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리단길 영국가정식 맛집 차만다, 치킨 에피스.우스터 쉬림프 파스타
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송리단길차만다#영국가정식달인맛집

 

 

송리단길 차만다에서 생활의 달인에 출연한

영국 가정식을 맛보았습니다.

 

 

송리단길에서 뭐 특별한거 없을까 기웃거리던  중

서연이가 여기도 맛집이라며 추천..

 

 

메뉴가 뭔가 살펴보니 영국 가정식이였다

오늘은 영국 가정식 한번 먹어보자~하고 안으로 들어갔다.

 

 

차만다는 밖에서 보던 것 보다 규모가 더 작았다.

좌석은 좌우로 2인석 테이블과 ..

 

 

7인석 바 테이블이 전부였다.

의자 아래 바구니는 옷 담는 바구니..^^

 

 

테이블은 자리가 없어 우리는 바테이블에 앉았다.

앞에 놓여있는 향신료들..

 

 

메뉴판 앞장에 간단한 인삿말과 함께

차만다는 쉐프 출신으로 구성된 요리사 가게 이며

재료의 신선함과 맛있는 요리에 대한 열정,

그리고 손님들에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는

 글이 적혀 있었고 아래 사인이 들어가 있었다.

요리에 대한 자부심이 느껴졌다,.

 

 

서연이는 우스터 쉬림프 파스타(9.000원)를 선택..

나는 치킨 에피스(11,000원)를 선택..

음료는 영국음료 스웹스(4,500원)을 주문했다.

 

 

술병같이 생긴 물병은 독특했고

지난번 오로라에서 불편하다 말했던 숟가락을

차만다에서도 사용하고 있었지만 그 것 보다는가벼웠다.

요 세트가 요즘 핫한 숟가락 세트라고 한다.

 

 

병채 나온 스웹스는 탄산이 들어간 레몬맛 음료였다.

 

 

영국 가정식 식당임을 알리는 영국풍 인테리어..

 

 

둘러보는 동안 기본 야채에

영국빵 요크셔 푸딩위에 매콤한 영국식 치킨카레가 뿌려지고

그 위에 오동통한 소시지가 올려진 치킨 에피스가 나왔다.

 

 

치킨 에피스를 본 서연이는

엄마 밥이 아니라 빵인데 괜찮겠어..? 하고 묻는다

어디가서 영국 가정식을 먹어보겠냐~

괜찮아~먹을 수 있어~ 큰소리를 쳤지만

속으로는 은근 걱정이 되기는 했다

치킨에 소시지까지..내가 좋아하는 조합은 절대 아니니까..ㅋㅋ

 

 

카레는 평소 먹던 카레랑 달리 향신료가 많이 들어갔지만

매콤한 맛이 향신료와 어우러져 

전혀 거부감이 느껴지지 않는 향과 맛이였다.

 

 

치킨 에피스를 먹는 동안 서연이가 주문한 파스타가 나왓다..

공중샷은 찍어 줘야쥐~찰칵~

 

 

서연아~소시지가 맛있네~

원래 소시지도 잘 안 먹는 편인데

매운 카레랑  어우러 져서인지 전혀 느끼하지 않았다 

 

 

빵이 얼마나 부드러운지 서연이 한테 빵이 아니라

계란푸딩을 먹는것 같다고 했다.

 

 

먹다가 빵 사이에 숨어 있는 치킨 발견

카레맛이 잘 스며들어 매콤하고 맛있어서

맛있는데~를 연발하며 집어 먹었더니

 엄마가 치킨을 이렇게 맛있게 먹을 줄 몰랐다며 놀란다

내가 편식이 심하기는 심했나보다..ㅋㅋㅋ

 

 

서연이가 주문한 파스타는 일단 통통한 새우가 시선을 끌었다.

 

 

영국의 우스터 소스를 베이스로한 새우파스타 답게

우스터 소스의 매콤한 맛은 산뜻했고

마늘향과 어우려서 깊은맛을 느끼게 해 주었지만 내 스타일은 아니다.

 

 

큼직한 새우는 내가 다 골라 먹은듯..ㅎㅎ

 

 

먹는동안 밥 생각이 나기는 했지만 깔끔하게 클리어~^^

 

 

 

먼저 식사를 하시던 분들도 그렇고..

웨이팅 손님들도 그렇고..

나이드신 분들이 유독 눈에 띄어 의아 했었는데 

그 이유를 포스팅 하면서 알게 되었다..

 

차만다는 2019년 2월 18일 생활의 달인에 나왔다고 한다.

 

멋모르고 들어간 영국 가정식 음식점 차만다에서

영국 미슐랭 레스토랑에서 배운 노하우로

한국인의 입맛을 사로잡았다는 음식을 먹게 될 줄이야~

 

영국 가정식 이라 낮설줄 알았는데

익숙한 카레라 그런지 거부감 없이 먹었고

한번쯤은 먹어볼 만 한것같다

 

이제 차만다가 어떤 음식점인지 알았으니

 다음에는 영국 전통 음식 셰퍼드 파이를 꼭 먹어보아야겠다.

 

★ 차만다 주소 : 서울 송파구 오금로 18길 6

 

 

★ 차만다 지번 : 서울 송파구 송파동 51-2 106호

★ 전화번호 : 02-6465-0812

★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 / 매주 화요일 휴무

브레이크 타임 : 15:00~17:00

 

※  차만다는 지하철 9호선 1번 출구로 나와 직진하지 말고

오른쪽으로 돌아 쭈욱 걷다 첫번째 기사식당이 있는 골목으로

들어가 50미터 정도 가면 오른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사진 - 아이리스

2019. 02. 28 - 송리단길 맛집 차만다에서

 

 ■ 송리단길 가볼만한 음식점

 

  ▶잠실 송리단길 맛집 오늘한밥 파불고기밥과 연어밥~

  ▶잠실 송리단길 맛집 엘리스리틀이태리 화덕피자 1번피자와 3번파스타 강추~♡

  ▶송리단길 맛집 오로라 덮밥에서 먹은 간장새우밥 솔직후기

  ▶송리단길 맛집 돈코츠라멘 맛집 삼방매 차슈덮밥 맛에 반했어요~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Popular Posts
Calendar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