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납동 도원수산, 겨울철 별미 대방어회 쫄깃함에 빠지다
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맛집

풍납동 도원수산, 겨울철 별미 대방어회 쫄깃함에 빠지다

반응형

#풍납동횟집

 

 

겨울철 별미인 대방어를 풍납동에 위치한

도원수산에서 배달시켜 먹었는데

퀄리티도 높고 신선도도 좋아 소개하게 되었어요


 

집에온 아이들이 회가 먹고 싶다며

늦은밤 회를 배달시켰어요

주문하고 1시간 정도 걸린다고 했는데

거의 정확하게 1시간 후에 도착을 하였어요

배달앱 : 배달의 민족

배달 업체 : 풍납동 도원수산

대방어 소(2인분) : 30,000원

생연어 소(1인) : 20,000원

배달팁 : 3,000원

총 결재금액 : 53,000원

 

  

검정비닐 안에는 대방어회와 연어회, 양파채

초고추장, 간장, 김, 곁들이 밑반찬이 들어 있었고

의외의 서비스 육개장 사발면이 들어있었는데

그 이유는 회를 먹고나서 알게되었어요



배달회가 도착하기전에 작은상을 펴 놓았다가

배달 포장을 뜯고 큰 상으로 교체했어요

대방어랑 연어회, 쌈채소와 양파채 정도만 생각했지

곁들이 밑반찬이 이렇게 다양한 구성으로 올지 몰랐거든요


 

 쌈채소에 와사비가 들어 있었는데 

제품이 아닌 생와사비라 마음에 들었어요

쌈채소의 기본인 상추와 깻잎이 들어 있었고

상추에 곁들여 먹을 청량고추와 생마늘이 들어 있었어요


 

 곁들이 밑반찬 포장에는 소라와 콘샐러드 우렁이 초무침

김치부침개, 씻은 묵은지가 들어있었어요


 

김치 부침개는 금방 한 것 처럼

따뜻하고 겉은 바삭 안은 촉촉 너무 맛있어서

늦은밤 이라는것도 잊고 먹었어여

소라는 큰아들이 맛있다고 다 빼먹고

우렁이 초무침은 새콤달콤 제가 좋아하는 맛이라

거의 다 제가 먹은것 같아요

 

 

 연어회는 큰아들과 딸이 좋아해

둘이 쿵짝이 맞아 주문을 하였는데 양도 푸짐했고

모양을보니 부위별로 들어있는 것 같았어요


 

연어회 한점이 큼직하고 두툼

아직 연어회맛을 몰라 좋아하지는 않지만

보기에도 퀄리티가 좋아보이더라구요

이 연어회를 다 먹은 딸이 얼큰한 국물이 땡긴다며

사발면을 먹더라구요..ㅎㅎ

 

 

저와 큰아들이 그래~이 맛이이야~하며

정신없이 김에싸먹은 대방어회도 

부위별로 다양하게 들어있었어요


 

 저도 대방어회를 처음 먹어본게 일년전이라

아직 부위 이름은 잘 모르지만

부위마다 색다른 쫄깃함과

담백한 맛에 또 다시 빠져버렸어요


 

쌈채소에 싸서 먹어도 쌈채소를 뚫고 나오는

대방어의 쫄깃하고 땡땡한 식감은 일품이었고

고소하고 감칠맛까지 입안에서 감돌았어요


 

그런데 김에 싸서 먹으니 더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김에 한번 싸서 먹은 후 아들이랑 둘이

계속 김에 싸서 먹어 김 4팩을 다 먹어치웠어요

.....................................


배달이 일상화된 아이들이 늦은밤 회가 먹고 싶다며

배달앱을 뒤적거릴 때 만해도

무슨 회를 배달시키냐며 다음날 횟집가서 먹자고 했거든요


지금 먹고 싶다는 아이들을 말릴수가 없었는데

덕분에 집에서 맛있는 대방어회를 즐겼네요


딸이 주문을 하면서 가락시장도 알아보았지만

도원수산이 리뷰도 좋고 구성이 좋아 주문했다고 하는데

리뷰가 거짓은 아니었던 것 같아요


그동안 회는 횟집에서 먹어야 한다고 생각했었는데

배달시켜 먹어보고 편견이 깨졌어요


이제 알았으니 또 집에서 대방어회를 즐기고 싶으면

도원수산을 이용하게 될 것 같아요..

 

 

★ 도원수산 주소 : 서울 송파구 풍성로 25길 26

지번 : 서울 송파구 풍납동 484-14

전화번호 : 02-488-3533

영업시간 : 매일 14:30-03:00


사진 - 아이리스

2019. 12. 25 - 도원수산 배달후기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Popular Posts
Calendar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