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롱골 맛집 사골육수로 만든 짬뽕 굴짬뽕이 기가막혀
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맛집

개롱골 맛집 사골육수로 만든 짬뽕 굴짬뽕이 기가막혀

반응형

개롱역 맛집

개롱골 장군거리 신상맛집

 

한주 푸욱 쉬고 하는 첫번째 포스팅은

어제 신랑과 개롱역 개롱골 장군거리

사골 육수로 만든 짬뽕에서 먹은 굴짬뽕~

맛집은 늘 늦게 포스팅하게 되는데

먹고 집에와서의 느낌이 너무 좋아

바로 사진 편집을 하고 글을 썼다

 

처음부터 여길 갈 생각은 아니었다
정기휴무인 줄 모르고

가락프라자 손칼국수를 찾았다가

불이 꺼져있어 발길을 돌렸는데

신랑이 맛있는 짬뽕집이 있다며

데리고 간곳이 사골육수로 만든 짬뽕이었다

그동안 지나다니면서도

이곳이 중국집인지도 몰랐다

 

분명 중화요리 전문점인데

가랜드부터 파스타 전문점 분위기로

통창가에 감성을 더했다

 

짜장..? 짬뽕..? 하면 난 짬뽕~할 정도로

짬뽕을 좋아해 짬뽕을 고르던 중

계절메뉴 굴짬뽕(9,500원)이 눈에 들어와

굴짬뽕을 선택했고

신랑은 삼선볶음밥(9,500원)을 선택했다

 

내 앞에 놓인 굴짬뽕의

검으스름한 국물을 본 순간 이건 찐이다~

보통 굴짬뽕은 굴을 강조하기 위해

굴을 맨 위에 올려놓는데 여기는 

비주얼은 크게 신경 쓰지 않는 것 같았다

 

국물을 한 숟가락 떠서 먹자마자

바로 폰을 들고 사진을 찍기 시작했다

굴향 가득한 국물은 진국으로

 굴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었기에

빨간맛이 아니라 다행이었다

(※ 사진 먼저 찍어놓고 맛이 없어

포스팅하지 못한 곳들이 많아

정보 없이 가는 곳은 음식을 먹어본 후

맛있으면 사진을 찍는다)

 

몇 번 뒤적거리니 숨어있던

크고 작은 굴들이 나타났다

불투명한 국물속에서도

버섯과 야채의 싱싱함까지 전해진다

 

밑반찬으로 나온

단무지와 김치도 찰칵~

 

테이블마다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는

양념통도 찰칵~

 

굴이 얼마나 싱싱한지

익었는데도 탱글탱글 바다내음 가득했다

 

내가 좋아하는 쫄깃한 면발에

내가 좋아하는 죽순채와

굴을 곁들어 후루룩~

청량고추가 미세한 얼큰함을 책임졌다

 

신랑이 주문한 삼선볶음밥

그동안은 포스팅을 위해 한 숟가락은

떠서 먹었는데 사진만 한컷 찍고

굴짬뽕에 빠져 거들떠도 보질 않았다..ㅎㅎ

 

신랑도 굴짬뽕이 맛있다며

내가 먹고 남긴 걸 그릇째 가져가서 먹었다

 

후식으로 나온 감귤

새콤달콤 마무리까지 완벽~

 

신랑이 식사를 하고 있는 동안

셀프 코너도 찰칵~

많이 먹지도 않으면서

공기밥 무료라는 글귀는 왜 그리도 좋은지..^^

 

화분에 걸터앉아 있는

귀여운 토끼가족 LOVE

 

개롱역 개롱골 장군거리에

중화요리 신상 맛집이 나타났다

이름만으로도 진한 맛이 보이는

사골 육수로 만든 짬뽕이다

 

오픈한 지 한 달 남짓 된 것 같은데

아직은 입소문이 나지 않았는지

저녁시간임에도 손님이 없었다

 

크게 입소문 내주고 싶다

여기 굴짬뽕 진짜 맛있어요~~

 

그동안 굴짬뽕 맛있게 하는 곳이 없어

먹질 못했는데 계절 메뉴인 굴짬뽕을

앞으로 자주 먹으러 가게 될 것 같다

 

 

▶ 사골육수로 만든 짬뽕 : 서울시 송파구 오금로46길 20 1층

▶ 지번 : 서울 송파구 가락동 174-26 1층

▶ 전화번호 : 02-2088-2544

▶ 영업시간 : 월-토 11:00 - 22:00

일 11:00 - 21:00

 ( ※ 1/22 - 1/24일 휴무 )

 

사진 - 아이리스

2023. 01. 15 - 사골육수로 만든 짬뽕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Popular Posts
Calendar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