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리단길 맛집 오로라 덮밥, 간장새우밥(저스트 텐동으로 업종 바뀜)
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송리단길맛집#송리단길오로라덮밥#송리단길간장새우밥

 

 

요즘 핫한 송리단길 신상 맛집 오로라 덮밥에서

간장새우밥을 먹어보았는데

음식이 정갈하고  실내도 깔끔해서 소개합니다.

 

 

방이사거리 버스정류장에서

먹자골목 건너편에 위치한 송리단길로 들어서며

뭘 먹을까 두리번 거리다 발견한 곳

처음 창문앞에 섰을 때는 미용실인줄 알았는데

가게 앞에 메뉴판이 있어 음식점이구나..알았다

 

 

메뉴를 보니 덮밥집으로 서연이가 좋아하는 연어덮밥과

내가 좋아하는 간장새우밥이 있어

다른데 갈 필요 없겠다..여기서 먹자~

그렇게 연어와 간장새우는 우리의 발목을 잡았다.

 

 

입구는 문직한 빨간문..

 

 

우리가 들어간 시간은 11시 35분으로 첫 손님이였다.

 

 

메뉴는 단촐했다

서연이는 두말할 것 없이 연어덮밥..12,000원

나는 메뉴판 볼 필요도 없이 간장새우밥...12,000원

 

 

음식을 주문하고 실내를 둘러 보았다..

미용실로 보이게 했던 문제의 핑크 커튼이 보였다.

그리고 조화로운 빨간 현관문과 노란색 의자..

 

 

심플한 나무 테이블과 주황색 의자..

 

 

파스텔톤 벽에 분위기 있는 등까지..

음식점 이라기 보다 카페같은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었다.

 

 

두런두런 살펴보는 동안 간장새우밥이 나왔다.

세트메뉴에는 장국, 계란말이, 절임, 샐러드, 깍두기, 고로케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오로라식 소스로 숙성시킨 탱글한 새우는 5pcs~

 

 

계란 노른자와 참깨가 올려진 흰밥~

 

 

뭐가 이렇게 맛있어..? 메인 보다 더 맛있는거 아녀~하며

맛있게 먹었던 감자 고로케

 

 

평소에는 잘 먹지 않지만 곁들여진 소스가 너무 맛있어

도대체 무슨 소스를 썼냐고 물어보기 까지 했던 연두부와

기본맛은 먹고 들어가는 계란말이..

 

 

소스가 맛있는 양배추 샐러드와 무피클까지..

보기 좋은 떡이 맛도 좋다고

밑반찬들은 모두 정갈하고 맛도 좋았다..

 

 

자~이제 먹어볼까..? 하고 이쁜 숟가락을 들었는데

무게가 묵직~ 어맛~뭐가 이리 무거워~~

무겁기도 했지만 숟가락 크기도 넓어서

밥먹기에 적당한 숟가락은 아니지 싶었다..

 

 

이늠의 간장새우가 왜 그리 좋은지..

간장새우 메뉴가 눈에 띄면 다른건 보이지도 않는다..ㅋㅋ

 

 

간장새우를 워낙 좋아해

집에서도 만들어 먹고 여러곳에서 맛보았지만

오로라 간장새우 첫 맛은 짜지 않아 좋았다

그러나 짜지 않은 만큼 달달함은 약했고

단짠단짠이 약하니 새우머리에서 쇠맛이 나는 아쉬움이 있었다

평소 새우머리의 고소함을 음미하면서 먹는데

쇠맛 때문에 새우머리는 포기할 수 밖에 없었다.

 

 

오로라에서 아쉬운 거 하나 더 추가를 하자면 젓가락이다..

중간이 오동통해 모양은 이쁜데 젓가락질 하기에 너무 불편했다

중간이 부딪혀 반찬이 잘 집어 지지 않아

젓가락질을 못하는 사람들은 반찬 잡기 힘들것 같았다.

 

 

서연이의 연어 덮밥은 서연이 말에 의하면 두툼해서 좋고..

밑반찬도 맛있고 연어도 맛있다고 한다.

 

 

밥을 덮고 있는 큼직한 연어..

부산에서의 아쉬움을 오로라에서 원없이 풀었다나..

 

 

 

연어가 크고 맛갈스러워 보여 밥 먹다 말고 사진을 찍었다.

 

 

밥이 부족한 서연이는 밥 리필을 부탁..

리필밥도 푸짐하게 주었다.

 

 

내 몫은 깍두기만 남기고 깔끔하게 클리어~^^

 

 

요즘 핫한 송리단길은 점점 변해가고 있다.

방이사거리에서 가까운 미자식당을 선두로

골목길에 작은 신상맛집들이 하나둘 생겨나고 있었다.

 

오로라 덮밥도 그중 한곳으로

송리단길 맛집으로 이미 유명세를 타고 있는지

우리가 식사를 하는 도중에

식당안은 손님들로 채워지기 시작다.

 

내가 좋아하는 간장새우 맛이 살짝 아쉬웠지만

밑반찬맛은 맛있었고

직원도 친절하고 식사 분위기도 좋았다.

 

이쁜 디자인과 달리 숟가락과 젓가락이

 무겁고 사용하기 불편한 아쉬움은 있었지만

실내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분위기도 좋아

친구들 모임이나  데이트 식사 장소로도 참 좋을 것 같다..

 

★ 송리단길 오로라 위치 :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 45길 15

 

 

★ 지번 : 서울 송파구 송파동 42-1층 오로라덮밥

★ 전화번호 : 02-419-1003

★ 영업시간 : 매일 11:30~21:30/ 화요일 정기휴일

브레이크 타임 : 매일 15:00~17:00

 

사진 - 아이리스

2019. 02. 11 - 송리단길 오로라 덮밥에서

 

 

     송리단길 맛집 관련글

  ▶잠실 송리단길 맛집 오늘한밥 파불고기밥과 연어밥~

  ▶잠실 송리단길 맛집 엘리스리틀이태리 화덕피자 1번피자와 3번파스타 강추~♡

  ▶송리단길 영국가정식 달인 맛집 차만다 치킨 에피스.우스터 쉬림프 파스타

 

 

 

 

2020년 8월 10일 송리단길에 갔다가

오로라 덮밥에서 저스트 텐동으로

업종이 바뀐걸 보았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Calendar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