가라야케 먼저 먹어 보았는데

부먹이라 바삭함은 부족했지만

양파와 어우러진 맛은 나쁘지 않았어요

 

스키아키는 쇠고기와 야채를

볶아서 만든 일본 나베 요리인데

뚝배기 불고기 느낌으로 양이 푸짐했어요

 

수란은 고기 찍어 먹는 용도인데

날계란이 싫다며 냄비에 넣더라구요

 

소고기가 익자 바로 먹어 보았는데

육질은 부드러웠어요

수란외에 다른 소스가 하나 있었으면 싶더라구요

 

연어와 아보카도가 올려진 마제루롤이에요

마제루는 섞다 혼합하다는 뜻으로

롤에 연어와 장어, 아보카도

크래미, 크림치즈, 새우튀김까지

혼합해 만든 롤이라 지은 이름인 것 같았어요

 

샐러드는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로

유자소스..?가 들어가 새콤 달콤 맛있었어요

 

새우튀김과 장어, 크래미를 안에넣고

위에 연어를 올린 모습이에요

새우튀김맛과 장어맛이 꽉 잡고 있어

고소하면서도 담백했어요

 

아보카도가 있는 조각을 집어 들었어요

크래미는 많이 들어가 있었지만

아보카도는 있는둥 마는둥..

아보카도 맛은 거의 느껴지지 않았어요

 

느끼하다 싶을 때

하나씩 집어 먹기에 좋았던

단무지와 생강절임이네요

 

새우초밥 아래 깔린 잎사귀를

예전에는 깻잎인줄 알고 먹었다가

향이 너무 강해서 뱉었거든요

이번에는 초밥만 집어서 맛있게 얌냠~

 

보기에는 양갱 같아 보이지만

말랑말랑한 포도맛.? 젤리로 정말 맛있어요

 

마제루롤은 깔끔하게 클리어~

스키야키는 육수가 끓은 뒤 먹어보니

국물맛이 슴슴해 깔끔하기는 했지만

깊은 맛은 없었어요

서연이는 맛이 없다며 많이 남겼더라구요

 

손님이 어느 정도 빠진 모습이에요

 

 

송리단길 맛집 동경산책, 연어롤은 무조건 먹어야해

동경산책 석촌호수점 잠실 동경산책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인해 맛집 포스팅 하기가 조심스러운 요즘입니다 저도 1박2일 여행 다녀온 후 집에서만 생활하고 있는중이거든요 오늘은 코로나 재확

perfume700.tistory.com

동경산책을 처음 갔던날을 찾아보니

2020년 이더라구요

 

세트메뉴가 있어서 주문을 하기는 했는데

스키야키 국물도 살짝 아쉬웠고

마제루롤도 2% 부족한 맛이었어요

 

세트메뉴에 치킨가라아게가 나와

밑반찬으로 나온건 먹지 않았거든요

세트메뉴 밑반찬 하나는

다른걸 넣었으면 싶더라구요

 

나중에 계산을 하고 보니

스키야키 15,000원/ 마제루롤 13,500

자몽사이다 4,000원/ 치킨가라아게 5,500원

총 38,000으로

셋트메뉴는 1,500원 할인된 금액이었어요

 

음식맛은 제 기준이라

다른분들은 만족하실 수 있을 수 있거든요

 

동경산책은 평일에도 줄서야 할 만큼

유명한 곳이니까

일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은 가보셔도 좋을거에요..^^

 

 

 

▶ 동경산책 석촌호수점 :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5길 15 1층

▶ 지번 : 서울 송파구 송파동 42-6 1층 102호

▶ 전화번호 : 02-421-6066

▶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00

평일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토.일 브레이크 타임 : 16:00 - 17:00

 

사진 - 아이리스

2022. 10. 21 - 동경산책 석촌호수점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Popular Posts
Calendar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