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대형카페 투어 안단테 뮌스터담 모쿠슈라
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출사여행

파주 대형카페 투어 안단테 뮌스터담 모쿠슈라

반응형

 

8월 15일 광복절 연휴

오랜만에 만난 영원, cosmos언니

더위를 피해 실내에서 놀기로 하고

파주 금촌역에서 만나 대형카페를 투어 했다

 

1. 파주 금촌 담쟁이 카페 안단테 153

 

처음 방문한 카페는 우리가 만난

금천역 가까운 곳에 위치한 안단테 153

2층 벽돌건물에 나무와 담쟁이덩굴이

어우러진 외관부터 이뻤다

별도의 주차장은 없었지만

주차 관리 하시는 분들이 있어

주차 안내를 해주어 건물 앞 도로변에 주차를 했다

 

레트로 소품샵처럼 꾸며져 있는 1층

 

 고풍스러운 테이블과 엔틱 한 소품

아기자기한 화분이 많아

사진 찍기 좋은 2층은

야외 정원처럼 꾸며진

테라스 공간이 매력적이었다

 

카페 규모와 분위기에 비해

커피와 디저트 가격이 착해서 좋았다

아이스 아메리카노(3,500원)

바닐라라떼(4,000원)

플레인 베이글(3,000원)

 

2. 파주 운정 창고형 카페 뮌스터담 

 

금촌 카페 안단테에서

뮌스터담까지 25분 걸렸다

뮌스터담 외관은 창고형 건물로

주차공간이 많아 주차걱정은 없었다

 

입구는 더티트렁크 느낌으로

핫플인 만큼 사람들로 붐볐고

빈자리 차지는 운빨이다

 

실내는 노천카페 분위기로

규모가 크고 천장이 높아

야외에 있는 기분이 드는 곳이었다

테이블 옆에 동백나무가 있어

동백꽃 필 무렵 방문하면 이쁠 것 같았다

 

음료들이 맛은 있지만 가격은 비쌌다

딸기 스무디(9,000원)
자몽에이드(6,800원)

 

건물 뒤에 연못이 있는 야외 정원도 있어

나들이 분위기 나도록 

야외 사진도 담을 수 있다

 

3. 파주 공릉 저수지 유럽형 카페 모쿠슈라 2호점

 

모쿠슈라 는 저수지 뷰로 유명한

최근 뜨는 신상카페로

정확한 명칭은 모쿠슈라 프런치카페

주차장에 들어가는 것부터가 전쟁이었지만

 유럽 대저택을 옮겨 놓은 듯한

이국적인 건물외관은 매력적이었다

 

들어가는 입구는 탁 트인 아치 형태가

공릉 저수지를 배경으로

사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다

실내에도 여러 컨셉의 포토존이 있었지만

사람들이 많아 사진찍는건 거의 불가했다

 

2층에서 내려다본 풍경이다

1층 중앙에 있는 분수대와

2층의 대형 샹들리에가 조화로운 모습으로

여기도 자연스러운 노천카페 분위기다

 

공릉저수지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내려다볼 수 있는 테라스

날씨가 뜨거워 사진만 찍고 일어섰지만

가을에는 인기 스팟이 될 것 같았다

 

줄 서서 주문하고 30분을 기다렸다 먹은

장단콩 라떼(8,000원)가 다행히도 맛있었다

 

ㅣ 개성 손만두 파주점

 

카페 3군데를 돌면서

디저트랑 음료를 먹어 배가 불렀지만

여름 시즌에만 하는 장단 콩국수를

먹기 위해 개성 손만두를 찾았다

 

콩국수(10,000원)

진하고 걸쭉한 콩국물이 일품~

언니가 여기 콩국수를 우리에게

꼭 먹이고 싶다고 한 이유를 알 것 같았다

지금까지 먹은 콩국수는 콩국수가 아니었다

 

 

파주 더티트렁크, 파주 핫플 창고형 대형카페

파주 가볼만한곳 요즘은 강릉 테라로사를 시작으로 창고형 카페가 늘어나고 있는것 같습니다 오늘은 9월에 갔던 파주 핫플레이스 창고형 카페 더티트렁크 커피팩토리를 소개해 드릴게요 더티

perfume700.tistory.com

파주는 창고형 대형카페의 시작인

더티트렁크

 

 

파주 대형카페 레드파이프, 파주 가볼만한곳

파주 아울렛 근처 카페 cosmos언니와의 파주 출사~ 율곡습지공원을 출발해 도착한 곳은 파주 대형카페 레드파이프였어요 규모가 얼마나 큰 카페인지 고객전용 주차장이 제4까지 있더라구요 우리

perfume700.tistory.com

레드파이프까지 핫플이 되었고

지금도 수많은 대형 신상카페들이 

SNS를 뜨겁게 달구어

대형카페 성지라 불리고 있다

 

광복절 연휴 카페 투어로 다녀온 세 곳 중

두 군데는 이미 넘쳐나는 사람들로

몸살을 앓고 있을 정도였다

 

다녀온 곳 모두 한 번은 가볼 만한 곳이지만

또다시 가고 싶은 곳을 한 곳만 선택하라면

제일 처음에 갔던 붉은 벽돌 외관에

엔틱 한 분위기가 매력적인 안단테다

 

이외에도 말똥도넛카페도 추천했는데

미국 컨셉 카페는

평택과 당진에서 가보았기에 패스했다

 

무더운 여름은 

자연을 벗 삼은 여행도 좋지만

실내 여행 코스로 파주 유명 대형 카페

도장깨기 하는것도 좋을 것 같다..^^

 

사진 - cosmos.아이리스

2023. 08. 15 - 파주 대형카페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Popular Posts
Calendar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