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밝은눈안과, 휴가나온 아들의 스마일 라식
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이야기/아이리스일상

강남 밝은눈안과, 휴가나온 아들의 스마일 라식

반응형

#군인라식#스마일라식

 

 

군대에서 휴가나온 막내아들 동현이가

군인라식으로 유명한 스마을 라식을 했습니다.

 

 

군대에 입대 한 후 훈련소부터 시작해

안경만 4개를 해 먹은 동현이..

사격 훈련받다 개머리 판에 안경알 기스나서 갈고

훈련받다 땀으로 떨어트리고...

뿔테는 족구하다 부러지고 쇠는 찌그러트리고..

결국 휴가 때 라식수술 받겠다고 선언을 하더라구요.

 

 

휴가 나온  동현이와 함께 

 지하철 9호선 신논현역으로 향했어요.

안과는 신논현역 6번 출구 바로 앞에 있는

교보빌딩 15층에 위치하고 있었어요.

 

 

안과는 A동과 B동으로 나뉘어

1층에서 A동으로 가는 엘리베이터를 타로 15층에서 내렸는데

 15층에서 둘러 보니 A동과 B동이 연결되어 있었어요.

A동은 수술전 검사를 받고 노안 백네장 센터였고

B동은 수술센터로 수술을 하고 안과진료를 받는 곳이였어요.

 

 

11시에 전화 예약을 해 놓은 상태라

병원에 들어가 접수를 하고 조금 기다리니 

동현이를 데리고 다니며 진료에 들어가더라구요.

 

 

 

 

동현이가 진료 받는 동안 저는 차를 한잔 했어요

병원내에 무료 카페가 운영 되고 있어

카라멜마끼아또 한잔 마셨어요.

 

 

방문객들이 차를 마시며 쉴 수 있는 공간도 있었어요.

 

 

주문한 커피를 마시고 병원을 둘러 보기 시작했어요.

 

 

기본 진료를 하고 상담하는 상담실도 여러곳...

 

 

동현이 진료 카드에요

상담실에서 1:1 상담을 받고 스마일 라식을 선택했어요.

스마일 라식이 일반 라식이나 라섹보다 비싸기는 하지만

통증이 없고 회복도 빠르며 휴유증도 적다고 하더라구요.

 

 

무료로 아벨리노 각막이상증 DNA검사도 받았어요.

이 검사로 각막에 빵부스러기 같은 혼탁이 생기는

 유전질환인 아벨리노DNA 각막이상증과

시력이나 시신경의 이상 등의 체크,

유전적인 질환도 파악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또한 본인의 혈액으로 자가혈청도 만들어 주었어요

 

 

스마일 라식은 라식, 라섹의 장점만을 모아놓은 시력 교정술로

기존 라식수술과는 달리 각막을 절개하지 않고

 레이저가 각막 표면을 투과하기 때문에

손상된 신경이 회복되지 않아 발생하는 안구건조증을 예방하고

 수술 후 빠른 일상생활로 복귀를 할 수 있어

군인들이 휴가 나와서 많이 하는 수술이라하여

군인스마일라식이라고 부른다고 하더라구요.

 

 

상담을 받고 또 다시 검사에 들어간 동현이..

 

 

병원 점심시간은 1시부터 2시까지..

진료는 A동에서 받았고 수술은 B동에서 한다고 해서

B동 복도 앞에서 기다렸어요.

 

 

 

복도에는 안과에서 수술받은 연예인 사진들이 걸려 있더라구요.

 

 

2시 30분 동현이는 수술실로 들어갔구요

저는 비문증 검사에 들어갔어요..

 

 

수술은 한시간 남짓..? 걸렸나..

제가 망막 찢어짐 검사 받는 동안 수술이 끝났더라구요.

 

 

 

수술이 끝난 후 자가혈청으로 만든 안약과

인공눈물을 받았어요.

 

 

수술 후 집에 온 동현이는 안경을 벗으니

너무 편하고 좋다고 하더라구요.

 

수술 후 다음날 첫 진료를 보았는데 이상이 없다고 하여

군대 복귀하기 전 까지 병원에서 준 자가혈청 안약은

 잠들기전 하루 한번 넣어주고

인공눈물은 수시로 넣어주더라구요.

 

지금도 전화올 때 눈상태를 물어보면 건조증도 없고

생활하는데 불편함도없고 이상도 없다고 하네요..

 

라식이나 라섹 스마일라식은

내가 하고 싶다고 해서 할 수 있는 건 아니구요

일단 눈검사를 하여 눈 상태에 따라 수술을 결정하는것 같았어요.

 

라식이나 라섹 스마일라식을 생각하시는 분 계시면

울 아들 처럼 검사한번 받아보세요~

 

★ 밝은눈안과  교보타워점 주소: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465 교보타워 15층

 

 

★ 대표전화 : 1544-3994

 

사진 - 아이리스

2019. 04. 15 - 밝은눈안과 강남 교보타워점에서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Popular Posts
Calendar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