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를 끊으면 생기는 일, 남편의 금연 휴유증
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이야기/아이리스일상

담배를 끊으면 생기는 일, 남편의 금연 휴유증

반응형

 

 

이게 뭐냐구요..?

2주만에 출장에서 돌아온

남편의 보냉아이스백에서 나온 

군것질 꺼리로 남편이 살 찌는 이유에요

 

 

남편은 출장갈 때 작은 쿨러백

얼음물과 피부관리 용품을 가지고 가는데

 

 

집에오면 그 안에는 이렇게 

먹다 남은 간식으로 채워져 있어요


 

남편이 좋아하는 오리온 휴레쉬베리는

자주 나오는 간식이지만

개인적으로 너무 달아 좋아하지는 않아요


 

견과류가 들어있는 건강 스낵 에너지바는

차안에서 먹기에 좋아 꼭 챙겨다니는 간식이에요


 

울 남편도 저 처럼 달달한 과자를 좋아하는게

여기서 티가 나지요.? ㅎㅎ

신랑은 저보다 더 심해서 과일도 단과일만 먹어요


 

그동안 영양갱으로 알고 있었는데

지금보니 연양갱이네요

전 연양갱은 또 너무 달아서 별루인데 

남편은 골프칠 때 간식으로 먹기에 좋다며

꼭 챙겨가지고 다니더라구요

 

 

칼몬드는 맥주안주로 구입해 놓은 듯 싶네요

 

 

이번에는 떡도 종류별로 들어있었어요

 

 

먹다남은 풍년제과 수제초코파이

 

 

떡은 제가 좋아하는거라 바로 먹어보았지요

찹쌀떡은 크기는 작지만

견과류가 씹혀 맛있더라구요

이 떡은 다음에 박스채 사오라고 했는데

사올지 모르겠네요


남편이 하루 2갑 이상 피우던 담배를

 끊은지 2년되었거든요

군것질은 담배를 끊은 후 생겨난 습관이에요


금연을 한 후 피부도 좋아지고

길에서 가래 뱉는 습관도 없어지고

집안에서 담배냄새도 나지 않고

다 좋은데

한가지 입이 심심하다며 군것질이 늘었는데

한번 먹기 시작하면 멈추지를 못해요


군것질 많이 하면 살찐다고 걱정을 했더니

담배는 끊는다고 끊는게 아니라

피우고 싶은걸 참는거라고 하더라구요


그 말을 들으니

군것질까지 끊으라는 말은 못하겠고

단 조금씩 줄여 나가기를 바랄 뿐이에요

 

남편도 제가 과자를 끊지 못하게 하는

 원인제공자 중 한명~^^

 

건강을 생각해 담배처럼 

군것질도 끊는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어요

 

사진 - 아이리스

2020. 11. 17 - 남편의 금연 휴유증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Calendar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