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 방울이가 정신줄 놓은 송리단길 봉구의 간식
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이야기/방울이

울 방울이가 정신줄 놓은 송리단길 봉구의 간식

반응형

 

서연이와 함께 송리단길에 있는

반려동물 천연 수제간식 전문점

봉구의 간식에서 방울이 간식을 사다 먹였어요

 

7월 12일 송리단길 메인 거리를 걷다가

봉구의 간식을 발견했어요

 

겉으로 보기엔 애견 용품점 모습

 

방울이 간식은 늘 같은 것만 먹이거든요

서연이가 새로운 간식을 먹여보자며

들어가 보자고 하더라고요

 

수제간식뿐 아니라 

강아지 옷부터 사료 가방 등

다양한 애견용품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수제간식은 이름만 대면 알만한 간식으로

노견인 방울이 치아를 생각해

너무 딱딱하지 않은 간식으로 골랐어요

 

사람을 잘 따르는 귀염둥이 댕댕이가 있었는데

처음엔 얘가 봉구인 줄 알았어요..ㅎㅎㅎ

 

방울이가 좋아할 만한 간식 두 개를 고른 서연이

말랑말랑 닭안심 4,900원

말랑말랑 오리안심 4,900원

 

이렇게 큰 간판이 자리 잡고 있었는데

그동안 송리단길을 그리 가놓고도 몰랐네요

 

냄새로 벌써 자기 거인 줄 아는지

꼬랑지는 흔들흔들 눈은 반짝반짝~

엄청 사랑스러운 표정을 짓는 방울이

 

앉아서 기다리는 저 시간이

방울이에게는 고문이었을 것 같네요..ㅎㅎ

 

간식을 꺼내 들고 사진 찍을 사이도 없이

안 하던 짓을 하더라구요

펄쩍 뛰어 훔쳐 먹지 뭐예요

 방울이 정신줄 놓게 만든 닭안심이네요

 

10월 2일 송리단길에 갔다가

봉구의 간식에 또 들렸어요

 

지난번엔 자세히 보질 못했는데

댕댕이와 냥이 장남감도 많더라구요

 

지금보니 천연수제간식 가격이 4,900원으로 동일하네요

 

방울이가 좋아할 만한 간식으로 골랐습니다~

 

이 간식은 서연이 첫 월급 탄 기념으로

방울이에게 주는 선물이에요

 

간식봉투를 들고 들어가니

또 눈을 반짝이는 방울이

울 방울이가 다른건 다 귀욤인데

아랫니가 지맘대로나서 몬생겼어요..ㅎㅎㅎ

 

인증샷 좀 찍으려고 했더니

상 위에까지 올라와 냄새를 맡더라구요

 

이번에 구입한 간식은

말랑닭오도독과 말랑오리안심이에요

 

말랑닭오도독은 오리안심이나

닭안심 보다는 단단했지만

아직은 치아가 튼튼한 방울이가 

거뜬하게 먹어치우더라구요
참고로 울 방울이는 16살이에요..^^

 

말랑오리안심에서 눈을 떼지 못하는 방울이~ㅎㅎㅎ

 

이름 처럼 말랑말랑해서

노견이 간식으로도 좋을 것 같았어요

 

간식을 그냥 주면 몇번 씹는둥 마는중

순식간에 꿀떡 삼켜 버리기 때문에

손으로 잡아 천천히 씹어 먹도록 유도해 보았어요

 

아그작 아그작 잘 씹어 먹네요..ㅎㅎㅎ

 

봉구의 간식을 검색해 보니

여러 개의 매장을 운영하는 곳으로

천연 수제간식이지만

시중에서 판매하는 가격과 큰 차이가 없었어요

 

천연 수제간식이라 믿음이 갔구요

방울이가 간식만 보면 정신줄을 놓는걸 보니

간식맛은 최고인 것 같아

앞으로 송리단길 가게 되면 종종 들려보려구요,..^^

 

 

★ 봉구의 간식 송리단점 :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5길 31 1층

★ 지번 : 서울 송파구 송파동 37-11

★ 전화번호 : 070-8119-3003

★ 영업시간 : 매일 12:00 - 09:00

 

※ 송리단길 메인거리

석촌호수 동호 방향 초입에 있어요

 

사진 - 아이리스

2021. 10. 02 - 봉구의 간식 송리단점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Popular Posts
Calendar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