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리단길 맛집 또봄, 할라피뇨 파스타와 매콤새우로제리조또
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송파나루역맛집

#송리단길파스타맛집

 

부산에서 올라온 서연이와 함께

송리단길에서 눈여겨 보아둔 또봄에서

파스타와 리조또로 행복함을 채웠다.

 

부산에 있는 서연이가 송리단길에 위치한

또봄 리뷰에서 파스타가 너무 맛있어 보였다며

엄마랑 꼭 가보고 싶다고 해서

집에 온 다음날 바로 또봄으로 향했다.

 

브레이크 타임 끝난 시간이라 손님은 없었지만

생각보다 어두웠고 테이블 간격도 넓지 않아

답답한 느낌이 들었는데

주방옆으로 테라스 느낌의 밝고 아담한 공간이 있어

우리는 이곳에 자리를 잡았다.

 

뒷켠에 허브화단과 공기정화식물들이 있어

상쾌하고 향기롭기까지 했다.

 

위가 유리로 되어있어 답답하지 않았고

선풍기 한대 만으로도 충분히 시원하고 상쾌해

에어컨 틀어준다는걸 괜찮다며 거절했다.

 

이곳은 천호동에서 송리단길로 옮겨 온 곳으로

맛있다고 소문난 집이라고 해서 일단 기대는 컸다.

 

우리는 매콤 새우 로제 리조또(14,500원)와

할리피뇨 파스타(12,500원)를 주문하고

음료는 카페에서 먹기로해 따로 주문하지는 않았다.

 

요즘은 이렇게 물병에도 신경을 많이 쓰는것 같다.

물병도 예뻤지만 상큼한 레몬향이 나서 좋았던 물

 

우리 뒤에 테이블이 하나 더 있었지만

다음 손님들이 우리가 있는걸 보고 이곳에 들어오지는 않아

마음껏 셀카를 찍을 수 있었다.

 

지붕에 메달려 있는 등 하나도 예사롭지 않았던 공간

 

음식이 나오길 기다리며 셀카타임~

 

매콤 새우 로제 리조또가 먼저 나왔는데

 맛갈스러워 보이는 플레이팅을 보니 절로 군침이 돌았다.

오후 손님은 우리가 첫 손님으로

주문하고 20분 정도 걸린것 같다.

 

매콤 새우 로제 리조또는

새우와 조개로 맛을 낸 로제소스 리조또로

새우 리조또 답게 가지런히 놓여있는 구운새우와

그 위에 슬라이스 치즈가 올라간 비쥬얼은 일단 합격~

 

리조또는 기름기가 많아 느끼함이 강했지만

다행히 매콤한 맛이 느끼함을 잡아 주고 있었다.

매콤하지 않았다면 내 압맛에 먹지 못했을 듯~

 

해물이 들어가 리조또에서 해물맛이 강하게 나는것도 좋았고

큼직한 홍합부터 불맛나는 구운 통새우도 정말 맛있었다.

 

할라피뇨 파스타는

매콤한 할라피뇨와 리얼 까르보나라소스로 만든

매콤& 고소한 맛의 파스타로..

 

아쉽게도 내가 좋아하는 해물 파스타가 없어

대타로 주문한 파스타였다.

 

  고소한 크림맛과 할라피뇨의 매콤한 맛

그리고 불맛나는 강한 마늘맛이 어우러져

묘한 매력으로 다가왔고

매울때 하나씩 집어먹는 토마토도 좋았다.

 

할라피뇨가 들어있어 느끼하지 않을거라 예상했는데

역시나 할라피뇨가 까르보나라의 느끼함을

확실하게  잡아주고 있었고 먹다 보니 은근 맛있기까지 했다.

 

무와 당근 오이로만든 수제피클은 느끼할 때 마다

하나씩 집어먹으면 최고~

 

또봄은 파스타가 맛있다는 리뷰보고

 주말 오픈이 1시인줄 모르고 11시 20분쯤 찾아다가

문이 닫혀있어 발길을 돌린적이 있어서 그런지

더 크게 기대를 하고 먹었던 것 같다.

 

  이번에 방문하면서도 비쥬얼만 이쁜

인스타용 맛집이면 어쩌나~?하는 걱정도 있었는데

다행히 음식맛은 우리를 실망시키지 않았고

모처럼 맛있는 파스타를 먹었다며

방학동안 또 한번 와보고 싶다는 서연이..

 

서연이와 같은 마음으로 내 입맛속에 그리고 기억속에

송이단길 파스타 맛집 한군데 추가다~^^

 

 

★ 또봄 위치 : 서울 송파구 오금로 18길 10

★ 지번: 서울 송파동 51-4 101호

★ 전화번호 : 02-471-2456

★ 오픈시간 : 화요일 17:00~22:00/오후 오픈

평일 : 11:30~22:00/ 월요일 휴무

브레이크 타임 3시 ~5시까지

주말 오픈 : 13시~21:00/ 브레이크 타임 없이 풀오더

 

또봄은 송파나루역에서 더 가깝고

오픈시간을 잘 살펴보고 찾아가야 헛걸음 하지 않을 수 있다

 

사진 -아이리스

2019. 06. 26 - 송리단길 맛집 또봄에서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Calendar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